저번 주말의 승리자: 자선 야구 본 사람. ㄸㄹㄹ 기아 새 감독으로 김종국 감독 선임! 전직 프로야구 선수, 종업원 폭행 사건. 그동안의 FA 떡밥 내용과 기타 등등의 이야기!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이기면 쓰는 야구 리뷰

저번 주말의 승리자: 자선 야구 본 사람. ㄸㄹㄹ 기아 새 감독으로 김종국 감독 선임! 전직 프로야구 선수, 종업원 폭행 사건. 그동안의 FA 떡밥 내용과 기타 등등의 이야기!

파랑파랑 2021. 12. 6. 20: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다들 희망 더하기 자선 야구대회 즐겁게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갑자기 아빠가 심부름을 부탁해서 6회부터 봐버린 초유의 사태(?)를 경험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뉴스나 하이라이트를 보니까 대부분 삼성 선수들이 코스프레를 했더군요. (양신이 영희 분장을 할 줄은 상상도 못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7회 타석에서 양신-마해영-종범신으로 이어지는 레전드 타선은 라이브로 보게 되어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리고 자선 야구가 끝나고 나서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훈훈한 소식도 알려져 마음 한켠이 따뜻해지기도 했는데요.

바로 키움 히어로즈의 이정후 선수의 이야기 입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스타뉴스.

 

이정후 선수는 자선 야구가 끝나고 나서 어린이 팬들이 모여있는 응원석으로 다가가 자신이 쓰고 있던 모자와 유니폼, 신고 있던 스파이크까지 건네주면서 나눠주는 모습이 영상으로 찍혀 한 야구 커뮤니티에 올라왔습니다. 역시 야구 실력도 외모도 출중한데 인성도 훌륭한 당신... 앞으로도 리빙 레전드로서 기록을 세워주었으면 합니다!!

 

 

 

이런 훈훈한 기사에 더해 또 다른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기아 타이거즈의 새 사령관이 임명되었다는 소식인데요.

이번 기아 타이거즈를 이끌 감독은 김종국 수석코치로 예상대로 내부 승진으로 올라온 인물이었습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스포츠조선.

 

이제 기아 타이거즈는 감독까지 전부 바꿨으니 이제는 새로운 기아로 탈바꿈을 할 수 있을까요?? 장정석 단장과의 호흡도 중요할 텐데 낡은 관습을 타파하고 건강한 구단으로 성장하길 바라봅니다.

 

 

 

다음 소식은 아직도 잠잠한 FA 소식입니다. 요새 너무 조용해서 뿌려지는 떡밥만 해도 한 솥이네요. '수도권의 어떤 구단이 누구를 노리고 있다.'라던가 '외야 수비가 부족한 구단끼리 경쟁을 하고 있다.'라는 떡밥만 무성할 뿐 확실한 소식이 없으니 이젠 안달이 날 지경입니다. 그중에서 한창 '집토끼 잡기'에 열중하고 있는 두 구단 삼성 라이온즈두산 베어스의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삼성 라이온즈는 아직 대체자가 없는 강민호 선수를 어떻게 잡을 것인가가 초점에 맞춰져 있고, 두산의 경우에는 국내 거대 에이전트를 끼고 있는 김재환 선수 잡기에 혈안이 되고 있습니다. 두 선수한테 각각의 소속 팀 동료 선수들이 설득을 열심히 하고 있다는데 과연 이 두 선수는 각자의 팀에 남게 될까요??

 

출처: 네이버 스포츠, 더 중앙.

 

출처: 네이버 스포츠, 스포츠조선.

 

 

 

 

아직 FA 상황이 밑에서 물장구만 치고 있는 와중에 SSG에서는 외국인 타자 로맥을 대신할 케빈 크론 선수를 영입했다고 합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스포츠경향.

 

케빈 크론 선수는 2014년 애리조나에 14라운드 420순위로 지명되어 2019년까지 마이너리그에서 통산 186경기, 222안타, 60 홈런, OPS1.057를 기록했고, 2021년 시즌에서는 일본으로 건너가 히로시마 도요 카프에서 뛰었던 경력이 있는 선수입니다.

 

아무래도 SSG의 홈구장인 문학 경기장이 홈런이 많이 나오는 구장이다 보니 장타력을 더 눈여겨보고 고른 선수인 것 같아요. 아무쪼록 적응 잘해서 내년 시즌에 좋은 모습 보이길 바랍니다!

 

 

 

 

마지막 소식은 좀 화가 나는 소식입니다. 지난 12월 5일, 부산진구 유흥업소에서 전직 프로야구 선수가 종업원의 턱을 때려 실신시킨 사건이 났다고 합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스포츠조선.

 

이 놈은 과거 부산의 야구 유망주로 수도권 프로야구단에 입단을 했다가 고교 시절 저지른 범죄가 논란이 되어 스스로 나왔다고 합니다. 선수로써의 기록은 전무하다고 하네요.

 

게다가 조직폭력단과 연루가 되었고 후배 머리를 맥주병으로 내리친 혐의까지 받았다니 인성이 어떻게 돼먹은 건지 ㅉㅉㅉ 영원히 사회와 격리되었으면 하네요. ㅡㅡ

 

 

 

여기까지 지난 주말과 오늘 나온 기사들의 정리입니다. 내일이라도 제발 FA 소식이 들렸으면 좋겠네요. 너무 간만 보는 것도 피곤합니다. ㅎㅎ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랑파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