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 여고추리반 시즌 2 티빙으로 개봉!! 존버는 승리합니다 여러분~!!!!!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일상

12월 31일, 여고추리반 시즌 2 티빙으로 개봉!! 존버는 승리합니다 여러분~!!!!!

파랑파랑 2021. 12. 7. 14: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한창 야구 기사만 퍼 나르고 포스팅을 올려서 일상을 보여준다거나 덕질(?)을 할 시간이 없었는데요. 드디어 연말에 단비 같은 프로그램이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바로바로..... 티빙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여고 추리반'이 시즌 2로 돌아왔다는 소식입니다!!!

(축배를 들어라~!!)

 

 

그 동안 가을야구가 끝나고 나서 시상식이나 자선 야구나 팬 이벤트로도 저의 덕질 갈증을 채우지는 못했는데요. 일러줄 알고 덕질 게이지를 만땅으로 채워주는 정종연 피디님 당신... 가시는 길마다 돈과 건강을 얻어가세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DCTU 유튜브 공식 계정.

 

(흐어엉어ㅓㅇ어어엉 드디어 나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DTCU 공식 인스타계정.

 

출처: DCTU 공식 인스타 계정.

 

여고 추리반의 공식 포스터가 공식 인스타 계정에 공개되면서 이번 시리즈의 교복이며 스토리 초기의 플롯에 관한 떡밥을 던지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일단 이번 시즌 2의 교복은 전체적으로 검정- 민트로 이루어진 쿨톤의 교복이 눈에 보입니다. 그리고 첫 번째 포스터에 적혀 있는 '사라진 내 친구는 비밀을 알고 있다.'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약간 일본 추리 소설 제목 같은 느낌ㅋㅋㅋ)

 

이 문구가 의미하는 건 무엇일까요?? 저의 뇌피셜을 적어보자면 멤버들이 전학을하고 나서 사건이 시작되었던 시즌 1과는 달리(그 이전에 음모가 있었지만 첫 화에는 평범한 명문여고의 분위기였으니...) 이번 시즌 2는 미리 사건이 터지고 그 원인을 파헤쳐야 하는 게 초기의 플롯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차피 이건 저의 뇌피셜이니 가볍게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나온 여고 추리반 시즌2의 예고편!

 

출처: DCTU 유튜브 공식 계정.

 

(크으... 언제 봐도 설레는 인트로다.)

 

출처: DCTU 유튜브 공식 계정.

 

출처: DCTU 유튜브 공식 계정.

 

출처: DCTU 유튜브 공식 계정.

 

출처: DCTU 유튜브 공식 계정.

 

출처: DCTU 유튜브 공식 계정.

 

(다들 교복 너무 찰떡이잖어.. 나이는 나만 먹지 흑 ㅠㅠㅠ) 이번 시즌 2의 예고편은 멤버 5명 모두 사물함을 뒤지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박지윤 님은 사물함 속 책을 이리저리 살펴보며 책 속의 어떤 쪽지를 발견하고 있고,

장도연 님은 큰 키를 이용하여 사물함 위를 확인함과 동시에 어떤 쪽지를 사물함 사이에 넣었고,

재재님은 그 쪽지를 확인하고서는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해당 쪽지를 불태우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멤버들만 알아야 하는 비밀 쪽지를 해당 사물함을 매개채로 전달하고 있는 게 아닐까요?? (아님 그냥 맥거핀일 수도...)

비비님은 폴라로이드 사진을 여럿 찍으면서 단서를 잡고 있는 모습이었고,

마지막 예나님은 MZ세대답게 스마트폰 속의 메일을 확인하고서는 무엇인가 깜짝 놀라는 표정을 보였습니다.

 

해당 예고편에서 말하고 싶은 이야기가 본편에서도 나올지, 아님 그냥 콘셉트용 맥거핀 예고편일지는 모르겠지만 한 가지 확실한 건 저번 시즌 1만큼 시즌 2도 무척이나 재미질 것이다는 기대감이 든다는 거!!

 

빨리 12월 31일이 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나이는 1살 더 먹겠지만 지금 그게 무슨 상관이냐며.. 열심히 존버 하고 있겠습니다.

 

 

아! 아직도 여고 추리반 시즌 1을 보지 못하셨다면 대탈출 공식 유튜브 (DTCU, 대탈출 유니버스)를 검색하시고, 첫 번째 사진에 나와있는 몰아보기 편으로 예습을 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물론 제일 좋은 방법은 모다? 티빙에 들어가서 시즌 1 전체를 다 보는 거다!! ㅋㅋㅋ

여고 추리반 시즌 1을 다 보신 분들에게는 복습 영상이 되실겁니다. 저도 2~3번씩 찍먹하면서 복습을 해야겠어요!

 

 

다가오는 2021년의 마지막 날, 12월 31일에 티빙에서 여고추리반 시즌 2를 시작합니다!

다들 이 갓 예능 제발 봐주세요 ㅠㅠㅠㅠㅠ 방탈출, 특히 추리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파랑파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