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추리반 시즌 2 3화 예고 분석! 2번째 희생자가 나온다?? 점점 밝혀지는 태평여고의 진실!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일상

여고추리반 시즌 2 3화 예고 분석! 2번째 희생자가 나온다?? 점점 밝혀지는 태평여고의 진실!

파랑파랑 2022. 1. 11. 15: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최애 프로그램을 열심히 설파하기 위해 달려왔습니다. 어서어서 이 여고 추리반에 입덕 해서 저와 같이 댓글로 같이 덕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주 금요일에 나오는 여고 추리반 시즌 2 3화 예고 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 주의: 이번 3화 예고편에 2화까지의 스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으시다면 지금 바로 티빙의 여고 추리반을 보시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2화 마지막 장면이었죠? 1학년 추리반 소속의 공예림 학생이 저수지에서 죽은채로 발견된 끔찍한 사건이 나왔는데요. 그래서 발 빠르게 경찰이 나와 학교를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폴리스라인이 외로웠던 공예림 학생의 상황처럼 쓸쓸해보이네요 ㅠㅠ.)

 

 

 

사건의 피해자인 공예림 학생이 추리반 이었기에 같이 추리반에 소속된 여고 추리반 멤버들이 경찰의 조사를 받게 되는데요.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그런데 경찰 조사 중 공예림 학생의 부검 결과가 나왔고, 사망 원인이 저수지에 빠져 죽은 질식사가 아닌 독극물에 의한 사망이라는 결과를 전했습니다. 이번 시즌 2 안에서 독극물과 관련된 키워드라고 한다면 2화의 가면 쓴 사람이 쪽지로 남겨준 농약 살인사건의 신문 스크랩이 떠오르는데요. 혹시나 공예림 학생은 누군가에 의해 농약을 먹고 살해를 당한 게 아닐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그렇게 경찰의 조사를 협조하고 있는 멤버들에게 반가운 사람이 등장하는데요. 바로 시즌 1에서도 도움을 줬던 '대박 사건 24시'의 PD님이 등장하게 됩니다. PD님과의 대화 중 '예림이가 많은 걸 알고 있었구나'라는 대사가 나옵니다. 그렇다면 1화에 예림이가 전화를 한 상대가 대박사건 24시 PD님이고 이 학교 내에서 숨기고 있는 흑막에 대해 설명하다가 봉변을 당한 것이 아닐까 싶네요.

 

(설마 PD님이 뒷통수쳐서 범인이고 그런 건 아니겠지?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대탈출 세계관에서도 PD님 역할을 한 분이 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저의 생각이 너무 갔네욬ㅋㅋㅋㅋㅋㅋ)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멤버들이 한참 PD님과 공조를 하고 있는 와중에 학교내의 실세 후보(?)인 신지은 학생이 의심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보고 있는 장면이 나옵니다. 설마 최종 빌런의 앞잡이(?)로 감시하는 걸까요? 아니면 마지막에 멤버들에게 도움을 줄 개과천선 캐릭터일까요?? 점점 더 미궁으로 빠지는 스토리에 더 흥미진진하네요!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그러다 또 다른 학생이 갑자기 없어지는 사건이 발생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학생이 죽은 사건 이후에 발생하다보니 더 불안한 느낌이 드는데 두 번째 학생은 공예림 학생과 어떠한 관련이 있는 학생일까요?? 아니면 사건을 본 목격자?? 과연 어떤 학생인지 몰라도 시즌 끝까지 제발 살아있기를 바라봅니다. ㅠㅠ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사라진 학생을 빨리 찾기 위해 멤버들이 서둘러 움직이는데요. 사물함 장면이 있는걸로 봐서 사라진 학생의 사물함을 알아보는 것 같습니다. 그 사물함에서 "아직 의식이 있다면 찾아야 해"라는 말이 나오는 걸로 봐서 사라진 학생의 안위가 위협받고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아니면 공예림 학생의 의식이 있을 때 서둘러 찾기 위해 써둔 메시지 일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장소가 바뀌면서 어딘가를 샅샅이 찾아보는데요. 벽면에 영어로 쓴 메거진과 기사가 있는걸로 봐서 사라진 학생의 동아리가 '영자신문반'일 가능성이 있어 보이네요.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마지막 장면에서 어떤 문이 열리고 사라진 학생으로 보이는 학생이 놀란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저 문을 연 사람이 멤버들일까요?? 혹시나 범인이 문을 연 모습을 녹화한 것이 아닐까 생각도 했는데요, 학생의 왼손을 보면 핸드폰으로 보이는 것이 있는 걸로 봐서 아마 학생이 범인의 협박을 받아 숨어있던 것이 아닐까라는 예상이 드네요. 어쨌든 저 학생은 시즌 끝까지 살아있기를 한번 더 바라봅니다. (더 이상의 희생은 보기 싫네요 ㅠㅠ)

 

 

 

여기까지 여고 추리반 시즌 2의 3화 예고를 분석해 봤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파랑파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