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욱, 삼성 라이온즈와 5년 최대 120억 계약! ... 삼성 부럽다 ㅠㅠ.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이기면 쓰는 야구 리뷰

구자욱, 삼성 라이온즈와 5년 최대 120억 계약! ... 삼성 부럽다 ㅠㅠ.

파랑파랑 2022. 2. 4. 14: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구 피드에 포스팅하는 건 오랜만이네요. ㅎㅎ 이제 2월도 되고, 한창 스프링캠프로 바쁜 와중에 삼성 라이온즈에서 기쁜 소식이 들려와 서둘러 왔답니다!

 

 

 

삼성 라이온즈의 모든 선수들과의 연봉 협상이 끝난 와중에 구자욱 선수가 비 FA로 5년 연봉 90억, 인센티브 30억으로 총 120억이라는 큰 금액으로 다년 계약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기사, 이데일리.

 

삼성 라이온즈 프런트에서는 구자욱 선수가 지금도, 향후에도 삼성의 주축 선수임을 감안하여 먼저 다년 계약을 제시했고, 구자욱 선수도 흔쾌히 수락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스토브리그는 초대박 FA 계약도 이슈였지만, 비 FA계약으로 대박을 터트린 선수들이 많이 보입니다. 작년에는 SSG에서, 이번 연도에는 삼성이, 팀의 좋은 선수들을 놓치지 않기 위해 먼저 제시를 한다던가 큰 배포를 아끼지 않고 있네요.

 

당연 선수들에게도 호재이지만 선수들을 사랑하는 팬들의 기쁨이 더 클 것 같습니다.

(좀 부럽네요 ㅠㅠ)

 

 

 

삼성은 지난 3일, 구자욱 선수를 포함 다른 선수단들의 연봉 협상도 끝을 냈는데요. 원태인 선수와 오승환 선수, 이승현 선수, 김헌곤 선수, 김지찬 선수 등등 21 시즌 삼성의 성적이 오른 만큼 연봉도 많이 인상되었다는 기사가 여럿 실렸습니다. 선수단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저도 저렇게 연봉이 올랐으며ㄴ...)

 

오늘의 기사는 여기까지 입니다. 그러고 보니 오늘 베이징 올림픽의 첫날이네요! 동계스포츠의 선수들 모두 안전하게 무사히 훈련했던 만큼 제 기량을 뽐내서 우리나라를 빛내고 돌아오시길 바라봅니다. 제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파랑파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