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07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1/11/07 2

2021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3차전 리뷰. 최종 승자는 두산!! 가을 DNA는 과학이었네...

안녕하세요~!! 드디어 준플레이오프가 끝났습니다. 최종 승자는 두산 베어스! 바로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죠! 두산-김민규, 엘지-임찬규 1회 초, 선두 타자인 정수빈의 안타로 무사 1루 상황, 페르난데스의 2루타가 나오면서 점수 1-0으로 시작함. 그러자 1회 말, 1사 이후 볼넷, 좌익수 플라이 아웃, 안타로 2사 1,2루 상황에서 유강남의 적시타가 나오면서 점수 1-1로 동점을 만듦. 하지만 3회 초, 박계범의 2루타로 1사 2루 상황, 페르난데스의 우익수 뒤 홈런을 치면서 점수 3-1로 벌어뜨림. 4회 초, 선두 타지인 허경민의 안타가 나왔지만 도루 실패 아웃으로 1 아웃이 되고, 후속 안타가 나왔지만 그 뒤 땅볼이 나오면서 2사 1루 상황, 박계범의 안타로 1,3루가 되고, 정수빈 선수의 적시타로 ..

2021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3차전 전력 분석! 두산 엘지, 최종 승자는 누구??

안녕하세요~!! 나른한 주말에 긴장감을 줄 오늘의 경기! 경기가 곧 시작되니 바로 전력 분석을 하도록 하죠. 오늘의 선발투수는 두산의 김민규, 엘지의 임찬규 선수입니다. 먼저 두산의 김민규 선수부터 살펴보면, 정규시즌에서는 다소 높은 평균자책점을 볼 수 있습니다만, 김민규 선수의 장점은 바로 '가을야구에서 강하다.'라는 점을 꼽을 수 있습니다. 그 예로 작년 준플레이오프에서 롱릴리프로 깜짝 등장하며, 당시 엘지와 kt를 상대로 강한 모습을 심어주어 주목을 받았고, 올해에도 와일드카드전에 선발 데뷔를 하며 키움 타선을 단 1 실점으로 틀어막는 모습을 보여 줌으로써 가을야구 같은 큰 무대에 잘 맞는 강심장을 가진 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오늘 같은 경우, 와일드카드에서 등판 한 지 단 3일만 지났기 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