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5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2/04/25 2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더빙판 보고 왔습니다! +굿즈까지!!

안녕하세요~!! 잡덕 인생 블로그 주인장의 덕질 인생에 갑자기 코로나가 찾아와서 시름시름 앓다가 살아왔습니다. 그런 저에게 보상 심리가 작용해서였는지 타이밍이 아주 좋게! 귀멸의 칼날 더빙판 소식이 왔더군요!! 그래서 서둘러 예매를 하고 굿즈까지 살뜰하게 챙겨 왔습니다. ㅋㅋㅋㅋ 귀멸의 칼날, 너무나도 유명한 작품이죠. 그래도 간단히 세계관에 대해서만 설명을 하자면 귀멸의 칼날 세계관에서는 사람을 잡아먹는 '오니'라는 존재가 있고, 그 '오니'들을 사냥하는 '오니 사냥꾼'들의 목숨을 걸고 싸우는 액션 소년 만화입니다. 주인공인 '카마도 탄지로'는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오니에게 가족들을 멸족 당했고, 유일하게 살아남은 여동생인 '카마도 네즈코'가 오니가 되었지만 탄지로와 가족들의 유대감으로 인해 사람을 잡..

일상 2022.04.25

주말 시리즈 요약: '기아의 트레이드' 로 끝. 예상과 전혀 달랐던 리그 초반 순위표. (feat. 롯데)

안녕하세요~!! 일주일 중 제일 힘이 안나는 월요일, 로또도 주식도 내 맘 같지 않지만 야구 소식은 풍부하게 있어서 다행이네요 ㅎㅎ 거두절미하고 바로 시작합니다. ㄱㄱ! 이번 주말 시리즈의 주요 모먼트는 뭐라 생각하시나요? 한화가 SSG 상대로 위닝 시리즈를 거뒀다는 것? 롯데가 삼성을 상대로 스윕을 했다는 거? 22 시즌 벤치 클리어링 1호가 나왔다는 거? 그것보다 더 이슈인 것은 바로 기아의 2건의 트레이드 소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아 타이거즈는 저번 주말 이틀 동안이나 한화 이글스와 키움 히어로즈에 트레이드를 진행했는데요. 한화에서는 유망주 선수를, 키움에서는 즉시 주전감인 박동원 포수를 영입함으로서 보다 더 윈 나우를 위한 전력을 구축하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기아가 이렇게까지 서두르는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