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 너무나도 작고 소중한 내수익... ㅎㅎ +카카오 애드핏 승인 후기!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일상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 너무나도 작고 소중한 내수익... ㅎㅎ +카카오 애드핏 승인 후기!

파랑파랑 2021. 6. 30. 16: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의 블로그가 만들어진지 벌써 한 달이 다 되어가네요.

(시간이 참 빠르다고 느껴집니다.)

 

 

그 동안 이런저런 리뷰도 쓰고, 야구 일지도 적어보고,

여행 갔던 이야기까지 안 써본 글이 없는 것 같아요 ㅎㅎ

 

 

그런 저의 블로그에도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떴고,

지금 한... 2주? 지난 시점에서

어느 정도 수익이 나왔는지 공개해드리겠습니다!

 

 

저의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글:

 

 

여러분!! 저 애드고시 합격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안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한 지 5일 만에! 드디어 저도 애드 센스 승인에 성공했습니다!! 사실 예전 블로그에서도 한 번에 승인이 되었지만 블로그가 저품질이 되는 바람에 눈물을

kimbluedaily1221.tistory.com

 

저의 애드센스 수익은

총 2.47달러.

 

제 블로그 수익입니다. ㅋㅋㅋ

 

ㅎㅎ, 정말 작고 소중하지 않나요?!

다른 블로거 분들의 수익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혹여나 제가 너무 적게 벌고 있는 건 아닌지

맞다면 왜 그런지도 알고 싶기도 하고요.

 

 

아참! 어제 드디어 카카오 애드핏도 승인이 됐답니다!

이제 올린 지 얼마 안 돼서 아직까지 수익은 없어요. ㅎㅎ

 

 

이왕 블로그 시작한 거

큰돈까지는 아니어도 용돈까지의 수익은 얻고 싶은 게 사람 마음이라

욕심이 더 나지만

너무 돈만 쫓아가고 싶진 않아요.

 

 

블로그의 정의대로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하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소통하는 파랑 파랑이 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