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더빙판 보고 왔습니다! +굿즈까지!!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일상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더빙판 보고 왔습니다! +굿즈까지!!

파랑파랑 2022. 4. 25. 13: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덕 인생 블로그 주인장의 덕질 인생에 갑자기 코로나가 찾아와서 시름시름 앓다가 살아왔습니다.

그런 저에게 보상 심리가 작용해서였는지 타이밍이 아주 좋게! 귀멸의 칼날 더빙판 소식이 왔더군요!! 그래서 서둘러 예매를 하고 굿즈까지 살뜰하게 챙겨 왔습니다. ㅋㅋㅋㅋ

 

출처: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공식 포스터.

 

출처: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공식 트레일러.

 

귀멸의 칼날, 너무나도 유명한 작품이죠. 그래도 간단히 세계관에 대해서만 설명을 하자면 귀멸의 칼날 세계관에서는 사람을 잡아먹는 '오니'라는 존재가 있고, 그 '오니'들을 사냥하는 '오니 사냥꾼'들의 목숨을 걸고 싸우는 액션 소년 만화입니다.

 

주인공인 '카마도 탄지로'는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오니에게 가족들을 멸족 당했고, 유일하게 살아남은 여동생인 '카마도 네즈코'가 오니가 되었지만 탄지로와 가족들의 유대감으로 인해 사람을 잡아먹지 않았고, 이에 탄지로가 동생을 되돌리기 위해 오니 사냥꾼 조직인 귀멸대에 들어가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다루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귀멸의 칼날 메인 스토리 중 하나인 '무한 열차'편을 다루고 있으며 작년에 일본 자막편으로 나와서 코로나 시국임에도 불구하고 대히트를 치면서 더빙판까지 나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뭐 스토리나 만화의 퀄리티는 이미 증명된 것이니 저는 '더빙의 퀄리티''캐릭터와의 싱크로율'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우리나라가 애니메이션 시장이 크지 않아서 성우 분들의 평가가 너무 낮은 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능력치를 봤을 때 정말 다른 나라에 뒤처지지 않는 초월 더빙을 하시는 분들이 매우 매우 많아요. 특히 게임에서의 더빙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니 말 다한 거죠. 귀멸의 칼날 더빙판도 예외 없이 모두 고퀄의 더빙이 나와서 영화를 보는 내내 행복했습니다. 조금 과장해서 말하자면 캐릭터들이 한국어 배워서 얘기하는 것 같은 느낌도 받았어요.

 

그리고 캐릭터와의 싱크로율! 어쩜 그리 찰떡같이 연기를 잘하셨는지 한명 한 명의 캐릭터와 이질감 없이 전부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어떤 분은 일본 성우와의 연기를 보고 비교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성우의 역할은 본래의 성우가 하신 것 그대로 성대모사를 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를 본인의 재해석을 통해서 새로이 연기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그런 비교 자체가 애초부터 성립되지 않다고 봅니다.

 

그래서 성우 분들의 캐스팅 발표가 나왔을 때 물음표가 붙었던 캐스팅도 영화를 보면 100% 납득이 가능한 이유이기도 하죠. 정말 우리나라 성부분들이 제대로 된 평가를 좀 받았으면 좋겠어요 ㅠㅠ

 

 

 

아 그리고 굿즈! 영화를 다보고 나서 재고가 남아있는 경우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착순임) 저는 필름지를 받았어요!

 

출처: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굿즈.

 

출처: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공식 굿즈.

 

 

아, 그리고 더빙판이 흥행을 해야 TV판 더빙도 가능하다고 하니 어서어서 가셔서 많관부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n차 관람해야 할 각임 ㅇㅇ.

 

 

 

여기까지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더빙판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됐다면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파랑파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