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탈출4 7화 예고] 새로운 에피소드 '크레이지 하우스', 새로운 세계관 기대해도 될까요??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일상

[대탈출4 7화 예고] 새로운 에피소드 '크레이지 하우스', 새로운 세계관 기대해도 될까요??

파랑파랑 2021. 8. 16. 17: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의 대탈출 4 6화를 보고 나서 겨우겨우 숨을 돌리나 했더니 이번 7화의 예고편에서 또다시 심장을 두근두근하게 만드는 에피소드가 떠서 얼른 분석을 해 보았습니다.

 

 

바로 시작해보죠!!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이번 7화는 대탈출4의 네 번째 탈출 에피소드가 되는데요. (벌써 4번째라니 ㅠㅠ)

이번 예고편에서 보여주는 장소는 이때까지 대탈출에서 보기 힘들었던 콘셉트의 장소가 보이네요.

... 약간 더 지니어스의 분위기가 보이는 기분은 저만 느끼는 걸까요??

 

 

어느 장소에 들어가게 된 대탈출 멤버들, 그들의 눈앞에 나타난 것은 바로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어떤 모니터와 함께 한 연구소 이사장st의 여자분과 경찰복을 입은 한 남성의 화면이 나오면서 어느 장소에 폭탄이 있으니 폭탄 테러를 막아달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게 됩니다.

 

 

폭탄을 막기 위해 대탈출 멤버들이 서두르는데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이때, 유병재님이 '일주일 밖에 안 남았어'라는 대사와 함께, 강호동 님의 '오늘이야'라는 말이 나오는 걸 봐서 폭탄이 터지는 날이 그날 당일인 것으로 분석이 됩니다.

 

 

그리고 다음 장면에서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모든 멤버들이 폭탄을 찾기위해서 이곳저곳을 뒤지기 시작합니다.

그 와중에 보이는 장면 하나하나가 화학제품에 농약에... 너무 살벌한 것들만 보이네요. ㄷㄷ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그런 무시무시한 장소에서도 대탈출 멤버들은 그동안의 경험을 살려 하나하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리고 이 예고편의 킬링포인트!!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이거 보는데 너무 귀여운 거 있죸ㅋㅋㅋㅋㅋㅋ

예고편 보다가 이렇게 빵 터질 줄은 몰랐넼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런 귀여운(?) 장면과 함께 분위기가 갑자기 변합니다.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다음 장면에서 조명이나 분위기가 어두워지더니 김종민 님이 손가락을 가리켜 '어, 뭔가 열렸어!'라는 말을 외치는데요.

과연 손가락이 가리치는 곳은 어디일까요?? 폭탄이 있는 새로운 장소일까요??

 

 

그리고 다음 장면에서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멤버 분들이 또다시 나쁜 놈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는 것 같네요.

이번에는 폭탄을 설치한 배후 세력이 뒤 쫓아오는 걸까요??

이번에는 누구의 낙오 없이 무사히 탈출할 수 있기를 빌어봅니다.

 

 

그리고 예고편 마지막 장면에서 멤버들이 어떤 뚜껑을 여는데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그 안의 내용물로 보이는 '크레이지 하우스'라고 적혀있는 이것.

이번 에피소드의 이름이 '크레이지 하우스'라고 말하는 듯한 장면이 나오면서 7화 예고가 끝납니다.

 

 

적송 교도소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에피소드로 돌아오는 대탈출 4 7화!

이번 주 일요일도 너무 기대되네요!!

 

 

이상 예고 분석을 마쳐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