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탈출4 9화] 스포 없는 리뷰. 이번편 하이라이트는 김쌤통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탈출4 10화 예고 분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일상

[대탈출4 9화] 스포 없는 리뷰. 이번편 하이라이트는 김쌤통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탈출4 10화 예고 분석.

파랑파랑 2021. 9. 6. 15: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요일만 되면 늘 기다리는 대탈출 4! 드디어 4번째 에피소드가 나왔습니다.

이번 9화는 예고편에서 대추들과 시청자분들을 놀리기 위한(?) 장치들을 해 놓아서 그런지 여러 의미로 새롭고 반가웠던 에피소드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우선 첫번째로 반가웠던 세계관인 SSA의 등장입니다.

대탈출 세계관에서의 SSA는 미국의 CIA와 같이 비밀리에 국가 보안과 국제적인 테러를 방지하기 위한 국가 비밀 조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SSA가 전 시리즈에서는 임무를 하고 있는 와중에 대탈출 멤버들이 섞여 들어가는 식으로 이야기가 진행되었는데, 이번 시즌에서는 정식으로 멤버들에게 미션을 하달하면서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멤버들의 탈출 실력이 많이 늘었단 증거겠죠?!)

 

 

두 번째는 예상하지 못했던(다른 말로 통수당한) 전개입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이번 9화는 예고편에서 제작진 분들이 대추들에게 장난을 친 부분이 있어요!!

(물론 긍정적인 방향의 장난이죠. ㅋㅋ)

예고편을 보고 '음.. 이런 식으로 이야기가 흘러가겠구나' 했던 생각을 보란 듯이 방향을 바꿔버려서 '... 어?! 이렇게 된다고??!!!' 하면서 순식간에 놀람과 몰입감이 상승하게 되더군요.

와... 제작진 분들의 손에 확실히 놀아난 기분이었는데 왜 제 기분이 좋은지는 모르겠어욬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는 김종민 님의 하드 캐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솔직히 이번 편에서 의외로 김동현 님의 활약이 정말 많았거든요?!

시즌 통틀어서 가장 머리를 많이 쓴 에피소드였는데 하이라이트를 김종민 님이 다 가져가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김종민님이 하이라이트였는지, 왜 별명 카테고리에 김쌤통이 들어갔는지는 보시면 압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다가 너무 놀람과 동시에 빵 터져버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편 꼭꼭 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대탈출 4 9화의 스포 없는 리뷰를 끝내고,

바로 10화의 예고 분석으로 넘어가 보죠.

 

 

※주의, 이번 10화의 예고 분석은 대탈출 4 9화의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으시다면 여기까지 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10화 예고편 첫 장면부터 리프트를 타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신동 님하고 김종민 님 고소공포증 있다고 하시던데... 어후 보기만 해도 아찔해지는 장면이네요.

특히 리프트의 '그 경고'가 붙어있어서 더 불안한 것도 있어요.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겨우겨우 리프트에서 내려서 열심히 폭발물의 시한장치를 풀어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지휘부의 강호동, 유병재 님과 행동부의 김종민, 김동현, 신동, 피오 님의 팀워크가 이번 10화에서 더 케미를 보여줄 거라 보이네요. ㅎㅎ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그런데 그 순간, 간 줄 알았던 백사회의 조직원들이 갑자기 들이닥치기 시작합니다. ㄷㄷㄷ

이 조직원들은 "여기 묶어뒀던 X끼 어딨어?!"라며 고래고래 고함을 치고, 유병재 님이 무전으로 백사회가 들어왔음을 알려 줍니다.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이윽고 밖에 있던 행동조의 시야에도 조직원들의 모습이 보이고, 안 그래도 폭발물을 처리해야 하는 상항에, 총을 들고 위협하는 백사회 조직원들을 피해 다녀야 하는 긴박한 상황이 펼쳐지면서 말 그대로 진퇴양난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그 와중에 53분 밖에 안 남았다는 소리와 함께, 옥상 위에서 백사회의 움직임을 보고 쏜살같이 도망가는 모습, 백사회 조직원들로 보이는 사람들이 총을 들고 쫓아오는 모습, 마지막으로 멤버들이 어딘가를 보고 깜짝 놀라는 모습까지 이번 10화도 만만치 않게 스펙터클한 회차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매 시즌마다 레전드를 갱신하고 있는 대탈출 4!!

점점 끝나가고 있다는 현실에 많이 아쉬울 다름입니다.

(그래서 시즌 5는 언제 하실 건가요 JJY??)

 

 

이상 파랑파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