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불고기 브리또, 냉동피자 리뷰./ 오뚜기 제품 리뷰.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일상

오뚜기 불고기 브리또, 냉동피자 리뷰./ 오뚜기 제품 리뷰.

파랑파랑 2021. 9. 1. 16: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 근래 계속 대탈출 리뷰나 예고편 분석글만 올리는 바람에 블로그 방문을 자주 하지 못했어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대탈출이 아닌 음식 리뷰를 쓰려합니다.

 

 

제가 마트를 돌다가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레토르트 제품이 필요해서 찾아보니 종류도 수량도 너무 많은 거 있죠?!

그래서 뭘 고를까... 고민 끝에 믿고 먹는 오뚜기 제품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그중에서 피자랑 브리또를 사 봤어요. 가격은 각각 브리또 7980원, 냉동피자 5980원.

먼저 브리또부터 리뷰해보자면

 

 

오뚜기 불고기 브리또. 가격 7980원.

 

낱개 포장 사진.

 

브리또는 총 3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1개는 제가 뜯어버린 바람에 그만)

브리또의 경우에는 낱개 포장의 비닐을 조금 뜯어내고, 가정용 전자레인지 기준으로 1분 50초 돌리면 끝입니다.

다 돌리고 나서 꺼내보면 생각보다 뜨거우니 손 조심하세요!

 

 

브리또 사진.

 

브리또의 맛은 '역시 불고기 소스는 대단하네'라고 말할 정도로 보편적이고 전형적으로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원래 브리또 안에 밥이나 여러 가지 샐러드 속을 넣고 말아서 먹는 음식이라서 그런지 1개 또는 2개를 먹어도 충분할 정도로 양도 적당했습니다.

 

 

하나 단점이라면, 3개만 들어가 있는데 8000원 가까운 가격이라는 데서 가성비는 떨어지는 제품입니다.

뭔가 색다른 레토르트 식품을 먹고 싶다 하면 추천이지만, 자주 사 먹을 것 같지는 않네요.

 

 

두 번째로 불고기 피자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오뚜기 불고기 피자. 가격 5980원.

 

사진 상태가 말이 아니네요.. 급하게 먹으려다가 사진 찍을 생각도 못하고 뜯어버려서 엉망이네요. ㅋㅋㅋ

피자의 경우, 2~3인분이라서, 원하는 크기만큼 자른 뒤, 1판 기준 전자레인지 6~7분을 돌리면 완성입니다.

(반 판이면 3~4분, 1/4조각이면 2분)

저는 아빠랑 같이 먹어서 1판 전부 돌렸습니다.

 

 

불고기 피자.

 

솔직히 맛을 기대하고 먹진 않았는데, 제 입맛에는 브리또보다 맛있었습니다!!

역시 불고기 소스+ 치즈의 조합은 실패하기 어려운 조합이에요!

위의 토핑을 보시면 불고기, 약간의 버섯?! 과 함께 피망도 들어가 있는데, 피망을 엄청 싫어하는 저도 충분히 먹을 정도 잘게 썰어 놓은 게 굉장히 맘에 든 제품이었습니다.

 

 

게다가 2,3 인분의 적당한 사이즈여서 그런지 깔끔하게 1판 다 먹고 뒷정리까지 가능해서 더 자주 찾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요!)

 

 

이상, 오뚜기 불고기 브리또와 불고기 피자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써보니 오뚜기제품 광고글 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전부 내 돈 내산이라는 거!

(아직 평균 조회수도 100 이상이 아닌 작고 소중한 블로그라 찾아오지도 않아ㅇ......)

 

 

장 보러 가실 때, 집에서 뭐 해 먹기 귀찮을 때 한번 사보세요! 맛있는 한 끼가 되실 겁니다!!

 

 

이상 파랑파랑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