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죽시세의 SSG! 벌써 7연승째!! 대갓기 김도영 선수의 데뷔 첫 안타! 축하해요~. 한화, 드디어 1승, 다시 바상하러 가즈아!!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이기면 쓰는 야구 리뷰

파죽시세의 SSG! 벌써 7연승째!! 대갓기 김도영 선수의 데뷔 첫 안타! 축하해요~. 한화, 드디어 1승, 다시 바상하러 가즈아!!

파랑파랑 2022. 4. 10. 14: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떻게 다들 주말은 잘 지내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저도 열심히 친킨과 족발을 먹으면서 야구를 집관하고 있습니다. ㅎㅎ

 

어제자 있었던 야구 소식과 오늘의 선발투수들을 서둘러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10경기를 치루지도 못했는데도 불구하고 확신의 1등 팀이 있죠?! 바로 SSG 랜더스인데요.

 

출처: 네이버 스포츠 기사. 스포츠조선.

 

SSG는 저번 스토브리그에서 구단주의 대대적인 협조와 돈쭐로 FA가 되기 전의 박종훈과 문승원을 다년 계약으로 잡고 추신수와 메이저리그 출신의 크론을 영입한 뒤, 화룡점정으로 김광현 선수까지 다시 불러 완전체 SSG를 만들었고, 그 결과가 개막 후 연속 7연승이라는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반면에 어제 드디어 1승을 따낸 한화의 경우, 최근 3년 동안을 놓고 봤을 때 대대적인 리빌딩 이라던가, 과감한 투자가 거의 없던 실정이라 가면 갈수록 경기력이 더 하향되어 간다는 평가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기사. 스포츠조선.

 

한화의 약진을 털어내기 위해서라도 구단의 전폭적인 투자를 했으면 좋겠어요. 좀 더 상향된 실력이어야 KBO 리그가 더 재밌어지죠.

 

 

 

(벌써 일요일 경기가 시작이 되었네;;) 서둘러서 이번엔 김도영 선수의 첫 안타 소식입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기사. 마이데일리.

 

더 기분이 좋은 건 첫 안타를 상대한 투수가 바로 리그 최고의 투수인 김광현 선수라는 게 더 고무적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김도영 선수의 데뷔 첫 멀티 히트를 축하합니다!!

 

 

 

더 쓰고 싶은 게 많지만 오늘은 늦어서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오늘의 선발투수를 쓰고 마치겠습니다. 이상 파랑파랑이었습니다~!!

 

기아-로니, SSG-노경은

 

KT-데스파이네, 한화-한승주

 

NC-신민혁, 엘지-캘리

 

두산-이영하, 롯데-스파크맨

 

키움-애플러, 삼성 백정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