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파랑의 일상블로그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하필 막판에 부상이라니 ㅠㅠ + 이러다 1위 바뀔지도? + 5위 역전 가능?? +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는 잘 쉬고 있으신가요?? 모처럼 가족들도 만나고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 잘 쉬고 계시는지 모르겠네요. 저도 물론 육전도 먹고 송편도 먹으면서 포동포동(?)하게 잘 쉬고 있답니다. ㅋㅋㅋ 그 와중에도 가을 야구를 위해 쉴새 없이 뛰고 있는 KBO의 10개 구단 소식들! 그동안 있었던 일들을 하나하나씩 알아보도록 하죠.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권정웅 선수 환영합니다! + 이러니 재계약했지! + 울산에서의 라스트 댄스. + 부상은 조심, 또 조심!!

안녕하세요~!! 다들 힌남노에서 잘 버티셨나요? 저희 동네도 바람이 살벌하게 불어서 새벽에 무서웠는데 다행히 잘 지나가서 괜찮았어요. 하지만 포항에 있었던 안타까운 침수 사고가 있어 마음이 편치 못하네요. ㅠ 부디 이 포스팅을 읽고 계신 분들 모두 아무 피해 없었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야구 기사들을 정리하러 가겠습니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

힌남노 조심하세요 ㄷㄷ + 김태형 감독님의 헛웃음 + 아직도 제자리인 기롯엔.. + LG 드디어 대권으로! + 23세 이하 대표단 명단 발표!

안녕하세요~!! 태풍 힌남노가 오늘 밤부터 한국으로 상륙을 한다고 하니 벌써부터 불안해지는 월요일입니다. 강남의 폭우 피해도 아직 복구를 못했는데 지방에 태풍이 오면 얼마나 피해가 클지.. ㅠ 다들 태풍 조심하시고 건강히, 피해 없이 무사히 지나가길 바라겠습니다. 태풍으로 인해 야구 일정들도 이래저래 많이 바뀌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일정들이 바꿨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아듀 나지완 ㅠㅠ + 버스 놓친 이성곤? + LG가 무섭긴 무서워 ㄷㄷ + 외국인 400만 달러캡 조정! + 최강야구 멘탈 요정의

안녕하세요~!! 제주와 남부지역에 역대급의 태풍이 몰려온다고 하니 다들 문 단단히 잠그시고, 출퇴근길에 아무런 사고가 없기를 간절히 바라봅니다. 기상청 말로는 옛날의 매미 태풍 때보다 더 센 바람이 분다고 하니 조심 또 조심하면서 오늘의 야구 기사들을 샅샅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소식은 본다면 1군에서 보길..

학폭 피해자 A씨의 인터뷰 공개 + 삼성의 새 에이스의 등판?

안녕하세요~!! 오늘도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에 쏟아지는 비처럼 올라오는 기사들을 정리하러 가보죠.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는 전의 포스팅에서 소개했던 이영하, 김대현 선수의 학폭 논란에 대해 피해자라 주장하는 A 씨가 한 언론사오 인터뷰를 진행했다는 기사입니다. 해당 사건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자면, 지난해 2월부터 피해자 A씨가..

또 학폭이냐 ㅡㅡ 이영하, 김대현의 법정 공방예정 + 이러니 현질하지 예비 FA에서도 대박날까? + WBC의 마운드 2자리, 누가 차지할까? + 내가 알던 LG 어디감?

안녕하세요~!! 비가 주룩주룩 내리고 있는 오늘, 아마도 이번 주 내내 경기보다는 우취가 더 많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래도 쏟아질 기사들은 쏟아지는 법!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부터 매운 소식을 알려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바로 두산과 LG에서 뛰고 있는 이영하 선수와 김대현 선..

우정이 있기에 더 아름다웠던 은퇴 투어 + 피렐라가 쏘아올린 외국인 재계약 + 뒷통수가 따가운 기아. 추격하는 롯데와 NC.

안녕하세요~!! 오늘도 힘든 월요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다들 제일 힘든 날이 주말 빼고 다잖아요?! ㅎㅎ 하지만 곧 2주로 다가온 추석이 있으니 더더욱 월요팅! 하면서 오늘의 야구 기사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우선 첫 번째 기사로 주말의 감동적인 은퇴 투어에 관한 기사입니다. 지난 28일 SSG 랜더스에서 열린 롯데와 SSG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