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1/06 39

[이기면 쓰는 야구 리뷰] 6월 29일 기아전 승리! 홈런 폭발한 날.

본 포스팅은 nc다이노스의 찐 팬인 블로그주인의 사심 가득한 리뷰로 타 팀팬이 보실 경우 마상을 당할 수 있음을 미리 경고 합니다. nc- 루친스키, 기아- 임기영 1회 초,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나성범의 솔로 홈런으로 시작부터 1-0. 그러다 3회 말, 오선우 선수의 안타로 1사 1루 상황, 김선빈의 투런 홈런이 나오면서 점수 1-2로 역전. 역전을 허용했지만 4회 초, 알테어의 안타로 1사 1루 상황, 이번엔 노진혁의 투런 홈런이 나오면서 점수 3-2로 재 역전함. 그러나 5회 말, 선두 타자로 나온 김호령의 솔로 홈런이 나오면서 점수 3-3으로 균형이 맞춰짐. 클리닝 타임이 끝나고 6회초, 양의지의 안타가 나오고 상대 투수의 폭투와 노진혁의 안타가 나왔지만 최원준의 홈 보살이 나오면서 점수를 얻..

올 시즌 3번째 직관! 도구리데이 이벤트 참여부터 승리까지!!

안녕하세요~!! 어제 일요일은 정말 정말 바쁜 날이었습니다! 올해 들어서 벌써 3번째 직관에 야구장에서 특별 이벤트까지 있었거든요. ㅎㅎ 바로 시작해보죠!! 2021년부터 nc다이노스와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와의 콜라보가 체결되었습니다. 도구리라는 캐릭터는 nc소프트의 대표 게임인 '리니지 2M' 속에 있는 도둑 너구리인데요. 이 캐릭터를 브랜드화시켜서 직장인들의 애환(?)이 담긴 티셔츠나,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애코 백 등등 다양한 굿즈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가족들끼리 콜라보네요. 허허) 때마침 5월 27일에 창원 nc파크에서 이벤트를 열었고,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모든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해서 갔다 왔습니다!! 티켓을 발급받고 들어가자마자 돌려 돌려 돌림판을 하는..

일상 2021.06.28

[이기면 쓰는 야구 리뷰] 3번째 직관 리뷰, SSG전 끝내기 승!!

본 포스팅은 nc다이노스 찐 팬인 블로그 주인의 사심 가득한 리뷰로 타 팀팬이 보실 경우 마상을 당할 수 있음을 미리 경고합니다. SSG- 이태양, nc- 이재학 불안 불안 했지만 그래도 잘 막은 이재학, 반면에 이태양 선수는 3회까지 안타를 주지않고 잘 막아냄. 그러다 최지훈, 고종욱의 연속 볼넷으로 1사 주자 1,2루 상황, 추신수의 적시타로 점수 1-0. 그 뒤로 후속 점수 없이 지나가다가 7회 초, 바뀐 투수 류진욱을 상대로 최지훈의 볼넷과 고종욱의 안타로 무사 주자 1,2루 상황, 또 다시 추신수의 적시 2루타가 터지면서 점수 2-0, 로맥의 볼넷과 최주환의 적시타로 점수 3-0까지 벌어짐. 그러다 7회 말, 바뀐 투수 김택형에게 권희동의 안타로 1사 주자 1루 상황에서 양의지의 적시 2루타가 ..

[이기면 쓰는 야구 리뷰] 대체 머선 129... 6.25 대첩, SSG 상대로 승리!

본 포스팅은 nc다이노스의 찐 팬인 블로그 주인의 사심 가득한 리뷰로 타 팀팬이 보실 경우 마상을 당할 수 있음을 미리 경고합니다. SSG- 신재영, nc- 신민혁 * 스압 주의 * 두 선발 투수 모두 1회는 평범하게 잘 막다가 2회 말, 양의지의 볼넷과 노진혁의 2루타로 1사 2,3루 상황에서 박석민의 적시타가 나오면서 점수 0-2. (이 적시타로 박석민 선수의 개인 통산 2600루타 달성!) 그러나 3회 초, 이재원의 2루타, 김성현의 안타로 무사 주자 1,3루 상황, 최지훈의 적시타와 고종욱의 희생플라이로 점수 2-2 동점. 추신수의 삼진으로 2사 3루 상황에서 최정의 2점 홈런으로 4-2 역전시킴. 3회 말, 정현의 3루타와 정진기의 유격수 땅볼로 점수 3-4로 추격. 나성범의 안타와 양의지의 볼..

사하구 맛집 리뷰/ 아리랑 목살 리뷰/ 사하구 고기집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스팅 올리는 시간이 늦었네요. ㅎㅎ 왜냐면... 오늘 정말 맛있는 맛집에서 저녁을 먹고 왔거든요!! 서론이 길면 재미없으니 바로 시작하죠! 오늘 저는 친구들과 함께 사하구 괴정동에 위치하고 있는 '아리랑 목살'에 갔다왔습니다. 찾아오는 길도 간단하니 찾기 쉬웠습니다. 길 대목에 위치해 있어서 눈에 확 띄기도 했어요. (주소는 부산 사하구 사하로 164) 저희는 7시에 도착했는데 벌써부터 웨이팅이 3팀이나 밀려 있어서 15분 정도? 기다리다가 겨우겨우 자리를 잡았습니다. (웨이팅이 있다는 점에서부터 이미 맛집이라는 증거겠죠?!) 자리를 잡자마자 바로 기본반찬이 들어왔습니다. 기본 반찬은 다른 고깃집과 다를 건 없었지만 파무침은 별로 맵지 않고, 살짝 고소하니 괜찮았어요!! 저희는 아..

일상 2021.06.25 (11)

[이기면 쓰는 야구 리뷰] 6월 24일 롯데전 승리! 앞치락뒤치락 끝에 위닝 시리즈!!

본 포스팅은 nc다이노스의 찐 팬인 블로그 주인의 사심 가득한 리뷰로 타 팀 팬이 볼 경우 마상을 당할 수 있음을 미리 경고합니다. nc- 송명기, 롯데- 프랑코 무난히 넘어갔던 1회를 뒤로 하고 2회 초, 1사 주자 없을 때, 알테어의 솔로 홈런으로 점수 1-0. 3회까지 송명기 선수가 잘 막고 있다가 4회 말, 마차도의 안타와 이대호의 2루타로 점수는 1-1 동점. 전준우의 몸에 맞는 볼로 다시 기회를 잡은 롯데는 정훈의 2루타로 점수 1-2, 역전을 시킴. 그러나 5회 초, 노진혁의 몸 맞는 볼, 강진성 도태훈의 연속 안타로 1사 만루 상황, 정진기 선수의 적시타로 2명의 주자가 홈인, 점수 3-2로 역전. 그러나 5회말, 마차도의 볼넷, 손아섭의 안타와 수비 실책으로 1사 2,3루 상황, 이대호의..

[쁘띠 몽쉘 샤인머스켓] 몽쉘 신제품 리뷰/ 몽쉘 샤인머스켓 리뷰/ 몽쉘 리뷰/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저희 아버지께서 무슨 도전 정신인지 몰라도 몽쉘 신제품을 하나 사 오셨어요. ㅎㅎ 바로바로 '몽쉘 샤인머스켓!' 롯데 제과에서 여름이라고 신상을 하나 만들었다네요?! 사 오기도 하셨고 해서 먹어봤습니다. 가격은 기억이 안 난다 하시는데 대략 3000원 내외라고 하셨어요. (사이트를 돌아다녀보니 2500~2900원 사이로 팔고 있었습니다.) 저는 초코파이도 좋아하지만 몽쉘만의 그 특유의 부드러움을 좋아하기도 해서 조금 기대도 했어요. 그래서 포장지를 벗겨 보았더니 일반적으로 봤던 몽쉘 크기보다 0.75배 정도 작아서 솔직히 실망했습니다. 일부러 제가 가까이서 찍어서 크기 가늠이 안 가실까 봐 코카콜라 캔으로 비교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래서 포장지를 다시 한번 보니 '쁘띠' 몽쉘이라..

일상 2021.06.24 (8)

[백종원의 요리비책] 백종원 선생님의 라볶이 레시피! 선생님 만수무강 하세요~!/ 점심 일상

안녕하세요~!! 오늘 저의 점심은 바로바로 라볶이!! 처음엔 떡이 없어서 그냥 떡 없이 할까 했다가 냉동실에 뒹굴고 있던 떡을 발견! 저번의 일을 교훈 삼아 가장 믿을 수 있는 백종원 선생님으로 도전했습니다. 교훈을 줬던 저번일: 엉망진창, 우당탕탕 마늘빵(?) 도전기. (망함 주의) 안녕하세요~. 여느 때와 다름없는 점심. 저는 흔한 집밥보다는 다른 점심을 먹고 싶었어요. 그러다 부엌에 빵이 보였고, 냉장고에 다진 마늘이 보여서 바게트는 아니지만 그래도 마늘빵을 만들 kimbluedaily1221.tistory.com 우선 재료로는 라면 (스프있는거 아무거나), 고추장 한 숟갈, 설탕 한 숟갈, 떡 한 줌, 토핑 아무거나. (저는 파를 준비했습니다.) 우선 라면 끓일 냄비에 물 1컵 반을 넣습니다. 그..

일상 2021.06.23 (10)

[이기면 쓰는 야구 리뷰] 6월 22일 롯데전 승리!! 역시 물속성 다이노스!

본 포스팅은 nc다이노스의 찐 팬인 블로그 주인의 사심 가득한 리뷰로 타 팀팬이 보실 경우 마상을 당할 수 있음을 미리 경고합니다. nc- 이재학, 롯데- 박세웅 양 팀 모두 3회까지 이재학과 박세웅의 피칭에 아무 소득 없이 0-0으로 이어지다가 4회 초, 1사 이후 나성범의 몸에 맞는 볼로 1사 1루 상황, 양의지의 투런 홈런으로 점수 2-0. (이 투런 홈런으로 kbo역대 38번째 개인 통산 800타점 완성!) 그 뒤의 후속타는 없었음. 그리고 6회 초, 선두타자 알테어의 솔로 홈런으로 점수 3-0으로 벌어짐. 7회 초, 박세웅이 내려가고 다음 투수인 김도균에게 강진성, 김태군의 연속 볼넷으로 무사 주자 1,2루 상황 정현의 희생번트로 1사 주자 2,3루로 바뀌고, 대타 권희동의 적시타로 점수 4-0..

엉망진창, 우당탕탕 마늘빵(?) 도전기. (망함 주의)

안녕하세요~. 여느 때와 다름없는 점심. 저는 흔한 집밥보다는 다른 점심을 먹고 싶었어요. 그러다 부엌에 빵이 보였고, 냉장고에 다진 마늘이 보여서 바게트는 아니지만 그래도 마늘빵을 만들어보자! 해서 무슨 베짱인지 모르겠지만 레시피도 보지 않고 근거 없는 자신감으로 만들게 됐습니다. (이때부터 저는 레시피를 봐야 했어요 ㅠㅠ) 다진 마늘 2개를 넣고, 물엿 5스푼을 넣어서 마늘 스프레드를 만들고, 빵에 바른 뒤, 구워보았습니다. 그런데 세상에나.... 망했어요. 정말 말 그대로 망했어요. 빵을 너무 구웠는지 다 태웠...... 그래서 다른 방안을 생각해서 빵을 구운 뒤, 잼처럼 먹어보자로 노선을 바꿨습니다. (다 태워먹은 건 도저히 못 찍겠더라고요..) 결과는... 약 80% 정도 비슷했어요. 사실 꿀로..

일상 2021.06.22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