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07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1/12/07 2

기아 최원준, nc 최정원 포함 14명 상무 최종 합격. 추신수, 사랑의 골든글러브 수상. 고영표, 페어플레이상 수상. 삼성, 새 외국인 투수 영입!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기사를 들고 오는 파랑파랑입니다. 오늘은 새로 영입된 외국인 선수 소식과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상무로 뛰는 선수들의 기사가 났습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이번 시즌을 끝으로 상무로 입대를 하는 초 14명의 선수들의 명단이 났다는 소식입니다. 이 14명은 투수가 7명, 포수 2명, 내야수 3명, 외야수 2명으로 이 중에는 주전으로 자주 나왔던 기아 타이거즈의 최원준 선수와 삼성 라이온즈의 최채흥, 최지광 선수, nc 다이노스의 최정원 선수, SSG 랜더스의 김찬형 선수 등등 팀의 핵심 전력이거나 최대 유망주 선수들이 입대를 하게 되어 각 구단들에 비상이 걸렸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군대를 피할 수는 없으니까요. 부디 몸 조심히 다녀오시길 바라봅니다. 다음 ..

12월 31일, 여고추리반 시즌 2 티빙으로 개봉!! 존버는 승리합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한창 야구 기사만 퍼 나르고 포스팅을 올려서 일상을 보여준다거나 덕질(?)을 할 시간이 없었는데요. 드디어 연말에 단비 같은 프로그램이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바로바로..... 티빙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여고 추리반'이 시즌 2로 돌아왔다는 소식입니다!!! (축배를 들어라~!!) 그 동안 가을야구가 끝나고 나서 시상식이나 자선 야구나 팬 이벤트로도 저의 덕질 갈증을 채우지는 못했는데요. 일러줄 알고 덕질 게이지를 만땅으로 채워주는 정종연 피디님 당신... 가시는 길마다 돈과 건강을 얻어가세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엉어ㅓㅇ어어엉 드디어 나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고 추리반의 공식 포스터가 공식 인스타 계정에 공개되면서 이번 시리즈의 교복이며 스토리 초기의 플롯에 관한 ..

일상 2021.12.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