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전체보기' 카테고리의 글 목록 (4 Page)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분류 전체보기 271

이대호 은퇴를 향한 추신수의 진심 + 심판 잘못도 있지만 주장이 그러면 안되지 ㅡㅡ + 재활 또는 반성으로 다시 돌아온 선수들 모음!

안녕하세요~!! 야구 시작하는 화요일이 어제 같은데 벌써 금요일이네요!! (씐나!!) 어제의 야구 소식은 뭐가 있었고, 오늘 나온 기사는 뭔지 하나하나 톺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앞서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는 이제는 더 말하기도 입 아플 리빙 레전드, 레전드 타자 이대호 선수의 은퇴에 대해 친구인 추신수 선수가 한 인터뷰가 기사로 떴습니다. 추신수 선수는 현재 팀에 대해서 "아직 1위 팀이다. 1위 팀답게 자신감 있게 가자."라고 동료들을 격려하는 베테랑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는 부산으로 가는 원정 버스에서 "사직 구장은 언제나 날 설레게 하는 구장"이라며 고향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여기서 그는 "..

구창모 너는 우리의 메테오! + KT가 롯데, SSG, LG한테 약올리는 중 + 가뇽, KBO로 다시 컴백?? + 오늘 백정현은 부활할까??

안녕하세요~!! 본격적으로 덥고 짜증 나는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여름이 왔다는 건 KBO의 순위가 더 치열하고 뜨거워진다는 신호! 오늘의 야구 기사도 열심히 소개해보러 가겠습니다. ㄱㄱㄱ!! (포스팅 보시기 전에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는 제가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렸던 그 선수.. 바로 구창모 선수!! 구창모 선수가 복귀해서 그런지 NC의 팀 분위기도 많이 달라졌습니다. 이번 시즌에 4연승을 볼 줄은 누가 알았겠냐고요 ㅠㅠㅠㅠ 넌 감동이다 진짜 ㅠㅠ 구창모 선수는 20시즌 한국 시리즈 우승 이후, 팔꿈치 부상으로 인해 21 시즌 통째로 재활에 돌입, 22 시즌 직전에도 햄스트링 부상으로 인해 복귀가 늦어지다가 5월 28일 복귀에 성공, 현재까지..

올스타 팬 투표 1위의 비결은? + 올해의 불운아.. 이태양. + 심준석만 기다리는 한화, 그 이유는?

안녕하세요~!! 어제는 비로 인해 수도권 홈 팀만 경기를 진행했었죠. 오늘은 부산도 날이 맑아서 5 구장 모두 경기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히힛! 그럼 오늘도 야구 기사들을 소개하러 가겠습니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 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는 현재 KBO에서 가장 뜨거운 올스타 투표의 1위에 관한 기사입니다. 현재 드림 올스타와 나눔 올스타 통 틀어서 팬투표 1위를 하고 있는 선수는 바로, 삼성의 김태군 선수인데요. 항간에서는 김태군 선수의 팬투표 1위의 비결이 기아 팬들의 화력이 붙어서 그렇다.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그 이유로 투표에 좋아하는 후보가 없을 경우, 제일 당선 가능성이 높은 사람을 뽑는다는 '밴드왜건 효과'가 나눔 올..

아이고 롯데야.. 롯데야... + 아직도 끝나지 않은 외국인 교체의 칼날. + 기아의 파이어볼러의 문제점은?

안녕하세요~!! 부산은 벌써 장마가 시작되고 있어요! 비가 오다 말다 갑자기 훅 오는 시간도 있고, 그래도 하루 종일 꿉꿉하고 습하니 우산이랑 에어컨, 제습기(?) 꼭 구비하고 있으세요! ㅋㅋㅋㅋ 장마가 계속되면 경기도 잠깐 쉬겠지만 기사는 계속 쏟아진다는 거 ㅇㅇ 그럼 바로 정리하러 가겠습니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로는 이제는 롯데의 저주라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우승과 거리가 멀어진 롯데의 사정입니다. 이 기사에 정리해 놓은 그간 KBO의 우승까지 걸린 시간을 계산해보면 롯데가 올해까지 29년으로 국내 최장 기간의 무우승 경험을 가지고 있는 구단이라고 합니다. 만약 올해마저 코리안 시리즈를 못 간다고 한다면 롯..

저걸 어떻게 쳐??! 160에 가까운 강속구가 나왔다! + 점점 사라지는 거포타자, 이를 어쩐다.. + 이정후의 메이저 진출이 가까워진다

안녕하세요~!! 좀 있음 장마가 온다고 합니다. 다들 가방에 작은 우산이나 비옷을 챙기고 나서야 하겠네요. 비 오면 야구를 못하는데 ㅠㅠ 그럼 포스팅을 어떻게 하지.. 저도 다른 소재를 찾아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장마철이 오기 전에 빨리 야구 기사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에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11일에 있었던 NC와 삼성의 경기, 두 팀 모두 0-0으로 팽팽하게 투수전을 이어가고 있었는데요. 그 경기에서 홈팀 팬, 원정 팬, 해설위원까지 모두를 놀랜 한 투수가 있습니다. 그 선수는 바로, 삼성의 김윤수 선수인데요. 삼성의 토종 에이스, 원태인 선수가 7이닝을 무실점으로 이어가고 8회 초부터 올라온 김윤수 선수는 NC의 서호철..

이건 선넘었지.. 거 너무하네 ㅡㅡ + 끝내기 경기의 밑바탕이 되어준 선수들 얘기. + 탈쥐는 과학.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 오늘만 버티면 즐거운 주말이 다가오니 오늘도 힘내서 달려봐요!! 그럼 바로 야구 기사들을 소개하러 가겠습니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에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는 눈살이 찌푸려지는 해서는 안될 짓을 한 행동으로 인해 나온 기사입니다. 그 기사의 주인공은 바로 기아의 외국인 투수인 로니 선수인데요. 로니 성적이 안 좋아지자 일부 팬들이 로니 선수의 인스타에 인종차별을 포함한 욕설을 퍼부어서 8일 동안 정말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냈습니다. 그런데 불행은 한꺼번에 온다고 하던가요.. 오른쪽 팔꿈치에 염증이 발견되어 부상으로 엔트리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이런 나쁜 일들이 한꺼번에 몰려오다니 ㅠ 로니 선수도 어지간히..

천재들도 슬럼프는 있구나.. + 한화, 새 외국인 투수 영입 + 올스타전 팬투표 1위의 주인공은?

안녕하세요~!! 올스타 투표가 한창인 지금, 여러분은 누구를 투표하셨나요?! (저는 당연 NC 선수들을.. 읍읍) 과연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선정될 12인이 누가 될지 벌써 궁금하네요. 그럼 오늘도 기사들을 정리하러 가보실까요?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려요.) 첫 번째 기사는 조금 불안한 심정으로 바라볼 수밖에 없는 기사네요. 현 최고 타자라 할 수 있는 강백호 선수와 양의지 선수가 현재 슬럼프에 빠져있다는 기사입니다. 강백호 선수는 발가락 골절 부상 이후 6월 4일 드디어 1군에 복귀를 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강백호 선수의 타율은 17타석 16타수 0안타로 0.000이라는 처참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4경기 연속 무안타라는 기..

또 다시 부는 외국인 교체 칼바람 + 삼성의 복덩이는 언제나 MVP 0순위 + 한화에 들어온 천재 뽀작투수 + 130억 몸값, 올해 안엔 올라올까?

안녕하세요~!! 비 때문인지 더위가 조금은 사그라진 지금, 슬슬 장마철이 오고 있다는 신호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도 야구의 열기는 식지 않았다는 거! 오늘도 새로운 기사들이 나오고 있네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에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는 승승장구를 하고 있는 기아가 우승을 위해 외국인 교체라는 승부수를 띄웠다는 기사입니다. 기아 타이거즈는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한 놀린 선수를 교체하기 위해 구단에서는 이미 오퍼를 넣은 상황이고, 새 외국인 투수를 찾기 위해 다각도로 보고 있다고 김종국 감독의 얘기가 있습니다. 아직 유보라고는 하지만.. 최근 기아 프런트의 행보를 봤을때 트레이드도 적극적으로 하고, 지금 윈 나우를 ..

3년만의 올스타!! 8일부터 투표 시작! + 푸이그가 돌아왔네?! ㄷㄷ + 평균 자책점 1,2위와의 대결.

안녕하세요~!! 주말의 단비가 끝나고 주중의 야구 시계가 다시 돌고 있습니다. 오늘의 기사들은 뭐가 나왔는지 후루룩 알아보도록 하죠. ㄱㄱㄱ! (포스팅 보시기 전에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주인장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2019년도까지 잘 해오다 2020년부터 실종되었던 KBO 올스타가 드디어! 2022년도에 한다고 합니다!!! 2019년 창원 NC 파크에서 열렸던 이후로 코로나가 덮치면서 2020년과 21년도는 아예 하지를 못하다가 이제 풀리니까 기다렸다는 듯이 열리네요. KBO 올스타 선정은 신한은행에서 운영하는 신한 SOL 앱과 KBO 공식 홈페이지, KBO 공식 앱에서 1일 1회, 총 3번을 투표할 수 있으며, 6월 8일부터 시작해서 7월 3일에 종료합니다. 확률은 선..

이대호의 소원은 물거품으로?? + ???: 삼성에 왜 보냈을까 ㅠㅠ + 위기에서 멍같이 부활한 소크라테스! + 1위 자리가 위태롭다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을 수호하기 위해 헌신한 군인들과 호국장병들을 기리는 현충일입니다. 밥 먹기 전이나 쉬는 시간에, 잠깐 동안이라도 좋으니 그분들의 노고를 기리는 시간을 가지며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번째 기사는 광주에서부터 시작하죠. 시즌 시작할 때는 퇴출 1호에 이름이 올라왔던 소크라테스 선수가 5월 내내 완벽히 적응한 모습을 보이면서 기아가 원하는 외인 타자의 모습을 갖추기 시작했는데요. 소크라테스 선수는 황대인 선수와의 케미를 보여줌으로써 선수들과의 사이도 좋고, 최근 5월의 성적을 봤을 때는 타율 0.415, 44안타 5 홈런 28타점 20 득점 3 도루로 흡사 16 시즌의 에릭 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