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림바로 태연의 'weekend' 연주해보기. (망함 주의)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일상

칼림바로 태연의 'weekend' 연주해보기. (망함 주의)

파랑파랑 2021. 7. 10. 17: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슬픈 소식이 들려와서
조금 우울해지는 주말이네요.


저는 이럴 때 좀 밝은 음악을 들으면서 제 텐션을 올리려고 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요즘 제가 듣는 노래는
태연의 'weekend'라는 곡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예능인 '놀라운 토요일'에서
고정으로 나오고 있는 태연님이 드디어!! 드디어!! 솔로 곡을 내주셨다고 해서
발매되자마자 바로 들었는데
역시 저는 sm에 반응하는 심장인가봐요 ㅋㅋㅋ
너무나도 좋은거 있죠??!

https://youtu.be/INLFlN-PZq4

너무도 곡이 좋아서

집에 있는 칼림바라는 악기로 연주해보기로 했습니다.

 

칼림바.

 

칼림바는 타악기의 한 종류인데요.

위에 보이시는 철제 건반을 조절해서 음을 맞춘 뒤,

밑으로 튕기면 소리가 나는데요.

이 소리가 오르골 소리와 같아서 집에서 간편하게(?) 연주할 수 있어요.

(가격대도 2~5만원대로 악기치곤 싼 편입니다.)

 

 

그래서 몇 번의 연습 끝에 1절만 완곡했습니다.

(영상을 찍었는데 실수가 많아서 올려도 될지...)

 

 

마지막 실수투성이 무슨 129...

 

나름 노오력을 해보긴 했는데 완벽하게 완곡하는 건 실패...

좀 더 연습해야겠네요. ㅎㅎ

 

 

노래 가사처럼, 그냥 이끌리는 대로 해도 괜찮은 주말!

나만의 악기 하나쯤 가져서 배워보는건 어떨까요??

 

 

이상 파랑파랑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