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태그의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이정후 7

어제자 조회수 떡상한 이유. 내가 아는 푸이그가 온다고??! ㅡㅡ 이제는 전 세계가 다 아는 이정후의 가치. (오늘 8시 40분 유퀴즈 본방사수...!)

안녕하세요~!! 어제 제 블로그에 몇 분이 방문했을까 확인하다가 갑자기 올라온 그래프로 인해 놀라버렸지 뭡니까?! (화성 가는 줄...) 오늘 첫 번째로 이야기할 주제는 조회수 떡상의 주제인 전직 프로야구 선수의 폭행 사건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지난 12월 5일, 부산진구에서 난 종업원 폭행 사건의 용의자인 전직 프로 야구선수 A는 학창 시절 때부터 절도를 저지르면서 법정까지 갔던 전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때 당시 판사는 집행유예를 줌으로써 A 씨에게 선처를 해줬고, 이후 A는 수도권 지역의 구단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러나 구단 내에서 그의 과거 전적을 알게 되었고, 해당 팬들의 원성으로 A는 구단을 퇴출. 그 이후로 조직폭력배에 연루가 되었고, 같은 하교 출신의 후배를 폭행한 혐의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종..

저번 주말의 승리자: 자선 야구 본 사람. ㄸㄹㄹ 기아 새 감독으로 김종국 감독 선임! 전직 프로야구 선수, 종업원 폭행 사건. 그동안의 FA 떡밥 내용과 기타 등등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다들 희망 더하기 자선 야구대회 즐겁게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갑자기 아빠가 심부름을 부탁해서 6회부터 봐버린 초유의 사태(?)를 경험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뉴스나 하이라이트를 보니까 대부분 삼성 선수들이 코스프레를 했더군요. (양신이 영희 분장을 할 줄은 상상도 못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7회 타석에서 양신-마해영-종범신으로 이어지는 레전드 타선은 라이브로 보게 되어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리고 자선 야구가 끝나고 나서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훈훈한 소식도 알려져 마음 한켠이 따뜻해지기도 했는데요. 바로 키움 히어로즈의 이정후 선수의 이야기 입니다. 이정후 선수는 자선 야구가 끝나고 나서 어린이 팬들이 모여있는 응원석으로 다가가 자신이 ..

오늘의 야구 소식: 롯데 자이언츠, 이동원,박승욱 영입! '한국프로야구 은퇴선수의 날'에 개최된 시상식 소식. 권오준, 손주인 삼성에서 코치 생활 시작.

안녕하세요~!! 프로야구가 비시즌이 되면 시상식에 이벤트 경기에 FA에 트레이드까지, 정신없이 바빠지는 건 시즌 때나 똑같은 것 같아요...! 오늘 12월 2일은 '한국프로야구 은퇴선수들의 날'로 은퇴선수들이 직접 투표하여 미래의 선수들이나 후배 선수들에게 상을 수여해주는 시상식도 열렸다고 합니다. 그밖에 영입 소식과 FA 관련된 떡밥까지 차근차근 풀어보겠습니다. 바로 시작하죠!! 앞서 말했듯이 오늘은 한국프로야구 은퇴선수들의 날이라고 합니다. (줄여서 한은회라 칭하겠습니다.) 그래서 한은회에서 후배 선수들과 미래의 프로야구가 될 아마추어 선수들을 위한 시상식을 마련했습니다. 이 날 시상식에서 상을 받은 선수들은 kt 위즈의 박경수 선수(레전드 특별상), 삼성 라이온즈 백정현 선수 (최고의 투수상), 키..

2021 KBO 시상식 수상자 발표. 극과 극의 반응을 보이는 FA 시장.

안녕하세요~!! 어제 2시였죠?! 2021 KBO를 빛낸 선수들을 위한 KBO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올해는 특히 진기한 기록들이 많이 나온 시즌이라 더 볼거리가 있었고, 선수들의 재치도 한몫을 했던 시상식이었습니다. 차근차근 수상자를 살펴보면 다음의 사진과 같습니다. 특히 역대 최소차이로 선정된 신인상 이의리 선수의 수상이 기아 타이거즈에 있아서 이순철 해설위원님 이후로 근 30년 만의 쾌거라는 점에서 더 뜻깊은 수상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대대기록! 세계 최초, 부자 타격왕의 수상을 이룬 키움 히어로즈의 이정후 선수가 있는데요. 이정후 선수는 수상 소감에 "다음 시즌에서는 홈런왕을 하고 싶다"라며 최정 선수 보는 앞에서 당차게 수상소감을 했습니다. 후의 인터뷰에서는 "지금은 가당치도 않지..

2021 와일드카드 정리 및 준플레이오프 예상해보는 포스팅!

안녕하세요~!! 포스트시즌의 흥행과 더불어 제 블로그 조회수도 떡상하고 있어서 요즘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파랑파랑입니다! 어제였죠. 키움과 두산의 와일드카드 2차전에서 두산이 16-8로 대승을 거두면서 엘지와 준플레이오프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두산 베어스를 좋아하시는 팬분들께서는 기쁘시겠지만 키움 히어로즈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아쉬움과 안타까운 심정이시겠지요. ㅠㅠ 그 마음을 잘 아는지 키움의 사령관인 홍원기 감독님의 인터뷰에서 "끝까지 완주해준 선수들에게 미안하고 고맙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실망하실 건 없는것이 키움 히어로즈의 이정후 선수가 와일드카드 통산 최다 타점 신기록을 쓰면서 가을야구를 더 가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고, 내년에 대한 희망도 생겼다는 점이죠!! (진짜 경기 ..

2021 와일드카드 1차전 리뷰. 처음부터 재밌어지는 가을야구!!

안녕하세요~!!! 이 블로그를 방문하신 분들이라면 대부분 가을야구를 보시고 오신 분들이겠네요. 첫날 와일드카드부터 손에 땀을 쥐는 경기, 바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2021 포스트시즌 와일드카드 키움 vs 두산 선발: 키움-안우진, 두산-곽빈 4회까지 두 선발투수의 완벽투에 가까운 투수전이 이어지다가 5회 초, 선두타자인 송성문의 2루타가 나오면서 노히트 노런의 기록이 깨졌고, 1사 2루 상황에서 이지영의 적시타로 점수 1-0. 7회 초, 크레익의 안타와 폭투, 희생번트로 1사 주자 3루 상황, 또다시 이지영의 3루 땅볼로 점수 2-0으로 벌어짐. 그러나 7회말, 김재환의 볼넷과 허경민의 안타로 1사 1,3루에서 박세혁 대신으로 들어온 김인태가 좌중간 2루타를 치면서 점수 2-2로 동점을 만듦. 8회 초..

2021 포스트시즌 시작!! 11월 1일 와일드카드전 두산 vs 키움. 대략적인 분석.

안녕하세요~. 그 여름날 '그 사건'이 있고 나서 당분간 야구를 보지 않기로 했다가 결국은 보게 된 파랑파랑입니다... ㅎ 그 사건의 주동자는 시즌 아웃에 새로운 얼굴이 들어오니 또다시 덕심이 요동치긴 하더군요. ㅎㅎㅎㅎㅎ 그래도 리뷰는 쓰지 않을려다가 포스트시즌은 써야 하지 않을까 해서 경기 시작 2시간 전에 급하게 두 팀의 분석 글을 써보려 합니다. 2021 포스트시즌 그 첫번째, 와일드카드전! 두산(4위) vs 키움(5위) 선발투수는 두산에 곽빈, 키움의 안우진 선수로 99년생 동갑내기 영건들의 대결입니다. 두 선수 모두 주구종이 직구이며, KBO를 이끌어야 할 영건 에이스들 간의 대결이라는 점에서 더더욱 흥미진진할 것으로 봅니다. 비록 두 팀 모두 에이스라 할 수 있는 외국인 투수가 등판하지 않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