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태그의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NC 다이노스 15

12일 야구 리뷰: 드디어 이겼네 ㅠㅠ NC 7연패 탈출! + 박시영 선수 쾌차하시길 ㅠ + 고효준 선수의 간절함은 현실로! + 박해민 선수가 과연?? + 소리 없이 강해지는 삼성의 비결은 얼라들!

안녕하세요~!! 드디어 연패 끝!!!!!!! 아 너무 행복한 저녁이었습니다. 그동안 막혀 왔던 흐름이 깨지면서 홈런도 나오고 ㅠㅠ 이젠 올라갈 일만 생각하고 으쌰 으쌰 해주길 바라봅니다. 후.. 사심이 많이 들어간 서론이었네요. 빨리 기사들을 소개하러 갑시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기 앞서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주인장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딱 1개만 부탁할께요 ㅠ) 서론에서도 말 했다 싶이 NC 다이노스가 7연패를 깨고, 롯데에게 승리를 했습니다. NC 다이노스는 어제 롯데를 상대로 홈런 2방을 포함, 총 4-2로 끝없던 7연패를 마쳤는데요. 이 승리에 공헌을 세운 노진혁 선수는 인터뷰에서 연패와 부진으로 마음고생이 많았던 건 사실이다. 그러나 감독님만 했겠나. 라며 이동욱 전 감독님에 대한 이야기를..

[속보] NC 이동욱 감독 계약해지. 이게 무슨 일이야...

갑자기 속보가 떠서 뭔가 하고 봤더니 세상에... 도대체가... 아니 솔직히 말해서 감독이 무슨 잘못이죠? 리더십의 부재라고 말하기만 해 봐요 진짜 ㅡㅡ 작년의 사건도 그렇고 올해의 코치 폭행 사건도 그렇고 다 큰 어른들을 통제하는 식의 90년대 리더십을 할 수 없는 시점에서 이 모든 걸 감독 탓으로 돌려버리면 뭐 어쩌겠단 말이에요. 사고 친 선수들과 코치들의 잘못이지!!! 하... 암튼 오늘부터 NC는 강인권 수석코치가 감독 대행으로 경기를 치른다고 합니다. 더는 할 말 없네요. 더 붙이고 싶은 말도 없고..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삼성의 반격, 클래식 시리즈 스윕! + 엔씨는... 언제 이길껀데?? 나성버 데려와!! ㅠㅠ + 기아, SSG와 1:2 트레이드!

안녕하세요~!! 늘 그렇지만 일요일에 자기가 사랑하는 구단이 지면 월요병이 더 오네요. ㅠㅠ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승부는 승부인걸 ㅠㅠ 서글프지만 주말 리뷰는 해야 하니 더 우울해지기 전에 바로 시작하죠. ㄱㄱㄱ!! (포스팅 보시기 전에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주인장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딱 1개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사직에서 있었던 삼성과 롯데의 클래식 시리즈부터 보죠. 대구에서 열렸던 첫번째 시리즈에서는 롯데의 화끈한 타격으로 스윕을 가져갔다면, 이번 사직에서는 삼성이 화력을 뽐내며 스윕을 가져갔습니다. (이로써 귀신같이 5할 승부로 만듦.) 삼성은 이 스윕승을 가져가면서 현재 5연승을 달리고 있는데요. 이 연승의 원동력에는 어린 사자들의 활약과 오재일 선수의 한방이 있었습니다. 특..

NC 코치의 후배 일방적 폭행.. 에라이 잘하는 짓이다. ㅡㅡ 4월의 MVP는 누구??

안녕하세요. 날씨가 굉장히 좋아서 오늘도 두근두근한 소식만 있을 줄 알았는데 말이죠.. 아침 초장부터 이게 무슨 일인지 모르겠네요 ㅡㅡ 다 큰 어른들이 뭐하는 짓거리인지.. 얼른 그 사건의 전말부터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대구에서 NC 1군 코치진 2명이 술을 먹고 나서 의견 차이로 인해 싸움이 났고, 이에 병원에 입원했다는 소식입니다. 현직 1군 코치인 2 사람은 대구 수성구의 한 술집에서 술을 마시다가 시비가 붙어 선배 코치가 후배 코치를 일방적으로 폭행, 후배 코치는 대구의 한 병원으로 입원하고 선배 코치는 현행범으로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 안 그래도 꼴찌인 팀인데 선수들 케어는 못할 망정 술 먹고 시비 붙어서 싸운 게 참.. 자랑이다 이것들아 ㅡㅡ 안 그래도 NC의 경우에는 작년 4명..

저번주 야구 요약: 롯데의 단독 2위! NC는 꼴찌 ㅠㅠ 그 밖의 여러가지 야구 이슈들!

안녕하세요~!! 가정의 달인 5월! 날도 많이 풀렸겠다. 이제는 실외에서 마스크도 벗어도 되겠다! 슬슬 나들이 계획 잡으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저도 정모 모임 갔다 왔거든요 ㅋㅋㅋ) 이렇게 날이 많이 풀릴 때는 모다?! 야구장 가서 시원하게 응원하기!! 이쁜 꼬까옷에 유니폼에 신나는 응원까지 실컷 하다 보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재미난 추억도 쌓이실 겁니다. ㅎㅎ 이렇게까지 제가 홍보하는 이유는 요새 점점 떨어지고 있는 야구 인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요새 이 팀의 흥행으로 인해 다시금 불붙고 있다고 합니다. 그 구단은 어느 구단일까요?!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ㄱㄱㄱ!! 요즘 들어 KBO 리그의 인기를 멱살 잡고 이끌고 있는 구단은 바로바로 롯데 자이언츠입니다!! 잠실에서 열린 롯데-LG의..

화요일 야구 리뷰: 약진의 팀들이 하극상을 펼친 경기! 그 속에서 성장하는 신인들. 아시안게임 와일드카드 이렇게까지 해야할까??

안녕하세요~!! 코로나 후유증으로 코가 빵빵해져 있는 지금, 야구는 놓치기 싫어 침대에서 뒹굴 뒹굴 거리면서 네이버로 다 봤네요 ㅋㅋㅋㅋ 화요일의 야구 리뷰를 간단히 하고, 오늘 (20일)의 선발 투수를 소개하겠습니다. ㄱㄱㄱ!! 어제 4월 19일의 전체적인 평은 상대적 약팀이었던 팀들의 반전 같은 승리들이 많았습니다. 창원에서 열렸던 삼성-NC와의 경기에서 NC가 오랜만에 득점력을 폭발하면서 8-11로 대승을 거뒀는데요. 그동안 얻어맞기만 하고 내세울 거 없었던 NC에서도 신인왕의 후보가 있다는 기사가 있어 들고 왔습니다. 바로 현재까지 미스터 0인 김시훈 선수입니다. 김시훈 선수는 2018년도에 1차 지명으로 올라온 선수로 3년 동안 2군에서 활동하다가 올해 구속이 급성장하여 처음으로 1군 무대에 밟..

목요일 야구 리뷰. 손아섭의 반등은 언제?? 아이고 한화야.. 한화야... 무서운 상승세의 LG와 SSG. 치열한 신인왕의 경쟁!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금! 이자 주말 시즌의 시작인 날이죠. 어제자 야구의 리뷰와 오늘의 선발은 누구일지 바로 알아보도록 하죠. ㄱㄱ! 먼저 창원부터 가겠습니다. 창원에서 열린 롯데와 NC의 경기에서 롯데가 2-1로 승을 가지면서 위닝 시리즈를 가져갔습니다. 두 팀 모두 수준 높은 투수전을 보여줬지만 롯데의 타선 집중력이 더 높았던 경기라 할 수 있었는데요. 이 경기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바로 손아섭 선수의 첫 안타가 아직도 나오지 않았다는 부분입니다. 손아섭 선수는 지난 5경기 동안 무려 16타수 0안타를 기록하고 있어 현재까지도 0할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알고 있던 손아섭의 모습이 아니라 더더욱 당황스럽고 안타까운데요. 현재 손아섭 선수를 포함해서 총 4명의 선수들 (기아- 김..

어제자 야구 일지: 맞힐 뻔 하고 맞추고 맞고... 다사다난 와장창 시범경기.

안녕하세요~!! 어제자 시범경기 보다가 여려 모로 가슴을 쓸어내리거나 아찔했던 상황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어제 있었던 사건사고들을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어제 28일 잠실에서 시범경기를 한 NC-두산의 경기에서 NC가 총 3개의 빈볼이 나와서 화기애애했던 초반의 분위기가 어색해지기도 했습니다. 1회는 선발이었던 송명기 선수가, 4회에는 조민석 선수, 7회에는 이우석 선수가 두산 공격진에 빈볼을 던지면서 결국 오재원 선수가 울컥했던 상황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물론 아직 몸이 풀리지 않아 고의 없이 던지게 되었다지만 한 경기에 3개의 빈볼이 나왔다는 것에는 나중에 있을 정규시즌을 위해서라도 진지하게 고민해야 하는 부분이 될 것 같습니다. 허 총재님이 강조했던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걸림돌이 되..

오늘의 야구 소식: 구창모 또 부상?? 이번 시즌은 외국인 싸움? 일본까지 퍼진 강정호 기사.

안녕하세요~!! 현생에 치여서, 시범 경기에 빠져서(?)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ㅎㅎ (어제는 딱히 이렇다 할 기사도 없었..) 서둘러 오늘자 기사를 렉카해 왔습니다. 바로 알아보죠! 처음 들고 온 기사로는 NC 다이노스의 소식입니다. 작년 미세 골절로 한 시즌을 전부 재활로 보냈던 에이스 구창모 선수가 또 부상을 당했다는 소식입니다. 이렇게 유리몸일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 많이 다치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러닝 훈련 도중에 햄스트링을 다쳤다고 합니다. 휴... 이번 시즌에는 에이스의 부활이네, 토종의 희망이네 등등의 관심을 많이 쏟았는데 이렇게 또 다치면 NC의 전력도 굉장히 먹구름이 낄 것으로 보입니다. 그나마 다행(?) 인건 3주 정도의 치료를 하면 다시 복귀할 수 있다고 하니, ..

구단의 윤곽을 드러내는 시범경기, 올해의 가을야구는 누가 갈까??

안녕하세요~!! 3월의 중반으로 접어든 지금, 점점 날도 따뜻해지고, 이는 야구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는 거겠지요?! 다들 시범 경기를 보면서 올해는 어느 팀이 올라갈 것이다. 우리 팀은 몇 등을 할 것이다 등등 여러 방면으로 행복 회로를 돌리고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저 나름대로 열심히 이번 시즌 KBO 가을 야구에 들어갈 구단들을 뽑아 봤습니다. ㅎㅎ 이건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적인 의견, 재미로 보는 뇌피셜로 저와 다른 생각이다 싶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이번 2022 시즌 가을 야구에 들어갈 것 같은 첫 번째 구단은 바로 SSG 랜더스입니다. 이유를 말해보자면, 우선 돌아온 김광현 선수를 가장 먼저 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지난 시즌의 SSG 랜더스는 타격은 평균, 홈런은 평균 이상의 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