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12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1/06/12 2

남포 롤링파스타, 공차 갔다왔어요~. 롤링파스타 리뷰/ 공차 리뷰/

안녕하세요~! 부산은 어제부터 비가 주야장천 오고 있어요. 특히 어젯밤이 제일 많이 왔는데 친구가 저녁 먹자고 톡이 왔지 뭐예요. 비보다는 의리지! 라며 비를 뚫고 갔다 온 그곳! 백종원 사장님의 프랜차이즈인 '롤링 파스타'에 갔다온 리뷰, 시작합니다. 부산에는 롤링 파스타가 여러 개 있는데 저는 그중, 남포점을 갔다 왔습니다. 제가 사는 동네에서 남포가 제일 가깝기도 했고, 사실 양식을 먹고 싶은데 다른 매장을 가는 것보다 백종원 아저씨의 네임드(?)에 더 믿음이 가서 적어도 평균은 하겠지!라는 마음으로 갔어요 ㅋㅋ 저는 '알리오 올리오'를 시켰고, 친구는 '로제 쉬림프 크림 파스타'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같이 먹을 걸로 '뇨끼 감바스'를 시켰어요. 음료는 자몽에이드, 모히또를 시켰습니다! 맛은 '역시..

일상 2021.06.12 (19)

[이기면 쓰는 야구 리뷰] 8, 9회 역전승!! 6월 11일 삼성전 승리!!

본 포스팅은 nc다이노스의 찐 팬인 블로그 주인의 사심가득한 야구 리뷰로, 타 팀팬분이 보시다 마상을 입을 수 있음을 미리 경고 합니다. nc- 송명기, 삼성- 최채흥. 1회초, 테이블세터인 박민우와 이명기가 연속 안타로 무사 주자 1,2루 였으나, 중심 타선의 삼진과 투수 땅볼로 실패, 0-0. 그러다 2회말, 삼성의 이원석 선수의 솔로포로 점수 0-1. 3회초 2사이후 이명기의 2루타와 나성범의 적시타로 다시 1-1 원점으로 만듦. 그러나 4회말, 피렐라의 솔로포와, 오재일의 2런포로 점수는 1-4로 벌어짐. (이 홈런으로 홈런 단독 1위는 삼성의 피렐라가 됨.) 5회초, 김태군의 솔로포로 2-4로 좁혀졌으나 후속타 실패. 7회까지 진전이 없다가 8회초, 대타 이원재의 안타와 박민우의 적시 3루타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