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2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1/06/22 2

[이기면 쓰는 야구 리뷰] 6월 22일 롯데전 승리!! 역시 물속성 다이노스!

본 포스팅은 nc다이노스의 찐 팬인 블로그 주인의 사심 가득한 리뷰로 타 팀팬이 보실 경우 마상을 당할 수 있음을 미리 경고합니다. nc- 이재학, 롯데- 박세웅 양 팀 모두 3회까지 이재학과 박세웅의 피칭에 아무 소득 없이 0-0으로 이어지다가 4회 초, 1사 이후 나성범의 몸에 맞는 볼로 1사 1루 상황, 양의지의 투런 홈런으로 점수 2-0. (이 투런 홈런으로 kbo역대 38번째 개인 통산 800타점 완성!) 그 뒤의 후속타는 없었음. 그리고 6회 초, 선두타자 알테어의 솔로 홈런으로 점수 3-0으로 벌어짐. 7회 초, 박세웅이 내려가고 다음 투수인 김도균에게 강진성, 김태군의 연속 볼넷으로 무사 주자 1,2루 상황 정현의 희생번트로 1사 주자 2,3루로 바뀌고, 대타 권희동의 적시타로 점수 4-0..

엉망진창, 우당탕탕 마늘빵(?) 도전기. (망함 주의)

안녕하세요~. 여느 때와 다름없는 점심. 저는 흔한 집밥보다는 다른 점심을 먹고 싶었어요. 그러다 부엌에 빵이 보였고, 냉장고에 다진 마늘이 보여서 바게트는 아니지만 그래도 마늘빵을 만들어보자! 해서 무슨 베짱인지 모르겠지만 레시피도 보지 않고 근거 없는 자신감으로 만들게 됐습니다. (이때부터 저는 레시피를 봐야 했어요 ㅠㅠ) 다진 마늘 2개를 넣고, 물엿 5스푼을 넣어서 마늘 스프레드를 만들고, 빵에 바른 뒤, 구워보았습니다. 그런데 세상에나.... 망했어요. 정말 말 그대로 망했어요. 빵을 너무 구웠는지 다 태웠...... 그래서 다른 방안을 생각해서 빵을 구운 뒤, 잼처럼 먹어보자로 노선을 바꿨습니다. (다 태워먹은 건 도저히 못 찍겠더라고요..) 결과는... 약 80% 정도 비슷했어요. 사실 꿀로..

일상 2021.06.22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