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16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1/07/16 2

KBO 상벌위, nc 4인방에게 72게임 정지 처분, 각각 1000만원 벌금. / 구단에는 1억의 제재금 부과. / 김택진 구단주, 공식 사과문 발표.

오늘 16일, KBO 상벌위에서는 리그 중단을 야기했던 nc 4인방의 선수들에게 각각 72게임의 정지 처분과, 1000만 원의 벌금을 내렸습니다. 상벌위는 코로나 시국임에도 불구하고 정부의 수도권 5인 이상 집합 금지령을 어긴 점, 경기를 앞두고 늦은 시간 까지 음주를 하는 등 프로야구선수로서 지켜야 할 기본적인 본분을 지키지 않아 품위손상행위에 해당한다고 판단. KBO 규약 151조에 근거하여 이러한 벌점을 가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솔직히 지금 이 사태를 생각한다면 더 쌘 처벌이 있기를 바랬는데 겨우 이 정도라뇨?! 말이 됩니까?? 저들이 야기해온 결과가 무려 리그 중단입니다. 리그 중단! 너무나도 아쉬운 처벌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구단에 대해서는 선수 관리 소홀로 인해 리그가 중단되었고, 그로 ..

포른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 리뷰/ 목걸이 선풍기 리뷰/ 넥밴드 선풍기 리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제품 리뷰입니다~!! 이번 주도 찜기에 들어간 것처럼 더워 죽겠는데 다음 주는 더더 더워진다고 하네요 ㅠㅠ 이럴 때일수록 열사병, 냉방병에 주의를 해야 할 시기입니다. 다들 차가운 아아와 손풍기 모두 챙기셨나요?? 그런데 손풍기를 쓰다 보면 늘 한 손이 부족해서 여간 불편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더라고요. ㅠㅠ 게다가 더위를 유독 많이 타는 저희 집 엄마 아들 때문에 이번에 목에 걸 수 있는 선풍기를 찾아봤어요! 가격대가 정말 다양했는데 제가 고른 포른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는 11번가 기준 22800원이었습니다. (다른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엄청까지는 아니고 조금 싼 편입니다.) 포른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의 구성으로는 선풍기 본체, USB 타입 C 충전기와 작고 귀여운 사용 설명서..

일상 2021.07.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