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15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1/11/15 2

2021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 2차전 kt의 승리! 작년의 두팀이 바뀐 느낌... 4병살은 좀 아니지 않나.....

안녕하세요~!! 오늘 열린 한국시리즈 2차전, 이번에도 kt가 이겼는데요. 쫀쫀한 수비가 돋보였던 오늘의 경기 바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두산- 최원준, kt- 소형준. 1회 초, 허경민과 강승호의 연속 볼넷으로 선발 소형준의 멘털이 흔들리는 와중에 페르난데스의 타구를 2루수 박경수의 엄청난 수비로 병살을 만들면서 점수를 주지 않음. 곧바로 이어진 1회 말,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황재균의 솔로 홈런으로 점수 0-1로 먼저 도망감. 그러나 5회 초까지 두팀모두 점수를 얻지 못하다가 5회 말, 선두타자인 박경수의 안타와 심우준의 희생번트가 내야안타가 되면서 무사 주자 1,2루 상황에서 조용호의 적시타가 나오면서 점수 0-2가 됨. 이후 황재균의 희생번트와 강백호의 고의 사구로 1사 만루에서 유한준의 몸 ..

2021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 2차전 전력 분석 글! 가을 요정 최원준 vs 두산 킬러 소형준! 승자는??

안녕하세요~!! 짧은 주말이 지나고 힘든 월요일이 왔습니다. 그래도 야구팬들에겐 저녁의 이벤트가 남아있어 힘이 나네요! 한국시리즈 2차전 전력 분석, 시작합니다!! 오늘 2차전의 선발투수는 두산의 최원준 선수 대 kt의 소형준 선수입니다! 먼저 두산의 최원준 선수부터 얘기해야하는데 이미 저의 전 포스팅에서도 많이 적은 선수라서 이 이상 적어야 할 게 없는 것 같아요. ㅎㅎ 그만큼 두산이 가을 야구를 많이 하고 있는 방증이겠죠?! 다만 걱정스러운 건 역시 많은 경기를 치른 만큼 어깨의 피로 누적이 심하다는 것, 그래서 많은 이닝을 이끌어가기 힘들지 않을까라는 염려가 좀 있습니다. 힘들게 올라간 한국시리즈이니 만큼 최선을 다해줬으면 좋겠네요!! 다음은 kt의 소형준 선수 입니다. 소형준 선수는 kt에서 강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