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 몽쉘 샤인머스켓] 몽쉘 신제품 리뷰/ 몽쉘 샤인머스켓 리뷰/ 몽쉘 리뷰/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일상

[쁘띠 몽쉘 샤인머스켓] 몽쉘 신제품 리뷰/ 몽쉘 샤인머스켓 리뷰/ 몽쉘 리뷰/

파랑파랑 2021. 6. 24. 14: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저희 아버지께서

무슨 도전 정신인지 몰라도

몽쉘 신제품을 하나 사 오셨어요. ㅎㅎ

 

 

바로바로 '몽쉘 샤인머스켓!'

롯데 제과에서 여름이라고 신상을 하나 만들었다네요?!

사 오기도 하셨고 해서 먹어봤습니다.

 

 

가격은 기억이 안 난다 하시는데

대략 3000원 내외라고 하셨어요.

(사이트를 돌아다녀보니 2500~2900원 사이로 팔고 있었습니다.)

 

몽쉘 샤인머스켓 맛.

 

저는 초코파이도 좋아하지만

몽쉘만의 그 특유의 부드러움을 좋아하기도 해서

조금 기대도 했어요.

그래서 포장지를 벗겨 보았더니

 

몽쉘 포장지.

 

애걔.... 크기 무엇?

 

일반적으로 봤던 몽쉘 크기보다

0.75배 정도 작아서 솔직히 실망했습니다.

 

 

일부러 제가 가까이서 찍어서

크기 가늠이 안 가실까 봐 코카콜라 캔으로

비교 사진을 찍었습니다.

 

코카콜라 캔과 크기 비교샷.

 

그래서 포장지를 다시 한번 보니

'쁘띠' 몽쉘이라고 적혀있더군요!

 

 

설마 이 쁘띠라는 글자가

'작다'라던가 '적은'이라는 뜻이 아닐까라고 백과사전을

둘러본 결과.

 

세상에.... 실화였습니다.

 

진짜로 작은이란 뜻이었네요... ㅎㅎ

(그래서 크기도 작았네~.)

 

 

그렇게 뜻을 알게 되고 나서

가장 중요한 맛을 봤습니다.

 

몽쉘 단면.

 

이번 샤인 머스켓 맛은 몽쉘 특유의 부드러운 질감과 동시에

포도맛 사탕에서 나는 포도향이 나면서

나름 포도맛 몽쉘을 잘 구현해낸 것 같아요.

 

 

들어간 성분표를 보니

샤인 머스켓 시럽이 4% 들어간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 시럽에서 포도향이 났나 봐요.)

 

 

하지만 단점도 존재했는데

겉면의 초코 필링이

손가락 열에 너무 잘 녹아서 그런지

찐득찐득하게 묻더군요.

하나 먹고 손 씻어내고를 반복해야 했습니다.

 

 

결론을 낸다면

기획상품으로는 이 정도 가격에 나름 괜찮은 상품이다.

하지만, 이 제품이 오래간다고 보기 힘들 것 같다.

는 게 저의 결론입니다.

 

 

먹고 바로 실망할 정도의 맛은 아니니깐요.

포도를 좋아하시거나,

평소 몽쉘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또 다른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가성비도 나쁘지 않아 보여요!

 

 

이상, 쁘띠 몽쉘 샤인 머스켓 맛의 리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