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09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1/08/09 2

[남포 맛집] 남포 양식당, 남포 릴라이카페 리뷰. 맛있었던 생일 파티!

안녕하세요~!! 지난 8월 6일 날, 제 친구의 생일날이 다가와서 편지와 함께 조촐하게 축하 파티를 했어요. (코로나 시국이니만큼 저와 친구, 2명이서 이동했습니다.) 친구 생일이니만큼 근사한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으면 해서 열심히 찾던 도중, 남포의 '남포양식당'을 찾았고, 그곳에서 저녁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남포 양식당'은 부산 중구 남포길 9번지이며, 2층에 위치해 있어 초행자분들은 찾기 힘드실 위치입니다. 홍콩 반점 남포점을 찾으시면 더 빨리 찾으실 수 있어요. (네비 필수...!) 남포양식당의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고풍스럽고, 엔틱 한 분위기였어요. 뭔가 기념해야 하는 날에 가면 더 대접받는 느낌?? 양식당 컨셉에 잘 맞는 인테리어였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듯이 포토존도 있고, 접시도 엔틱 하니 ..

일상 2021.08.09 (4)

대탈출4 5화 스포 없는 리뷰..... 가 가능할까?? / 대탈출4 6화 예고 분석.

안녕하세요~! 태풍의 영향권으로 비바람이 몰아치고 있지만 대탈출 본방은 못 참는 일요일 밤, 바로 스포 없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5화는 예고에서 봤다시피 좀비 시리즈였습니다. 6 멤버 모두 익산의 교도소 세트장으로 들어가 한 감옥 방에 들어간 것으로 시작하는데요. 여기서 멤버들은 교도소 탈출을 목표로 진행하다가 알고 보니 그곳은 좀비들이 득실 되던 교도소였던 거죠. 이번 5화에서는 그 스토리 안에서 슬펐던 장면과 대견했던 장면, 그리고 멤버들의 팀워크가 정말 많이 좋아졌다는 것을 많이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슬펐던 장면은 스포가 돼서 말할 수는 없지만, 대견했던 장면은 '김호들'이라 놀림받던 김동현 님이 그 무서운 상황에서 자신을 희생하는 모습이 나와서 시즌1부터 본 대추로서 '김동현 님, 성장하..

일상 2021.08.09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