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탈출4 5화 스포 없는 리뷰..... 가 가능할까?? / 대탈출4 6화 예고 분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일상

대탈출4 5화 스포 없는 리뷰..... 가 가능할까?? / 대탈출4 6화 예고 분석.

파랑파랑 2021. 8. 9. 01: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풍의 영향권으로 비바람이 몰아치고 있지만

대탈출 본방은 못 참는 일요일 밤, 바로 스포 없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5화는 예고에서 봤다시피 좀비 시리즈였습니다.

6 멤버 모두 익산의 교도소 세트장으로 들어가 한 감옥 방에 들어간 것으로 시작하는데요.

여기서 멤버들은 교도소 탈출을 목표로 진행하다가 알고 보니 그곳은 좀비들이 득실 되던 교도소였던 거죠.

 

 

이번 5화에서는 그 스토리 안에서 슬펐던 장면과 대견했던 장면, 그리고 멤버들의 팀워크가 정말 많이 좋아졌다는 것을 많이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슬펐던 장면은 스포가 돼서 말할 수는 없지만, 대견했던 장면은 '김호들'이라 놀림받던 김동현 님이 그 무서운 상황에서 자신을 희생하는 모습이 나와서 시즌1부터 본 대추로서 '김동현 님, 성장하셨어!!'라고 되게 뿌듯했어요. ㅎㅎ

(물론 호들 호들은 여전했답니닼ㅋㅋㅋㅋ)

 

 

아무튼 슬픈 장면과 더 단단한 팀워크를 발휘하는 도중에 예고에서 나왔던 의문의 목소리에서 도움을 받아 겨우겨우 도착한 장소에서 의외의 인물을 발견하고 멤버들과 대추들 모두 놀랐는데요.

이 의외의 인물은 스포가 되니 꼭 대탈출 4 5화를 보시길 바라요!!

 

 

이제 5화의 스포 없는 리뷰를 끝내고

바로 6화의 예고편을 분석해보죠!!

 

 

6화 예고편을 분석하기 앞서 5화와 이어지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5화의 스포가 되는 장면이 많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으시다면 여기까지 보시길 바랍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5화 마지막에 나온 의외의 인물은 바로바로 시즌2에서 만났던 교도관들이었는데요.

시즌2에서 그렇게 죄를 짓더니 결국 교도소행.. 이 아니라 왜 이때까지 살아있는지 어떻게 좀비들이 생기게 되었는지를 설명해줄 것 같습니다.

 

 

그러고 나서 멤버들과 불편한 동맹을 맺을 것 같은데요..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예고편에서 저 2명이 갱생했다고 얘기하지만 상대는 대탈출 제작진, 어떤 통수를 칠지 아직 아무도 모르기에 더더욱 불안한 동맹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그다음 장면에서 멤버들이 어떤 물건을 들고 (추측하건대 적외선 카메라이지 않을까요??)

어두워진 교도소 안에서 좀비들에게 들키지 않고 빠져나가는 장면이 나옵니다.

와.... 여기서 심장이 남아나질 않을 것 같다는 예감이 오네요.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과연 대탈출 멤버들은 좀비 소굴인 교도소를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동맹을 맺은 저 악당들이 뒤통수를 칠까요??

더더욱 궁금증이 커지는 한 주가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예고편 마지막 장면에서 나온.....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우리 신대장 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작진들 나빴어ㅠㅠㅠㅠㅠㅠ 왜 하필 제일 브레인을 초반에 그렇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호동 님의 뒤를 이을 또 다른 좀비 멤버의 탄생이 되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춤 잘 추니까 좀비 동작 같은 거 잘할 것 같은 기대감도 있곸ㅋㅋ

암튼 다음 주 대탈출도 꼭 본방 사수!!

 

 

+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대탈출 공식 유튜브에 고정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