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16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1/08/16 2

[대탈출4 7화 예고] 새로운 에피소드 '크레이지 하우스', 새로운 세계관 기대해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어제의 대탈출 4 6화를 보고 나서 겨우겨우 숨을 돌리나 했더니 이번 7화의 예고편에서 또다시 심장을 두근두근하게 만드는 에피소드가 떠서 얼른 분석을 해 보았습니다. 바로 시작해보죠!! 이번 7화는 대탈출4의 네 번째 탈출 에피소드가 되는데요. (벌써 4번째라니 ㅠㅠ) 이번 예고편에서 보여주는 장소는 이때까지 대탈출에서 보기 힘들었던 콘셉트의 장소가 보이네요. ... 약간 더 지니어스의 분위기가 보이는 기분은 저만 느끼는 걸까요?? 어느 장소에 들어가게 된 대탈출 멤버들, 그들의 눈앞에 나타난 것은 바로 어떤 모니터와 함께 한 연구소 이사장st의 여자분과 경찰복을 입은 한 남성의 화면이 나오면서 어느 장소에 폭탄이 있으니 폭탄 테러를 막아달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게 됩니다. 폭탄을 막기 위해..

일상 2021.08.16 (2)

[대탈출4 6화] 스포 없는 리뷰, 너무도 아까웠는데 ㅠㅠ 그래도 레전드인건 인정!!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인사드리네요. 제가 야구에 좀 더 관심이 있었다면 야구 일지라도 더 쓰는 건데 일련의 사건과 올림픽에서의 안일한 태도가 정을 더 떨어뜨리는 바람에 더 이상 손이 가지 않더군요. ㅎㅎ 그래도 블로그 활동을 멈출 수는 없고, 대탈출 리뷰도 해야 하고, 해서 대탈출 4 6화, 스포 없는 적송 교도소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전반적인 감상은 "와... 심장이 너무 아프다"라고 할 정도로 오금 저리고 긴장을 많이 해야 했던 회차였습니다. 역시 대탈출, 특히 좀비 시리즈는 실패할 수 없는 에피소드예요!! 늘 생각하는 거지만, 정종연 피디님과 제작진 분들의 상상력은 정말.... (엄지 척!!) 일단 시간 순서대로 설명해보면, 예고편에서도 봤듯이 대탈출 멤버들과 무간 교도소에서의 교도관들..

일상 2021.08.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