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1/09 8

[대탈출4 스포 없는 리뷰] 고마웠어요, 시즌4. 기다릴께요, 시즌 5!

안녕하세요!! 드디어 어제 대탈출 시즌 4의 마지막화가 방영되었습니다. 너무도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라 떠나보내기가 어렵네요. ㅠㅠㅠ 7월의 한여름부터 시작한 방송이 9월을 끝으로 마무리되다니..... 저는 또다시 고무신 신고 시즌 5를 기다려야겠어요. (아, 피오님 군대 가니까 2년 기다려야 하나...?! ㅠㅠ) 일단, 시즌 4의 마지막인 '하늘에 쉼터'편을 마무리한 마지막 화를 이야기해보자면, 이번 편의 최종 빌런이 정말 잔인하고 극악무도한 짐승만도 못한 인간들이었고, (시즌 4 중에서 가장 죄질이 높은 범죄로 꼽고 싶음) 그 속에서 희생당한 건 너무도 안타깝게도 갈 곳 없는 어린 학생들이었다는 점, 게다가 중반에 뒤통수 치듯이 반전을 넣음으로써 서스펜스 한 분위기가 더해졌습니다. 그래서 멤버들의 몰입도..

일상 2021.09.27

남포 뒷고기회관 후기, 버거킹 신제품 '치즈 렐라 와퍼' 리뷰!

안녕하세요~!! 모처럼의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너무 쏜살 같이 가서 아쉬운 분들도 많으실 거고, 명절 스트레스로 힘들어하실 분들도 있으실 것 같아요. 스트레스가 쌓이면 모다?! 맛난거 먹으면서 푼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맛집 후기와 신제품 리뷰입니다. 바로 시작하죠. 첫번째로 맛집 후기글을 적어볼까 합니다. 바로 남포 뒷고기 회관인데요. 여기는 장소가 남포 먹자골목에서도 더 깊숙이 들어가야 나오는 가게라서 초행길이시라면 찾기 힘드실 수 있습니다. 꼭 지도 필수!! 뒷고기 회관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회관 한판'을 2개 시켰는데 4명이서 먹기에 딱 맞는 양이 나와서 1개 시켰으면 아쉬울 뻔했습니다. 고기 질이나 맛은 괜찮았어요! 사람들이 여기로 오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특히 숙성 뒷고기랑 삼겹살!..

일상 2021.09.23

[대탈출4 11화] 스포 없는 리뷰, 역시 막화= 레전드는 공식임!! 시즌 5 어떻게 기다려 ㅠㅠ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두 즐추 보내고 있으신가요? 저도 전에 갈비에 건강한 돼지가 되어가고 있는 연휴입니다. 어제가 대탈출 4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하늘에 쉼터 에피소드였는데요. 이제껏 대탈출을 보면 영화에서 많이 오마주한 느낌의 에피도 있었는데 이번 편은 영화가 따라 해야 할 정도로 새로운 스릴러적인 재미를 주었던 화였습니다. (충무로 뭐하냐. 빨리 라이선스 따서 만들지 않고!) 이번 편의 초반만 살짝 얘기를 하자면, 탈출러들은 어떤 상담실에 갇히게 됩니다. 이 공간에는 게시판이 있는데 그곳에서 이 상담실이 하늘에 쉼터라는 갈 곳 없는 청소년들을 교육하고 직업 훈련까지 시켜주는 보육원 같은 곳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하늘에 쉼터와 관련해서 어떤 사건이 생겼고, 대탈출 세계관 내에서 '그것이 알고 싶다'..

일상 2021.09.20

[링티 복숭아맛] 링티 내돈내산 리뷰! 음료보단 영양제 느낌?!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 제품 리뷰입니다. 바로 '링티'인데요. 링티는 처음본건 김연경 선수의 광고를 통해 처음 접했어요. 처음에는 물에 타 먹는 제품이 수십 가지나 있는데 저것도 잘 팔리겠어? 했는데 의외로 먹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궁금하기도 하고, 이왕 몸에 좋다는거 건강도 챙길 겸 해서 11번가에서 최저가로 구매를 했습니다. 1통(10포)에 13000원으로 저는 2통을 샀어요. 링티는 레몬맛, 복숭아맛 2가지가 있는데 제가 신 맛을 싫어해서 복숭아로 구매했습니다. 포장은 분홍분홍하니 이쁜 디자인이네요. 그리고 병원에서 많이 본 것 같은 디자인이기도 했고요. (알고 보니 링티를 만든 사람이 병원 의사시래요! 어쩐지.....) 링티 옆면에는 알레르기 반응을 주의하는 문구와 함께 제품을 추..

일상 2021.09.15

[대탈출4 10화] 스포 없는 리뷰, 이번편 MVP는 당연 김동현!!/ 대탈출4 11화 예고 분석.

안녕하세요~!! 시간이 벌써 9월의 중반을 향해 가고 있네요. 그 말은 즉슨, 곧 대탈출 4도 끝나간다는 거 ㅠㅠ 이제 마지막 에피소드만 남겨놓은 대탈출4의 이번 편 리뷰와, 다음 편 예고 분석을 풀어보도록 하죠!! 이번 편은 앞선 9화의 제3 공업단지 이야기의 후속편인데요. 멤버들은 서둘러서 백사회가 숨겨둔 대량 살상 무기가 들어있는 가방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지휘부의 강호동님, 유병재님의 지시에 따라 차근 차근 해결해 나갔습니다. 그 와중에 다시 돌아온 백사회가 멤버들을 위협하면서 이번 편은 뭐랄까... 미션 임파서블에서 장소와 사람들만 한국사람으로 바꿔놓은 듯한 분위기였습니다. 특히, 중간중간 터지는 총소리와 하이라이트의 그 긴박감은 영화보다 더 했다고 생각돼요!! 그리고 이번 편에서 활약한 ..

일상 2021.09.13

[대탈출4 9화] 스포 없는 리뷰. 이번편 하이라이트는 김쌤통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탈출4 10화 예고 분석.

안녕하세요~!! 일요일만 되면 늘 기다리는 대탈출 4! 드디어 4번째 에피소드가 나왔습니다. 이번 9화는 예고편에서 대추들과 시청자분들을 놀리기 위한(?) 장치들을 해 놓아서 그런지 여러 의미로 새롭고 반가웠던 에피소드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우선 첫번째로 반가웠던 세계관인 SSA의 등장입니다. 대탈출 세계관에서의 SSA는 미국의 CIA와 같이 비밀리에 국가 보안과 국제적인 테러를 방지하기 위한 국가 비밀 조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SSA가 전 시리즈에서는 임무를 하고 있는 와중에 대탈출 멤버들이 섞여 들어가는 식으로 이야기가 진행되었는데, 이번 시즌에서는 정식으로 멤버들에게 미션을 하달하면서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멤버들의 탈출 실력이 많이 늘었단 증거겠죠?!) 두 번째는 예상하지 못했던(다른 ..

일상 2021.09.06

[남포 맛집] 오랜만에 외출! 남포 룰루랄라 리뷰, 카카오 프렌즈 방문기, 남포 공차 갔다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놈의 코로나는 언제 끝날지... 며칠을 방구석에서 뒹굴뒹굴하다가 오랜만에 친구와 함께 남포 나들이를 하러 갔습니다! 전날, 점심을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던 차에 맛집 리스트에 룰루랄라가 있길래 바로 결정을 하고 들어갔습니다. 장소는 남포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었어요! 가게는 2층에 위치해 있으며, 그렇게 작지도 크지도 않은 가게였습니다. 룰루랄라에 들어가서 메뉴판을 보면 각각의 메뉴와 함께 세트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요. 각자 하나씩 시키는 것 보다 세트메뉴가 더 가성비 있어서 2인 이상 오신다면 세트로 시키시는 게 이득일 것 같아요. 저희는 가게 추천이라는 쉬림프 로제 파스타와 고르곤졸라 피자, 음료는 환타로 시켰습니다. 먼저 나온 건 고르곤졸라 피자였습니다. 먹을 생각만 하다가 갑자기 사..

일상 2021.09.05

오뚜기 불고기 브리또, 냉동피자 리뷰./ 오뚜기 제품 리뷰.

안녕하세요~!! 요 근래 계속 대탈출 리뷰나 예고편 분석글만 올리는 바람에 블로그 방문을 자주 하지 못했어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대탈출이 아닌 음식 리뷰를 쓰려합니다. 제가 마트를 돌다가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레토르트 제품이 필요해서 찾아보니 종류도 수량도 너무 많은 거 있죠?! 그래서 뭘 고를까... 고민 끝에 믿고 먹는 오뚜기 제품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그중에서 피자랑 브리또를 사 봤어요. 가격은 각각 브리또 7980원, 냉동피자 5980원. 먼저 브리또부터 리뷰해보자면 브리또는 총 3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1개는 제가 뜯어버린 바람에 그만) 브리또의 경우에는 낱개 포장의 비닐을 조금 뜯어내고, 가정용 전자레인지 기준으로 1분 50초 돌리면 끝입니다. 다 돌리고 나서 꺼내보면 생각보다 뜨거우니..

일상 2021.09.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