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 맛집] 오랜만에 외출! 남포 룰루랄라 리뷰, 카카오 프렌즈 방문기, 남포 공차 갔다왔습니다~.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일상

[남포 맛집] 오랜만에 외출! 남포 룰루랄라 리뷰, 카카오 프렌즈 방문기, 남포 공차 갔다왔습니다~.

파랑파랑 2021. 9. 5. 21: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놈의 코로나는 언제 끝날지... 며칠을 방구석에서 뒹굴뒹굴하다가 오랜만에 친구와 함께 남포 나들이를 하러 갔습니다!

 

 

전날, 점심을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던 차에 맛집 리스트에 룰루랄라가 있길래 바로 결정을 하고 들어갔습니다.

장소는 남포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었어요!

 

 

가게는 2층에 위치해 있으며, 그렇게 작지도 크지도 않은 가게였습니다.

 

룰루랄라 가게 안.

 

룰루랄라 메뉴판1.

 

룰루랄라 메뉴판2.

 

룰루랄라에 들어가서 메뉴판을 보면 각각의 메뉴와 함께 세트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요.

각자 하나씩 시키는 것 보다 세트메뉴가 더 가성비 있어서 2인 이상 오신다면 세트로 시키시는 게 이득일 것 같아요.

 

 

저희는 가게 추천이라는 쉬림프 로제 파스타와 고르곤졸라 피자, 음료는 환타로 시켰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

 

먼저 나온 건 고르곤졸라 피자였습니다. 먹을 생각만 하다가 갑자기 사진 찍은걸 깜박해서 반 남았을 때 찍었네요. ㅎㅎ

고르곤졸라 피자는 따닷하니 단짠단짠 조합으로 맛있었어요.

다만, 다 식고 나서 먹으니까 금세 맛이 없어져서 따듯할 때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쉬림프 로제 파스타.

 

다음으로는 강력 추천한 쉬림프 로제 파스타가 왔어요.

추천 메뉴 답게 정말 맛있었던 파스타였습니다. 새우도 적당히 있었고, 다 먹을 때까지 따듯했어요. 다만 그냥 토마토+크림의 로제 파스타라서 매운 로제 파스타를 생각하시고 드시면 당황하실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

 

메뉴 전체샷.

 

그렇게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나서 운동도 할 겸, 구경도 할 겸 남포에 있는 카카오프렌즈샵으로 갔습니다.

 

카카오 프렌즈샵. 라이언.

 

들어가자마자 지르고 싶어지는 여러 카카오 굿즈들이 쫙 늘어있고, 여기저기 사진도 찍을 수 있게 카카오프렌즈 포토존도 있어서 눈요기하기 정말 좋은 장소랍니다!

 

 

 

 

남포의 카카오 프렌즈샵은 총 4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부터 3층까지 카카오 굿즈들로 가득 차 있고, 4층이 카페인데 코로나 시국이라 닫혀 있었어요. 나중에 시국이 끝나게 된다면 4층 카페도 운영이 되겠죠?!

 

 

그렇게 눈요기를 잔뜩하고 나서 입가심을 하기 위해 공차를 들렀습니다.

언제나 그랬듯, 저는 얼그레이만 시켰어요. ㅎㅎ

 

공차 얼그레이.

 

그렇게 공차에서 수다를 떨고 조용히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한동안 부산에서만 확진자가 100명 이상 늘어서 늘 집 안에 틀어박혀 있다가 나오니깐 기분 전환도되고 좋네요!!

곧 내일이면 국민 지원금도 나오고, 이번주에 백신 1차 접종도 받게 되면 반 백신맨이 되고!!

어서 빨리 마스크를 벗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파랑파랑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