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추리반 2 3화 리뷰. 선생님.. 저의 1시간이 어디갔죠??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일상

여고추리반 2 3화 리뷰. 선생님.. 저의 1시간이 어디갔죠??

파랑파랑 2022. 1. 17. 14: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1주간 잘 지내셨나요?? 요즘은 예능이나 드라마도 재밌지만 대선 정국이라 그런지 뉴스가 더 재미진 지금이네요.. (뭐 안 터지는 일이 없네 진짜...)

 

그건 그거고! 지난 금요일 여고추리반 시즌 2 3화 보셨나요?? 어떻게 시즌 1보다 더 재밌을 수가 있지?? 저의 부족한 어휘력으로는 도저히 설명하기 어려울 정도로 재밌고 스릴 넘치고 멤버들 하나같이 다 이쁘고 귀여운 거 다하는 ㅠㅠ 이번 3화의 스포 없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출처: 대탈출 공식 유튜브.

 

이번 3화에서는 총 2건의 새로운 사실(사건)이 밝혀지고, 그에 따라서 새로운 학생 npc들이 늘어나면서 사건의 마인드 맵이 늘어나면서 더더욱 세계관이 커지는 회차였습니다. 사망했던 공예림 학생이 말하고 싶었던 사건 A와 작년 태평 여고에서 일어났던 사건 B가 이번 멤버들에게 일어난 지금 현재에 상당히 깊이 관여되어있고, 멤버들에게 도움을 주는 (예능으로도 도와주는 ㅋㅋ) 공조자 PD님의 등장, 사건에 다가갈수록 의도치 않게 방해되는 스토리 전개까지 하나같이 빼놓을 수 없었던 탄탄한 3화이지 않았나 싶어요.

 

 

 

이번 3화에서 물론 학생 npc들의 연기도 훌륭했지만 가장 하이라이트는 이 여고추리반이 예능이라는 걸 인지해주었던 장도연 님의 임기응변이 진짜 엄청 돋보였던 3화였다고 생각해욬ㅋㅋㅋㅋ (아 진짜ㅋㅋ 도연 언니 사랑햌ㅋㅋㅋ)

보신 분들은 아실만한 마지막 장면ㅋㅋㅋ 레전드였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깐 많이 많이 봐주세욬ㅋ ㄹㅇ로 꿀잼이니깐 ㅠㅠㅠㅠㅠ)

 

 

 

3화에 와서 이 태평여고에 관한 (더 크게는 태평면에 관한) 전체적인 사건의 실마리를 보여주었기 때문에 4화에서부터 이제 진짜 흑막을 파헤치고 추리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 덕에 저는 행복하게 덕질할 떡밥들을 챙길 수 있게 되었고욬ㅋㅋㅋㅋㅋ 이번 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스트리밍, 5시에 vod로 2번 시청!! 완벽한 덕후의 삶이다...

 

 

아참! 이번 여고추리반의 공식 서브 컬처라고 할 수 있는 네이버 밴드의 '급식 창고!' 저는 아직 밴드 가입이 승인되지 않아 못 들어갔습니다만 어떤 친절하신 유튜버께서 타임머신 채팅을 녹화해서 영상으로 올린 게 있었습니다.

 

이 타임머신 채팅에는 현재 태평여고 세계관에서 1년 전에 일어났던 '태평 여고 몰카 사건'에서 누군가 그 몰카범을 찾아냈다는 채팅이 올라오면서 그 채팅방의 실세가 된 인물의 떡밥들이 가득 있었습니다. 이 실세가 현재 태평 여고에서 최대 빌런 후보로 올라가 있는데 과연 그 채팅의 실세는 누구일까요??

(아, 지금의 급식창고는 네이버 밴드에 들어가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고 비밀번호는 여고 추리반 2 2화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여고추리반 시즌 2 3화의 스포 없는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4화의 예고 분석은 다음 포스팅에 적어두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파랑파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