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 커피] 컴포즈 커피 리뷰/ 벤티 사이즈 카페/ 가성비 좋은 카페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일상

[컴포즈 커피] 컴포즈 커피 리뷰/ 벤티 사이즈 카페/ 가성비 좋은 카페

파랑파랑 2021. 6. 14. 16: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 점점 무더워지고 있어요.

게다가 저번 주말은 정말 무더웠고요..

 

 

집에만 있어도 너무 더워서

결국 카페에서 음료수를 사기로 했어요 ㅎㅎ

 

 

어디 카페로 갈까 하다가

가성비 좋은곳인 컴포즈 커피로 가기로 결정!

 

 

한사람당 하나씩 음료를 사고 집으로 들어왔습니다.

 

컴포즈 커피. 제가 마신 음료입니다.

 

저는 베리베리 밀크쉐이크를 시켰습니다.

 

 

컴포즈커피는 모든 메뉴가 다 벤티 사이즈 인데다

가격도 3900원으로 정말 가성비 하나만큼은 최고인 카페지 않나 싶어요.

(저는 펄 추가로 1000원 추가된 4900원을 주고 샀습니다.)

 

왼쪽은 베리베리 밀크쉐이크, 오른쪽은 초코쿠키 밀크쉐이크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고, 프랜차이즈라 카페도 깔끔했어요!

 

 

무더운 여름날에 가성비 좋은 카페에서

시원한 커피 한잔 하고 가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