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1/07 34

[사하구 맛집] 괴정동 고기집, 미진 축산 갔다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불금을 기념하기 위해, 7월의 마지막을 잘 마무리하기 위해서 사하구 괴정동의 미진 축산을 갔다 왔습니다~! 제 친구가 2주 전쯤에 새로 연 가게래. 한번 가보자!라고 하길래 '새 가게니까 깨끗하겠지?!'라는 생각으로 들어갔습니다. 요즘은 메뉴판들이 식탁에 붙어있더라고요. 미진 축산은 첫 주문은 500g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와 친구들은 숙성 삼겹살 500g을 먼저 시켰어요. 삼겹살은 역시 삼겹살! 당연히 맛있었어요. 대신 양이 작아서 아쉬웠지만 고기는 배신하지 않으니 더 시키는 걸로 했어요. (그때부터 시작된 푸드파이터의 본능...) 다음으로 시킨 메뉴는 닭 목살이었습니다. 닭 목살은 굽고 나서 데리야끼 소스에 찍어먹어 보니 굽네치킨의 느낌이 나서 이것도 나름 맛있었습니..

일상 2021.07.30 (8)

7월 29일 야구 대표팀 리뷰, 이스라엘전 끝내기 사구로 5:6 승리! ???: 1구만에 경기 끝난 썰 푼다. ㅋㅋㅋ

안녕하세요~!!! 폭염과 열대야에 지쳐있는 오늘, 7시부터 저는 야구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실시간으로 중계를 봤습니다. 저번의 사건이 큰 만큼 선수들의 부담도 많았을 텐데요. 이번 1차전의 상대는 이스라엘이었습니다. 이스라엘: 존 모스콧, 대한민국: 원태인 1회 초, 이스라엘 공격에서 원태인 선수는 침착하게 삼진 3개로 시작하며 순조롭게 출발. 반면에 1회 말, 대한민국의 공격에서 박해민 선수의 안타 이후, 존 모스콧 선수가 팔꿈치 부상의 여파로 퀵 훅(빨리 내리기)을 당하고 제이크 피쉬먼 선수가 등판, 점수 0-0. 그러다 3회 초, 글래서의 좌전 안타로 1사 2루 상황, 킨슬러가 2점 홈런을 치면서 먼저 리드를 잡음. 점수 2-0. 하지만 4회 말, 강민호의 좌전 안타로 2사 1루 상황에, 오지환의..

드디어 내일! 대한민국 vs 이스라엘 1차전. 몸 건강히 화이팅!!

안녕하세요~!! 2020 도쿄올림픽 개막한지도 이제 6일 차이고, 양궁이나 펜싱, 유도, 태권도 등등에서 메달 소식이 들려오고 있어서 이제야 '올림픽을 하고 있구나'라고 실감하는 한 주입니다. 오늘 5시 반에 남자 축구 예선전이 있다고 하네요. 이번에도 꼭 이겨서 16강 자력으로 가길 응원해봅니다...! 그리고 내일 7시,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이 또 다른 라이벌 이스라엘과 예선 1차전을 맞붙게 됩니다. 사실 이스라엘을 또 다른 라이벌로 말하는 이유에는 한 가지 계기가 있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2017년 월드베이스볼 클래식(WBC)에서 1차전에서 만나 1-2로 진 전적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때 우리나라는 4 사구를 9개나 주고, 상대 투수들을 전혀 공략하지 못해 프로팀으로 출전했음에도 불구하고 떨어진 것..

서건창, 정찬헌 1:1 트레이드!! / KBO 후반기 일정, 연장전 폐지 및 가을 야구 축소.

안녕하세요~. 어제자 도쿄올림픽 야구 대표팀이 일본으로 가고, 나머지 10구단은 휴식기 동안 다시 재정비를 하거나, 선수들 트레이드를 하거나, 정리하는 등등 후반기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사고를 친 nc, 키움, 한화의 감독들은 해당 사건의 인터뷰에 대해 사죄를 하거나, 외면하는 태도를 보이는 등 감독님들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합니다. 이렇게 한창 준비하고 있는 와중에 KBO측에서 후반기 정규 리그에 관한 일정을 발표햇습니다. KBO는 후반기 경기수가 빡빡하다는 이유로 9회이후의 연장전(10회부터 12회까지)을 잠정 폐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경기를 빨리 진행하기 위해 8월 이후로 진행할 더블 헤더를 8월 25일부터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올해는 유독 더운 날인데 8월..

야구 대표팀 오늘 일본으로 출국. / 29일 목요일 이스라엘과 1차전! / 이래나 저래나 대한민국 화이팅!!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야구 챕터에서 글을 쓰네요. 저번부터 너무 안 좋은 소식만 전해드려서 저 나름대로 속상했어요. ㅠㅠ 이번주부터는 좋은 소식을 전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저번 7월 23일 2020 도쿄올림픽이 열리면서 우리나라 야구 대표팀은 29일 목요일에 이스라엘과 1차전을 치르게 됩니다. 사실 오늘날의 야구 엔트리가 발표되기까지 너무나도 많은 수정이 있었죠... 그놈의 술판때문에 국가대표는 물론 KBO의 위상마저 실추되었는데요. 김경문 올림픽 대표 감독님은 한 인터뷰에서 "지금 야구계에서 안 좋은 소식이 많이 들리고 있고, 그래서 국가대표팀의 분위기도 많이 내려가 있다." "도쿄올림픽에서 승리하는 모습으로 상처 받은 팬들의 마음을 되돌리겠다."라고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이번에 뽑힌 대표팀 중..

[대탈출4 3화 스포 없는 리뷰] 반전의 반전의 반전!! 나 오늘 잠 다 잤음... + 대탈출4 4화 예고.

안녕하세요~!!! 주말의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해, 또, 월요일의 우울함을 날리기 위해! 이번에도 어김없이 대탈출 본방사수를 했습니다!! 이번 주는 새로운 에피소드의 시작이었어요. 저번 예고편에서 보았듯이 어느 도박장에 들어간 멤버들이 2개의 조를 짜서 첩보활동을 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저를 포함한 대부분의 시청자분들은 앞선 시즌3의 빵공장 에피소드의 연장선인 줄 알았는데 이번 편은 전혀 다른 새로운 세계관의 에피소드 였어요. (저의 예고편 분석이 보기 좋게 빗나갔답니다. ㅎㅎ) 6 멤버들의 나날이 발전하는 추리력과 2개의 조로 나뉜 멤버들이 각각 본부 조의 빠른 판단과 현장 조의 자연스러운(?) 연기가 합을 잘 맞춰서 이야기가 순조롭게 풀려가는 줄 알았으나... 갑자기 순조로운 분위기가 급격하게 변하면서 ..

일상 2021.07.26

[쿠쿠 서큘레이터] 쿠쿠 CF- AC1410W 에어 서큘레이터 리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번 주부터 너무 덥네요. 습도도 높아서 더운데도 축축 처지는 한 주가 되고 있어요. 이런 날에 제일 필요한 건 바로... 에어컨!이지만 전기료가 너무나도 무서워서 많이 틀지도 못하죠... ㅠㅠㅠ 하지만 에어컨을 적게 틀어도 시원하게 지낼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에어 서큘레이터를 사기로 결정했어요. 그렇게 서로서로 브랜드를 비교하다 보니 쿠쿠에서도 서큘레이터를 팔고 있는 게 아니겠어요?! 일단 처음에는 되게 놀랬고, 과연 제품도 괜찮을까??라는 의심이 들었지만, 쿠쿠라는 브랜드 이름값이 있는데 설마 제품이 안 좋겠어?! 하는 마음에 질렀습니다! (가격은 15만 원대입니다. 네이버에서 사시면 더 최저가도 있으실 거예요~.) 원래는 월요일에 온다고 했는데 물량이 부족하다고 어제인 목요일이 돼..

일상 2021.07.23 (10)

구글 애드센스 PIN주소 도착 및, 입력 방법./ 애드센스 PIN 입력.

안녕하세요~!! 제가 애드센스를 승인받고 한창 즐거워하며 블로그를 키우고 있을 때, 누적 수입 10$를 넘기자 G메일에서 한통의 메일이 왔었어요. 바로 구글 애드센스에서 지급금을 받을 주소를 인증해 달라는 메일이었죠. '이게 뭐지?'라는 의문과 함께 들어가 봤더니, 애드센스 신청할 때 썼던 집 주소로 pin 번호를 보낼 테니 받아서 pin 번호를 입력하라고 하더군요. 'pin 번호가 뭐야?'라는 의문이 있었지만 그래도 구글이 따라 하라는 대로 하면 되겠지라는 마음으로 2주의 시간이 지나서 드디어! 저에게 pin 번호가 왔습니다! 저는 '그래도 구글인데 제대로 된 우편봉투에다가 넣어서 주겠지?' 싶었는데 그냥 종이 한 장 달랑 받아서 약간 김이 센 기분이었습니다. (앞에는 저의 집 주소가 쓰여 있어서 뒷면..

일상 2021.07.21 (6)

부산 사직구장, 드디어 바뀐다!!! 부산시, 사직구장 재건축 계획.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야구 소식 중에서 좋은 소식이 하나 나왔습니다! 바로바로 부산시에서 사직구장을 재건축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는 소식입니다~. (소리 질러~!!) 사실 저희 집에서 저만 nc팬이지, 저의 가족 구성원 대부분 롯데 팬이라 사직 구장도 여러번 간 적이 있는데요. 갈 때마다 여기저기 부서진 보도블록이며, 금이 간 계단이며, 좁고 더운 화장실 내부까지 이만저만 불편한 게 한두 번이 아니었죠. 그도 그럴 것이 사직 야구장은 무려 1986년도에 지어진 국내에서 세 번째로 오래된 야구장이어서 2013년도에 외야 펜스 교체가 있었지만 너무나도 노후화된 구장인지라 야구장 내부에 사건사고도 많았습니다. 그중에 몇 개를 꼽자면, 비가 오는 날이면 사직 내부시설에 누수가 발생해 실내에서도 비가 세거나..

술판 논란으로 떨어진 프로야구 위상, 자업자득이지 뭘 새삼스레.../ KBO 올스타 취소 검토.

날이 갈수록 터지는 사건들로 인해 프로야구의 위상과 신뢰는 점점 떨어지고 있습니다. 방역 수칙을 위반했다면 처음부터 사실대로 고하고 죄송하다고 사죄할 생각부터 해야지 사건이 터지자마자 선수들과 구단은 숨기기에 급급하거나 잠잠해질 때까지 침묵하는 자세를 취하다가 나중에서야 국가기관과 기자들 사이에서 퍼지자 부랴부랴 해명하는 패턴은 이미 질릴 대로 질린 구닥다리 방식입니다. 이런 패턴에 실망한 한 야구팬은 기어이 아끼던 유니폼까지 버리면서 완전히 등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이 팬은 한 야구 커뮤니티에서 '자신은 초등학생부터 빙그레, 한화만을 응원하고 자신의 아들은 nc를 엄청 응원했었다'고 설명하면서 'nc가 2020년도 우승했을 때, 아들이 얼마나 기뻐하면서 울었는지 아직도 생생하다. 하지만 이러한 사태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