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2/01 9

여고추리반 2 4화 리뷰. + 5화 예고 분석!! 매주 제작진께 절 올리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매주 매주 소름이 돋게 해주는 여고 추리반 시즌 2! 이제 스토리의 반인 4화까지 갔는데요. 찬찬히 리뷰를 하고 바로 5화 예고 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4화의 경우, 그동안 일어났던 사건들을 여러가지 가능성을 두고 추리를 해보고 1차 정리를 하는 회차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세 가지의 사건을 관통하는 범행 도구의 등장, 커뮤니티인 '급식 창고'의 실세가 왜 랫미모인지 알게 된 계기, 전교생이 왜 학교와 선생님들께 불만이 많아지게 된 계기, 마지막으로 또 다른 범인의 등장까지 이번 4화가 학교 밖을 나서면서 더 많은 단서들을 수집했던 회차였습니다. 끝나고 나서 보여준 쿠키영상이 더 소름돋고 궁금증을 더하게 되었고요. 여기서 너무 뿌듯했던 부분이 시즌 1보다 더 추리력..

일상 2022.01.24

여고추리반 2 4화 예고 분석. 마을까지 넓혀진 여추반 스케일! 반장이 수상하다??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부스트 샷을 맞고 나서 몸이 노곤 노곤한 상태네요 ㅎㅎ. 그래도 저의 덕질은 멈추지 않을 겁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4화 예고 분석 시작하겠습니다!! 4화 예고 시작부터 경찰이 유력 참고인인 이아란 학생을 연행하고 있습니다. 이아란 학생은 엄청난 멘붕상태에서 끌려가고 있는데요. 그때 이 태평 여고의 빌런 후보인 신지우 학생이 막아서면서 "영장도 없는데 어딜 데려가세요!"라며 단호히 막아섰지만 힘 없이 물러나야만 했습니다. 이아란 학생과 신지우 학생은 서로 친했던 사이였나 봐요. 여고 추리반 멤버들은 그동안 모아둔 정보들을 동아리반 게시판에 꾸미면서 하나씩 추리를 하고 있는 장면이 나옵니다. 2화와 3화에서 나온 '태평면 살인사건.', 1년 전에 일어났던 '선생님 식중독 사건',..

일상 2022.01.18

여고추리반 2 3화 리뷰. 선생님.. 저의 1시간이 어디갔죠??

안녕하세요~!! 지난 1주간 잘 지내셨나요?? 요즘은 예능이나 드라마도 재밌지만 대선 정국이라 그런지 뉴스가 더 재미진 지금이네요.. (뭐 안 터지는 일이 없네 진짜...) 그건 그거고! 지난 금요일 여고추리반 시즌 2 3화 보셨나요?? 어떻게 시즌 1보다 더 재밌을 수가 있지?? 저의 부족한 어휘력으로는 도저히 설명하기 어려울 정도로 재밌고 스릴 넘치고 멤버들 하나같이 다 이쁘고 귀여운 거 다하는 ㅠㅠ 이번 3화의 스포 없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3화에서는 총 2건의 새로운 사실(사건)이 밝혀지고, 그에 따라서 새로운 학생 npc들이 늘어나면서 사건의 마인드 맵이 늘어나면서 더더욱 세계관이 커지는 회차였습니다. 사망했던 공예림 학생이 말하고 싶었던 사건 A와 작년 태평 여고에서 일어났던 사건 B가..

일상 2022.01.17

KBO FA 계약 마무리 종합. 심판들의 스트라이크 존 드디어 개편 각??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야구 이야기를 들고 왔습니다. 마지막 FA 선수였던 롯데 자이언츠의 정훈 선수의 계약 소식부터 어제부터 들려온 스트라이크 존에 관한 소식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1월 5일, 마지막 FA 신분이었던 롯데 자이언츠의 정훈 선수가 3년 18억으로 롯데에 잔류했습니다. 롯데는 앞서 손아섭 선수를 nc로 보내고 남은 집토끼인 정훈 선수를 잡기 위해 혈안이었고, 20억까지 제시한다는 소문도 있었으나 보다 효율적인 금액으로 잡기 위해 협상을 지속, 재계약에 성공했다는 소식입니다. 마지막의 마지막에 가서야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되었네요. 정훈 선수의 재계약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어제부터 들려온 야구팬과 야구인들에게 어쩌면 가장 원했던 소식일 수 있는!! KBO 심판 분들의 스트라..

여고추리반 시즌 2 3화 예고 분석! 2번째 희생자가 나온다?? 점점 밝혀지는 태평여고의 진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최애 프로그램을 열심히 설파하기 위해 달려왔습니다. 어서어서 이 여고 추리반에 입덕 해서 저와 같이 댓글로 같이 덕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주 금요일에 나오는 여고 추리반 시즌 2 3화 예고 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 주의: 이번 3화 예고편에 2화까지의 스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스포를 원치 않으시다면 지금 바로 티빙의 여고 추리반을 보시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화 마지막 장면이었죠? 1학년 추리반 소속의 공예림 학생이 저수지에서 죽은채로 발견된 끔찍한 사건이 나왔는데요. 그래서 발 빠르게 경찰이 나와 학교를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폴리스라인이 외로웠던 공예림 학생의 상황처럼 쓸쓸해보이네요 ㅠㅠ.) 사건의 피해자인 공예림 학생이 추리반 이었기에 같이 추리반에 소속된 ..

일상 2022.01.11

여고추리반 시즌 2 2화 리뷰. 점점 더 휘몰아치는 사건들, 이제 부터 시작!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들은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도 최선을 다해 집에서 빈둥빈둥하는 삶을 지냈답니다 ㅎㅎ. 그래도 금요일마다 나오는 여고 추리반을 놓치는 건 못 참죠! 지난 주말까지 다시 보면서 차근차근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그럼 이번 2화의 스포 없는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 주의: 2화를 설명하는데 있어 1화의 스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가급적 보신 분들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2화에서는 본격적인 사건의 시작을 알리는 회차였습니다. 쫄보즈인 박지윤 님과 최예나 님이 1화 쿠키영상에 나온 가면 쓴 사람을 발견하고 첫날의 미션인 추리반의 합류를 성공하면서 이 학교의 숨겨진 실체에 대해서 조금씩 알아가게 되는데요. 가면 쓴 사람이 멤버들에게 단서로 남겨 놓은 한 '살인사건'의..

일상 2022.01.10

부산 중앙동 파스타 맛집, 남포 맛집 바븐에 갔다 온 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한창 야구 FA소식을 전하느라 바쁜 와중에 친구와 함께 바람도 쐴 겸 맛집 탐방 겸해서 열심히 서치를 하다가 가성비가 괜찮은 파스타 맛집이 있다 해서 갔다 왔답니다. 바로 중앙동에 위치한 '바븐'이라는 파스타 집입니다. 위치는 핫플인 남포보다는 좀 더 먼 중앙동에 위치해 있지만 가게 안의 분위기나 맛은 여느 핫플의 맛집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준이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바로 주방이 보이는 오픈 주방의 형태였고, 좌석은 주방과 마주보는 자리와 안쪽으로 들어가서 몇 자리가 더 있었습니다. 저희는 안쪽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았는데 오후 1시 반쯤에 들어갔는데도 사람들이 좀 많았답니다. 중앙동 내에서 입소문이 난 맛집에 틀림없네요. 그중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바로 '가성비'라 할 수..

일상 2022.01.05

여고추리반 시즌 2 2화 예고 분석. 아니 왜 우리 애들 기를 죽이고 그래요!!

안녕하세요~!! 쉴 틈 없이 들어오는 여고 추리반 떡밥들을 하나씩 줍줍 하면서 여고 추리반 2 2화 예고편을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전학 첫날부터 밤늦게까지 추리에 열일한 여고 추리반 멤버들, 1화에서 나온 단서 이후로 더 얻은 소식은 아직 없어 보입니다. 그러다 2-2 반장의 귀띔으로 멤버들은 태평 여고 전교생이 모여있는 밴드에 가입하게 되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공지사항 글에 '미션 인증'을 위한 게시물을 올릴 시 인증 후 게시물 삭제 및 닉네임 변경이라 적혀있고, 잘려있지만 '도안 올려'라는 글과 함께 순간적으로 지나가지만 1화에서 나온 설립자 초상화 낙서가 살짝 보입니다. 설마 1화에서 나온 설립자 낙서 사건은 태평 여고 전교생 모두가 방관하고 있는 사건이지 않을까??라는 생..

일상 2022.01.03

2022 첫 번째 포스팅! 여고추리반 시즌 2 1화 리뷰. 역시 JJY는 실망시키지 않아...!

안녕하세요~!! 2022년 임인년의 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검은 호랑이의 해라고 하네요. 호랑이는 우리나라의 상징과도 같은 동물이죠?! 호랑의의 고결한 위상만큼 이번 연도의 저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승승장구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봅니다. 이번 포스팅은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그래도 쓰는 리뷰 포스팅, 제가 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렸던 여고추리반 시즌 2의 첫 화의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12월 31일 금요일 오후 4시에 티빙으로 첫 스트리밍을 하는걸 본방으로 보면서 딱 드는 생각은 '전 시리즈 보다 더 전개가 빠르잖아?! 오히려 좋아!'였습니다. 아무래도 시즌 2이다보니 모든 것이 처음이었던 시즌 1보다 멤버들의 추리력이나 관찰력, 상황 판단 등등이 많이 상향되어 보였어요. ..

일상 2022.01.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