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2/02 10

여고추리반 2 비포 에프터 2부! 미친 디테일이란 이런거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PCR 검사를 받는다고 늦은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무슨 검사를 받는데 1시간을 줄 서는지 모르겠네요. 어휴 그래도 어제 뱉은 말엔 책임을 따라야 하는 법! 엄청난 사진으로 인해 나누었던 여고 추리반 2 비포 애프터. 오늘은 제작진 분들이 얼마나 디테일에 신경을 썼는가에 초점을 맞추고 봐주시면 더 재밌습니다. 바로 시작하죠! 영상 초반에서는 태평 여고의 확 바뀐 인테리어를 보여주었다면, 영상 후반에서는 여고추리반의 멤버들이 과연 어떻게 움직일지, 카메라 시선을 어디에 맞춰야 할지에 대한 제작진 분들의 예상도를 중심으로 나왔습니다. 그 처음으로 사진 낙서 사건에서 cctv를 확인하는 씬이 나오는데, 정종연 피디님과 제작진들은 cctv 속 화면과 추리를 하는 멤버들의 얼굴을 동시에 잡기..

일상 2022.02.24

여고추리반 2. 비포 에프터 공개! 이렇게까지 한다고?? 광기의 제작 현장으로 ㄱㄱㄱ!!

안녕하세요~!! 저번 주에 끝난 여고 추리반 2! 엄청난 스케일과 스토리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는데요. 마지막 화가 시작하기 직전에 시즌 2의 배경이 된 태평 여고의 비포 엔 애프터 영상이 떳길래 얼른 들고 왔습니다. 제작진 분들의 피, 땀, 눈물과 당근(?)이 서려있는 비포 에프터 영상, 바로 나노 단위로 파헤쳐보겠습니다. 첫 장면부터 킹 받는 문구가 나오네요... 여고 추리반 2의 답사하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비포 애프터 영상입니다. 캡처한 장면의 헤시 태그만 봐도 미술 감독님의 고통이 전해지는데요. 시즌 2의 배경이었던 태평 여고를 이쁘게 꾸며진 모습만 보다가 폐교 3년 차라는 학교의 비포 영상을 보니 그간의 제작진 분들의 노고가 영상 초반부터 보여서 경외심이 절로 드는 거 있죠?! 그 노고에 보답해야..

일상 2022.02.23

[주술회전 0] 주술회전 극장판 리뷰. 박성후 감독님 절 올릴께요 ㅠㅠㅠ

안녕하세요~!! 이제 여고추리반도 끝났겠다. 슬슬 스프링캠프 이야기를 들고 올까 계획을 했던 잡덕 인생 저에게 지난 주말에 친구와 영화를 보고 '아 이건 포스팅 각이다!'라고 생각이 나서 먼저 올리는 오늘의 포스팅! 일본에서도, 한국에서도 인기있는 애니메이션인 '주술 회전'의 극장판, '주술 회전 0'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주술회전 0'은 원작 작가인 이쿠타미 게게 작가가 공식적으로 만화를 내기 전, 시험 삼아 그렸던 작품으로 '저주 원령'으로 변모한 오리모토 리카, 그리고 그 '저주'에 걸린 소년, 옷코츠 유타가 '저주'를 전문으로 퇴치하는 주술 전문 고등학교에 입학하면서 일어나는 근 1년간의 이야기와, 작품 내에서 12월 24일에 발생한 '백귀야행' 전쟁으로 인해 위기를 겪고, 그 위기를..

일상 2022.02.22

여고추리반 2 8화 리뷰. 마지막까지 킹받았지만 너무 고마웠어요 멤버들 ㅠㅠ. 그래서 시즌 3는??

안녕하세요~!! 마지막이 오질 않길 바랐지만 결국 와버린 여고 추리반 2! 끝까지 멤버들의 활약이 빛나서 행복했고 해피엔딩이어서 다행이었지만 역대급 뒤통수에 군침이 싹 돌게 된 회차였습니다. 마지막인 만큼 더 천천히 리뷰를 톺아보면서 시즌 2의 전체적인 정리를 해보려 합니다. 바로 시작하죠! 이번 8화의 시작부터 이 시즌의 최대 흑막이자 손에 꼽히는 최고 빌런인 구영선이 이 태평여고에서의 마지막 장난을 위해 모든 학생들을 대피소로 위장한 실험실에 모이면서 이 위기는 절정으로 치닫게 되는데요. 특히 자신의 장난을 위해 서슴없이 연막탄을 터트리거나 돈으로 사병들을 데려오고 그 사람들을 기절시키거나 자신의 심복까지 보내버리는 악랄함의 끝을 보여줘서 제 기준으로 DTCU 세계관 내에서 가장 악질적인 빌런으로 꼽..

일상 2022.02.21

남포동 마라탕 맛집, 홍주방 남포본점! 골라먹는 재미에 맛있기까지 있음 반칙이지!

안녕하세요~!! 저는 물론이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번에 열린 베이징 올림픽에 열중하고 있는 와중에 문득, 블로거로서 포스팅을 잊지 말자! 는 마음으로 서둘러 맛집 추천글을 하나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추천할 맛집은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홍주방 남포분점' 입니다!! 남포 BIFF광장이 있는 곳으로 유명한 자갈치역에서 7번 출구로 올라오면 바로까지는 아니어도 1분 이내에 바로 발견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깝고 마라탕 집답게 인테리어가 눈에 확 띄는 가게입니다. 안을 들어가서 자리를 배정받고, 보통 가게처럼 메뉴판을 보는 것인 줄 알았는데, 이 집은 마라탕에 넣고 싶은 재료를 직접 골라서 담은 다음, 먹고 싶은 고기를 고르고, 고른 재료의 무게를 재서 값을 매기는 형식이었습니다. 다른 마라탕 집과는 다르..

일상 2022.02.17

여고추리반 2 7화 리뷰. 영선님.. 연기 살살해줘요 ㅠㅠ 우리 오리 빡쳤단 말야.. 8화 예고 분석까지! (ft. 오대양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번 금요일에 스트리밍 된 여고 추리반 2 7화! 다들 연기를 어마 무시하게 해서 다 보고 나서 혼자 덜덜 떨었었네요 ㄷㄷ 특히 멤버들 중 막내인 예나님의 단전에서 올라오는 분노가 이번화의 하이라이트였었죠. (아이고 우리 오리 ㅠㅠ) 예나님과 함께 모든 멤버가 뒤통수를 세게 맞았던 7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7화에서는 그동안의 모든 단서를 정리하고 보다 더 확실한 증거를 잡아서 선생님들이 모여있는 곳에서 브리핑을 하는 모습까지 모든 멤버들의 추리력과 각자의 능력을 맘껏 뽐낸 멋진 회차였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동안 든든한(?) 조력자였던 대박사건 24시의 용승남 피디님이 납치가 되고, 신지우 양이 갑자기 실종되면서 또다시 멘붕에 빠졌지만, 멤버들은 침착하고 빠르게 여고 추리반을 본..

일상 2022.02.14

남포 파스타 맛집, '루흐'! 인스타 감성 물씬 느껴지는 파스타 맛집!

안녕하세요~!! 엊그제부터 베이징 올림픽 때문에 분노가 치밀어 오르다가 어제 김민석 선수의 첫 메달 소식에 기쁨으로 사그라지다가 감정의 기복이 롤러코스터마냥 쉴틈이 없네요 ㅋㅋㅋㅋㅋ. ('그 나라'가 하는 행태를 보고 있으면 ㄹㅇ 한심해서 감정 소비하는것도 시간낭비같이 느껴져요 ㅋ) 이렇게 스트레스가 쌓이고 심리적으로 힘들때는 모다?? 맛있는 거 먹으면서 힐링하는 거다~. 그래서 작년의 기억까지 끄집어 낸 오늘의 맛집 소개는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파스타집 '루흐'입니다!! 남포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루흐는 마치 '나만 알고 있는 파스타 집'처럼 의외로 식당가에 있지 않고 살짝 외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원래 이런 집이 더 맛집인 경우 많음) 거기다 회색 빛 건물 사이에 통유리로 게다가 1층에 딱 위..

일상 2022.02.09

여고추리반 2 6화 리뷰. 보다가 숨 못 쉴뻔 함 ㄷㄷ.. + 7화 예고 분석!

안녕하세요~!! 주말 동안 잘 쉬었나요?? 월요병을 으쌰 으쌰 이겨내는 마음으로 저번 여고 추리반 2 6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6화는 여고추리반 시즌 통틀어 제일 소름 돋고, 숨을 못 쉴 정도의 몰입감이 미쳤던 회차였습니다. 특히나 이번 6화를 보고 나서 느낀 건 '가스 라이팅'의 무서움이 정말 심각한 거고, 심각한 범죄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한 신호탄이라는 것을 온몸으로 느껴져서 더 소름 끼쳤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의 뇌피셜이었던 가설 2가 약 80% 맞아버려서 묘한 희열감도(?) 느꼈던 회차였고욬ㅋㅋ 제 뇌피셜이 어느정도 맞췄던 게 얼마 없던 경험이라 더 기쁘네요. 그리고 6화 예고에서 나왔던 신지우= 렛미모 설이 6화의 초반에는 좀 확실시되듯이 풀다가 뒷부분과 결말로 가면서 이 가설이 ..

일상 2022.02.07

구자욱, 삼성 라이온즈와 5년 최대 120억 계약! ... 삼성 부럽다 ㅠㅠ.

안녕하세요~!! 야구 피드에 포스팅하는 건 오랜만이네요. ㅎㅎ 이제 2월도 되고, 한창 스프링캠프로 바쁜 와중에 삼성 라이온즈에서 기쁜 소식이 들려와 서둘러 왔답니다! 삼성 라이온즈의 모든 선수들과의 연봉 협상이 끝난 와중에 구자욱 선수가 비 FA로 5년 연봉 90억, 인센티브 30억으로 총 120억이라는 큰 금액으로 다년 계약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삼성 라이온즈 프런트에서는 구자욱 선수가 지금도, 향후에도 삼성의 주축 선수임을 감안하여 먼저 다년 계약을 제시했고, 구자욱 선수도 흔쾌히 수락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스토브리그는 초대박 FA 계약도 이슈였지만, 비 FA계약으로 대박을 터트린 선수들이 많이 보입니다. 작년에는 SSG에서, 이번 연도에는 삼성이, 팀의 좋은 선수들을 놓치지 않기 위해 먼저 제시를..

연휴 끝 ㅠ But 여고추리반 시작!! 5화 리뷰와 6화 예고 분석. (얘들아 근데... 구영선이야 구영선..)

안녕하세요~!! 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저도 코로나 시국이라 친척들은 못 봤지만 나름 조촐하게 명절 음식도 먹고, 오랜만에 푹 쉬기도 했답니다. 그래서 여고 추리반 올리는 것도 미뤄버렸... 흠흠 내일 6화가 나오니까 타이밍을 잘 맞췄다고 변명 아닌 변명을 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ㅋㅋㅋ 서론은 여기까지! 바로 5화 리뷰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5화에서는 대박사건 24시의 용승남 피디님과 멤버들의 본격적인 공조수사가 시작된 회차였습니다. 용 피디님이 들고 온 자료에서 이아란 학생이 조사를 받던 도중 구치소에서 사망했다는 소식과, 이아란 학생이 생전에 했던 진술조사에서 공식적으로 '선우경'이라는 이름이 나왔습니다. 멤버들은 용 피디님에게 밴드 커뮤니티인 급식 창고의 분위기와 몰카범 사건 등을 알려줌으..

일상 2022.02.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