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2/09 5

하필 막판에 부상이라니 ㅠㅠ + 이러다 1위 바뀔지도? + 5위 역전 가능?? +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는 잘 쉬고 있으신가요?? 모처럼 가족들도 만나고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 잘 쉬고 계시는지 모르겠네요. 저도 물론 육전도 먹고 송편도 먹으면서 포동포동(?)하게 잘 쉬고 있답니다. ㅋㅋㅋ 그 와중에도 가을 야구를 위해 쉴새 없이 뛰고 있는 KBO의 10개 구단 소식들! 그동안 있었던 일들을 하나하나씩 알아보도록 하죠.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는 정말 정말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바로 부상으로 인해 순위에 빨간불이 켜진 KT 위즈의 기사인데요. 추석 시리즈라 불리는 10일과 11일 고척돔에서 10일에 박병호 선수가 발목을 접질려 부상을 당하고, 11일에는 알포드 선수가 외야 수비 과정 중 손가락에 ..

권정웅 선수 환영합니다! + 이러니 재계약했지! + 울산에서의 라스트 댄스. + 부상은 조심, 또 조심!!

안녕하세요~!! 다들 힌남노에서 잘 버티셨나요? 저희 동네도 바람이 살벌하게 불어서 새벽에 무서웠는데 다행히 잘 지나가서 괜찮았어요. 하지만 포항에 있었던 안타까운 침수 사고가 있어 마음이 편치 못하네요. ㅠ 부디 이 포스팅을 읽고 계신 분들 모두 아무 피해 없었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야구 기사들을 정리하러 가겠습니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로 삼성에서 방출되었던 권정웅 선수를 NC가 데려갔다는 기사입니다. 지난 8월 30일, 삼성에서 방출이 되었던 권정웅 선수를 어제인 6일에 NC가 계약을 하겠다고 해서 오늘부터 NC 2군에서 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권정웅 선수는 2015년 삼성에 입단해 주로 백업과 2군 생..

힌남노 조심하세요 ㄷㄷ + 김태형 감독님의 헛웃음 + 아직도 제자리인 기롯엔.. + LG 드디어 대권으로! + 23세 이하 대표단 명단 발표!

안녕하세요~!! 태풍 힌남노가 오늘 밤부터 한국으로 상륙을 한다고 하니 벌써부터 불안해지는 월요일입니다. 강남의 폭우 피해도 아직 복구를 못했는데 지방에 태풍이 오면 얼마나 피해가 클지.. ㅠ 다들 태풍 조심하시고 건강히, 피해 없이 무사히 지나가길 바라겠습니다. 태풍으로 인해 야구 일정들도 이래저래 많이 바뀌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일정들이 바꿨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는 역시 태풍과 폭우로 인해 추후 경기 일정이 많이 수정되어 결국 월요일 경기와 더블헤더가 불가피해졌다는 기사입니다. 특히 직접적인 영향권에 있는 부산과 경남, 광주, 경북 일부 지역까지 태풍 경보가 뜬 상황이라 이날 일..

아듀 나지완 ㅠㅠ + 버스 놓친 이성곤? + LG가 무섭긴 무서워 ㄷㄷ + 외국인 400만 달러캡 조정! + 최강야구 멘탈 요정의

안녕하세요~!! 제주와 남부지역에 역대급의 태풍이 몰려온다고 하니 다들 문 단단히 잠그시고, 출퇴근길에 아무런 사고가 없기를 간절히 바라봅니다. 기상청 말로는 옛날의 매미 태풍 때보다 더 센 바람이 분다고 하니 조심 또 조심하면서 오늘의 야구 기사들을 샅샅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소식은 본다면 1군에서 보길 바랬는데 결국 이렇게 추억이 가버리네요. 나지완 선수가 결국 은퇴를 하기로 결단을 내렸습니다. 나지완 선수는 2008년부터 무려 15년 동안 원 클럽 맨으로 활동하면서 특히 2009년 한국시리즈 7차전 끝내기 홈런을 만들면서 기아를 우승으로 이끌었고, 그 해를 나지완의 해로 장식하면서 본격적으..

학폭 피해자 A씨의 인터뷰 공개 + 삼성의 새 에이스의 등판?

안녕하세요~!! 오늘도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에 쏟아지는 비처럼 올라오는 기사들을 정리하러 가보죠.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는 전의 포스팅에서 소개했던 이영하, 김대현 선수의 학폭 논란에 대해 피해자라 주장하는 A 씨가 한 언론사오 인터뷰를 진행했다는 기사입니다. 해당 사건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자면, 지난해 2월부터 피해자 A씨가 처음 제기를 했고 3월에 '김대현의 명예 훼손 청구에 대해 혐의 없음 판정을 받았다.'는 글이 마지막이었습니다. A 씨는 인터뷰에서 "이번 사건은 나와 이영하, 김대현 간의 민사 재판이 아니라 국가가 나선 형사 재판이다."라고 강조하면서, "공소시효가 끝이 난 몇 개를 제외하고도 충분히 기소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