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탈출] 대탈출 라이브/ 대탈출 라이브 리뷰/ 대탈출 유튜브 채널/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일상

[대탈출] 대탈출 라이브/ 대탈출 라이브 리뷰/ 대탈출 유튜브 채널/

파랑파랑 2021. 6. 18. 22: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평범한 하루가 지나가는 중,

8시 반에 대탈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를 한다는 알람이 떠서

부리나케 달려갔습니다.

 

 

예전 포스팅에서도 있듯이

저는 '대탈출'이라는 프로그램을 정말 정말 좋아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프로그램 시즌 4 예고 하나 떴다고

뛸 듯이 좋아했던 나란 사람 ㅋㅋㅋ

 

대탈출 공식 유튜브

 

라이브 제목이

'시즌 4 스포일러 라이브' 이길래

더 기대하면서 봤었어요.

 

라이브 썸네일과 라이브 보는 중.

 

(그 와중에 썸네일 너무 귀여우시네요 ㅠㅠ)

 

 

정말 프로그램 하나 잘 만들어서

피디님까지 덕질할 줄이야...

 

아뉘... 라이브 하는 중에 귀엽기 있나요??!

 

정말 철이 없었어요....

대탈출 덕질을 하다가 지니어스도 보고,

피디님까지 덕질할 줄은;;;

 

 

라이브 하면서

시즌에 걸치면서 이어지는 여러 스토리들

(좀비 유니버스, 천해명 유니버스, 타임머신 유니버스)

에 관한 질문도 받고,

 

 

시즌 4의 첫방이죠.

경성 편의 후속 편이 나온다는 얘기.

 

 

그리고 10만 유튜버의 필수 교양이죠!

구독자님들 이름도 지어보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여러 후보들이 나왔었는데

(대주주, 대추, 열쇠, 자물쇠, 시력 강자 등등)

그중 커뮤티니의 투표를 통해

"대추"로 정했다고 합니다.

 

구독자 애칭 정하기 투표.

 

그렇게 하하호호 라이브를 끝냈다는 후기입니다..

 

 

구독자 애칭을 정해준 분들께

대탈출 굿즈인 티셔츠를 받았다고 합니다.

(부럽다!!)

 

 

사실 스포일러 후기라고는 했지만

이미 다 나온 얘기에다가

본 내용은 구독자 애칭 정하는 라이브여서

본질이 흐려진 라이브가 되어버린 이 기분 ㅎㅎ

 

 

그래도 피디님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서

대탈출에 목말랐던 덕후는 그저 신났습니다!!

 

 

앞으로 대탈출 라이브 많이 많이 해주세요~!

그리고 티비엔은 제작비 많이 달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