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수, 지방 구단으로 이적 가능?? nc, 알테어 대신 마르티니 영입 각! 윤성환, 고액 상습체납자 명단에 오름. ㅉㅉ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이기면 쓰는 야구 리뷰

김현수, 지방 구단으로 이적 가능?? nc, 알테어 대신 마르티니 영입 각! 윤성환, 고액 상습체납자 명단에 오름. ㅉㅉ

파랑파랑 2021. 12. 16. 15: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만큼의 임팩트가 없는 것 같으면서도 짠! 하고 나타나는 기사에 서둘러 스크랩을 해 왔습니다. 하나씩 톺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죠!

 

 

 

우선 엘지의 김현수 선수가 잘~하면?! 지방 구단으로의 이적이 될 수 도 있다는 기사가 나오고 있습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스타뉴스.

 

엘지 트윈스는 이번 스토브리그에서 박해민 선수를 FA로 영입하면서 외야의 수비력을 더 높였는데요. 그다음 스탭으로 김현수 선수의 잔류를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엘지의 차명석 단장님과의 인터뷰에서 "지금 계속 협상을 하고 있다. 시간이 걸릴 것 같다."라는 말을 전해 협상에 어려움이 있다는 분위기를 암시했습니다.

 

아무래도 커넥션이 들어오는 지방구단이라 하면 nc 아니면 롯데, 아니면 삼성 정도가 있을 텐데요... 엘지 덕아웃의 분위기를 긍정적으로 바꿀 만큼 영향력이 있는 김현수 선수를 과연 잡을 수 있을지 관건입니다.

 

 

 

다음 소식으로는 nc 다이노스에서 새로운 외국인 선수인 닉 마르티니 선수를 영입할 것이라는 기사입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더 중앙.

 

nc 프런트 측에서 알테어 선수와의 재계약이 낮을 가능성을 두고 시카고 컵스에서 뛰고 있던 마르티니 선수를 영입해 나간 것인데요. 큰 이변이 없다면 곧바로 재계약 도장을 찍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마르티니 선수는 주 포지션이 좌익수이지만 1루 수비도 가능한 자원이라 하며, 메이저 통산 성적으로는 112경기, 타율 0.270로 눈에 띄지 않았지만, 마이너리그 통산 성적에서는 1003경기를 뛴 베테랑 선수이며 특히 출루율이 매우 높은 선수라 평가받고 있습니다. 외국인 스카우트의 말로는 "선구안이 뛰어난 중 장거리 타자."라고 하네요.

 

아무튼 계약이 잘 성사되면 잘 적응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라봅니다. 미리 환영합니다!

 

 

 

마지막 소식으로는 전 삼성 라이온즈의 에이스 투수였지만, 승부조작 혐의에 휩싸여 퇴출당한 윤성환 씨가 이번엔 고액 상습체납자 명단에 올라갔다는 소식입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엑스포츠뉴스.

 

윤성환 씨는 통산 425경기, 135승, 평자 4.23을 기록할 정도로 삼성 라이온즈의 왕조 시절을 이끌었던 선수였으나, 2015년 불법 도박 혐의로 구설에 올랐고, 은퇴 후에 승부조작 혐의까지 받을 정도로 나락으로 갔습니다.

 

그러는 와중에 2018년, 총 6억 1900만 원의 세금을 내지 않아 상습체납자 명단에 오르는 지경에까지 되었다고 합니다. ㅉㅉㅉ

 

안 그래도 나락으로 간 이미지가 더 떨어졌네요. 자업자득이란 말이 저절로 나옵니다.

 

 

 

 

여기까지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파랑파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