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 이제 게임을 시작하지. 박해민, 60억으로 엘지로 이적! 박건우 100억으로 nc 이적!! (나성범 ㅠㅠㅠㅠㅠㅠ 가지 마요 ㅠㅠㅠㅠㅠㅠㅠ)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이기면 쓰는 야구 리뷰

??? : 자 이제 게임을 시작하지. 박해민, 60억으로 엘지로 이적! 박건우 100억으로 nc 이적!! (나성범 ㅠㅠㅠㅠㅠㅠ 가지 마요 ㅠㅠㅠㅠㅠㅠㅠ)

파랑파랑 2021. 12. 14. 14: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치의 긴장감도 놓을 수 없는 본격 공포 스릴러 작 2021 스토브리그! 그 2번째와 3번째 주인공으로 박해민 선수와 박건우 선수가 장식했습니다. 나성범 선수는 아직 확정 소식이 없네요..

(갈 거면 빨리 가든... 아니 가지 마 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자 최대 이슈는 나성범 선수의 기아 이적 가능성과 박건우 선수의 nc 이적 가능성의 기사였는데요. 오늘 14일에 확정이 나는 만큼 과연 몇 시에 기사가 날까 보고 있다가 뜬금없이 2호 계약으로 박해민 선수가 4년 60억이란 계약금으로 엘지에 이적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스포츠경향.

 

엘지 트윈스의 단장인 차명석 단장님은 이번 영입에 대해 "홍창기 선수와 더불어 최강의 테이블세터가 될 것."이라 인터뷰했습니다. 아무래도 든든한 마운드보다는 팀 타율이 낮다는 엘지의 약점을 보안하기 위한 선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박해민 선수 본인은 "그동안 삼성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 죄송한 마음도 있지만 너무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다. 엘지에서는 기대하는 점들을 채울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습니다.

 

그나저나 박해민 선수는 삼성에 무조건 남을 줄 알았는데... 진짜 비지니스는 냉혹하기 짝이 없네요. 암튼 엘지에서의 활약도 기대하겠습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OSEN.

 

그리고 곧바로 3호 계약으로 박건우 선수nc 다이노스에 이적했다는 기사가 났습니다.

총 6년 100억이라는 큰 금액으로 계약에 성공했습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엑스포츠뉴스.

 

박건우 선수를 영입한 건에 대해 nc 의 관계자는 "나성범 선수가 포함한 선수 구성에서도 박건우 선수가 필요해 영입했다. 그러고 혹시나 나성범 선수가 나간다 하면 더더욱 필요한 자원이라 생각해 데려왔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덧붙여 nc는 "아직 FA 시장에 손을 놓은 것은 아니다. 언제나 열려있다."라며 아직 발을 떼지 않는다는 의사를 전했습니다. (당연하지! 우리 나스타 언능 잡으란 말이야 ㅠㅠㅠㅠㅠㅠㅠ)

 

박건우 선수는 인터뷰에서 "우선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두산의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 매우 어려운 결정이었다. 믿음으로 마음을 움직여준 nc에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말했습니다.

 

우선, 박건우 선수가 들어온다는 소식에 일단 환영하는 입장입니다. 좋은 선수가 내 팀으로 온다는 건 좋은 거니까요! 아직 나성범 선수의 기사가 안 나와서 내심 불안하긴 하지만 어쨌든 축하드립니다!

 

 

 

휴... 곧 오후 3시가 다가와도 나성범 선수의 기사가 나오질 않고 있네요. 야구계에서는 오늘인 14일에 확정이 난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언제 나올지 궁금합니다. (아니 솔직히 말하면 빌고 있어요 ㅠㅠ 제발 남아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소식이 올라오자마자 바로 업로드를 하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랑파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