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쉘 신제품 리뷰/ 몽쉘 솔티피넛 생크림케이크 리뷰/ 이번건 좀...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일상

몽쉘 신제품 리뷰/ 몽쉘 솔티피넛 생크림케이크 리뷰/ 이번건 좀...

파랑파랑 2021. 7. 4. 14: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의 마지막 날, 잘 쉬고 계시나요??

어제 한밤 중에 비가 어마무시하게 내렸는데,

오늘은 거짓말처럼 하늘이 개어있네요. 허허...

요즘 날씨는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

 

 

암튼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오늘은 또 돌아온 과자 리뷰 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몽쉘 샤인머스캣 맛을 리뷰한 적이 있는데요.

몽쉘 샤인머스캣 리뷰

 

[쁘띠 몽쉘 샤인머스켓] 몽쉘 신제품 리뷰/ 몽쉘 샤인머스켓 리뷰/ 몽쉘 리뷰/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저희 아버지께서 무슨 도전 정신인지 몰라도 몽쉘 신제품을 하나 사 오셨어요. ㅎㅎ 바로바로 '몽쉘 샤인머스켓!' 롯데 제과에서 여름이라고 신상을 하나 만들었다네요?!

kimbluedaily1221.tistory.com

 

 

이번엔 같은 몽쉘에서

솔티피넛 생크림케이크 맛이 새로 출시되었다고 해서

4780원을 주고 또 사왔습니다!

(이정도면 거의 롯데 직원 아니냐며... ㅋㅋ)

 

표지 사진.

 

처음에 솔티피넛이라고 하길래

'아 이번엔 땅콩버터 맛이겠구나!' 라고 생각해서

땅콩버터 맛을 기대했습니다.

 

 

그래서 얼른 상자를 까고 한 입 먹어봤는데...

 

포장지 사진.

 

옆면 사진.

 

한입 먹은 사진.

 

제 입맛에는 땅콩버터보다는 생크림 맛이 더 많이 느껴 졌어요.

뭐... 표지에 생크림 케이크라고 적혀있으니

생크림맛이 나긴 하지만

솔티피넛이라고 적혀있는것 치곤

너무 생크림 맛만 난다고 할까?!

살짝 실망스런 맛이었어요.

 

 

전에 포스팅 했던 샤인머스캣은

가격도 1박스 당 3000원 이하라서 엄청 가성비 있게 나오고

그래도 '포도맛의 몽쉘'이라는 정체성이 있었는데

솔티피넛 생크림케이크는 가격도 4000원 후반대인데

맛의 정체성이 안 느껴져서

저라면 둘 중에 샤인머스캣을 사먹을 것 같습니다.

 

 

이상 저의 몽쉘 신제품 리뷰였습니다.

다음에 또 새로운 과자가 나오면 또 리뷰해보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