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포스트시즌 코리안시리즈 1차전. kt 승! 승률8할을 먼저 챙긴 막냉이!!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이기면 쓰는 야구 리뷰

2021 포스트시즌 코리안시리즈 1차전. kt 승! 승률8할을 먼저 챙긴 막냉이!!

파랑파랑 2021. 11. 14. 21: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전력 분석글을 쓴다는 게 바빠서 못썼네요. ㅠㅠ 그래도 경기 리뷰의 글은 꼭 써야 하기에 바로 리뷰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선발 투수>

 

두산: 곽빈 kt: 쿠에바스

 

 

<경기 요약>

 

곽빈과 쿠에바스 모두 3회까지 잘 막고 있다가

4회 말, kt의 선두타자인 강백호의 안타가 나오고 유한준 선수의 땅볼이 3루수의 실책으로 인해 무사 주자 1,2루가 되고, 호잉의 희생번트로 1사 2,3루 상황, 장성우의 희생플라이로 강백호가 들어오면서 점수 0-1 kt가 먼저 선취점을 가져감.

 

하지만 5회 초,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강승호의 3루타가 나왔고, 김재호의 희생플라이로 들어오면서 점수 1-1로 동점을 만듦.

 

그 이후로 점수가 없다가 7회 말, 선두타자였던 배정대 선수가 이영하를 상대로 솔로홈런을 치면서 1점을 추가, (1-2) 그 이후로 심우준의 안타와 도루, 조용호의 땅볼이 유격수의 실책으로 인해 1사 1,3루가 되고, 황재균 선수의 땅볼로 심우준이 들어오면서 점수 1-3, 마지막 강백호의 적시타로 점수 1-4로 kt가 더 도망감.

 

두산은 9회 초, 허경민의 안타와 도루, 강승호의 적시타로 1점을 따라갔으나 (2-4) 역부족이었고, 최종 점수 2-4로 kt가 1차전을 가져감.

 

출처: 네이버 스포츠.

 

 

<오늘의 mvp>

 

오늘은 바로 쿠에바스 선수가 선정 되었습니다. 무려 7이닝 3분의 2 동안 8 탈삼진 1 실점으로 준수한 성적으로 이번 1차전의 승기를 잡았습니다.

 

출처: KBO 공식 유튜브 커뮤니티.

 

 

이번 1차전은 뭐랄까... 두산 수비들, 특히 내야 수비의 허점이 보였다는 게 승패를 좌우하게 되었네요.

그렇게 물 셀 틈 없는 수비를 자랑하는 게 두산의 강점이었는데 아쉬울 따름입니다.

 

 

그리고 kt의 경기력은 정말 준비를 잘했구나.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비록 코로나로 인해 몇 경기는 중지가 되었지만 우승에 대한 열망도 있고, 1위를 하면서 휴식 또한 충분히 가졌기에 이번 1차전에서 승리를 가져온 게 아닐까 싶어요.

 

출처: 네이버 스포츠, OSEN.

 

 

내일 열리는 2차전의 선발은 두산의 최원준 선수 대 kt의 소형준 선수입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news1.

 

 

 

내일은 빼먹지 않고, 시간안에 바로바로 전력 분석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파랑파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