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시리즈 3차전, kt 3-1로 승리!! 이제 100%확률의 V1! (feat. 박경수 선수 쾌차하시길...)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이기면 쓰는 야구 리뷰

2021 한국시리즈 3차전, kt 3-1로 승리!! 이제 100%확률의 V1! (feat. 박경수 선수 쾌차하시길...)

파랑파랑 2021. 11. 17. 23: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열린 한국시리즈 3차전 경기. 치열한 투수전 끝에 웃은 팀은 또 kt였습니다.

바로 리뷰 시작하죠!!

 

 

<오늘의 선발투수>

 

kt- 데스파이네, 두산- 미란다.

 

 

<경기 요약>

 

외국인 투수들의 엄청난 피칭과 호수비가 나오면서 4회까지 0-0 팽팽하게 맞붙고 있던 두 팀이었으나

5회 초 kt의 공격,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미란다 선수를 상대로 박경수 선수가 좌익수 뒤 홈런을 치면서 점수 1-0으로 먼저 선취점을 땀.

 

그 이후 점수가 없다가 7회 초, 6회부터 올라온 이영하 선수를 상대로 2개의 볼넷을 얻어내며 1사 1,3루 찬스를 만들었고, 조용호의 적시타로 1점이 추가, 그리고 황재균의 희생플라이로 1점 더 추가하면서 점수 3-0으로 더 도망감.

 

두산은 8회 말, 고영표를 상대로 박세혁 선수가 내야안타를 만들면서 찬스를 잡았으나, 연속 땅볼 아웃이 나오면서 2사 2루가 되었다. 하지만 박건우의 적시타가 나오면서 점수 3-1로 추격하는 듯했음.

 

그러나 후속타가 나오지 않았고, 9회 말까지 제대로 된 안타가 나오지 않으면서 최종 점수 3-1로 kt가 승리를 챙김.

 

출처: 네이버 스포츠.

 

 

<오늘의 mvp>

 

오늘의 mvp는 바로 kt의 선발 투수인 데스파이네 선수입니다!! 데스파이네 선수는 5와 3분의 2이닝 동안 두산의 타선을 0점으로 묶어두었기에 선정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깡 선수는 5회에 솔로 홈런을 친 박경수 선수 입니다!! 박경수 선수는 8회 말, 뜬공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다리를 접질리는 부상이 생겨 황재균 선수가 대신 수상 했습니다.

 

출처: KBO공식 유튜브 커뮤니티.

 

KBO공식 유튜브 커뮤니티.

 

 

점점 V1에 다가가는 kt 위즈!! 과연 승률 100%의 공식대로 올라갈까요?? 아님 두산이 끝까지 방해를 할까요??

내일 펼쳐지는 한국시리즈 4차전의 선발은 kt의 배제성 대 두산의 곽빈 선수입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연합뉴스.
출처: 네이버 스포츠. 연합뉴스.

 

 

여기까지 한국시리즈 3차전의 리뷰였습니다. 일단 박경수 선수의 부상이 큰 부상이 아니길 바라고, 내일 열리는 4차전도 두 팀 모두 파이팅하시길 바랍니다!!

 

 

그러고보니 이제 1시간 뒤면 수능이군요. 수능 날 긴장 가득 시험장으로 가던 그날 아침이 생생한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왜 그렇게 긴장을 했던지 ㅋㅋㅋㅋㅋ 수능을 치시는 모든 수험생 여러분! 저처럼 과도하게 긴장하지만 않으면 꼭 좋은 결과가 나올꺼에요!! 여러분의 수능 대박과 합격을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저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파랑파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