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2/07 18

킹짱후의 최연소 1000안타 달성! + 삼성 왜 그랬냐.. ㅡㅡ + 10게임으로 증명해낸 에이스!

안녕하세요~!! 드디어 불금! 한여름의 무더운 날씨도 무색해지는 마법의 단어죠. 더 신나는 즐주를 위해 이제 몇 시간만 버티면 됩니다! 다들 파이팅 하시고, 오늘의 야구 기사들을 살펴보도록 하죠.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는 키움 히어로즈의 중심이자 이제는 상징이 되어가고 있는 킹짱후, 이정후 선수의 최연소 1000안타 소식입니다. 이정후 선수는 어제 KT와의 경기에서 3회 초, 본인의 두번째 타석 만에 우전 안타를 치면서 최연소-최소경기 1000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안 그래도 해외 리그에서 눈독을 들이는 와중에 보란 듯이 기록을 만들어내서 더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한 가지 걱정이 있다면, 바로 해외로 진출하..

아 진짜 심판님... + 정우람은 이제 안오는거죠?! + 모리만도의 첫 피칭 + 올해라서 더 의미있는 30홈런. + 이정후를 위협할 또 다른 타격왕?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씩 비가 오락가락하는 변덕스러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다들 접는 우산 하나 정도 가방에 넣어두고 외출하시길 바라요. 변덕스러운 날씨만큼이나 순위 변동도 변덕스러웠으면 좀 더 재밌는 경기를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ㅋㅋ 정작 상위권은 바뀌지 않고 있네요. 하위권에서만 약간의 변동이 있던 어제 경기, 찬찬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는 0.5 게임차로 바짝 붙어있는 롯데와 두산과의 경기에서 경기 승패가 달려있는 중요한 순간에 오심이 나올뻔한 아찔한 상황의 기사입니다. 어제 롯데의 마지막 공격인 9회 초 2사 1,2루 상황에서 점수도 5-6이겠다 안타 하나면 동점도 가능한 ..

롯데 팬들, 결국 폭발하다. + LG에도 거포가 생기다니! + 주장 자리는 힘들지.. ㅠ + 이대호 은퇴투어 일정 발표!

안녕하세요~!! 장마 기간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후덥 한 날씨가 이어지네요. 어제 중복이었는데, 다들 닭 열심히 드셨나요? 저는 닭 탈국수로 열심히 중복을 챙겼답니다. ㅋㅋㅋ 많이 먹고 건강해야 선수들도 응원하고 그러는 거 아니겠어요?!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오늘도 어떤 기사들이 나왔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로, 후반기 성적에 아직 승이 없는 롯데의 팬들이 결국 폭발해 트럭 시위를 펼치고 있다는 기사입니다. 롯데는 후반기 첫 대결인 기아와의 경기에서 스윕패에 이어, 마지막 날에는 무려 23:0으로 전무후무한 대패를 기록하고, 어제 두산과의 경기에서 조차 1:6으로 지자 참다 참다 롯데의 ..

23점?? 이거 실화여????? + 삼성 연패 끊겼다! 축하해!!

안녕하세요~!! 후반기 첫 주말 시리즈는 잘 보셨나요?? 어제 역대급 점수로 인해 눈을 몇 번이고 비볐던 전설을 넘어 레전드가 된 그 경기도 살펴보고, 삼성의 고군분투했던 13연패도 살펴보도록 하죠.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는 역시 기아와 롯데와의 레전드 경기죠. 무려 23-0으로 폭격당한 사직의 기사입니다. 사실 20점 차 경기가 날 수 도 있죠. KBO에서 이 정도 점수차가 난 적이 어제 하루만 있던 것도 아니니깐요. 그러나 어제 롯데에 더 화가 난 부분은 그래도 쫓아갈 의지라도 보여야 할 텐데 9회 내내 0점이라는 식물 타선으로 반격할 의지조차 보이지 않았다는 점이죠. 이렇게 의지 없는 모습은 당연히 롯데 팬..

KBO와 NFT의 만남?! + 나지완의 거처는 어디로? + 삼성 FA의 결과는 실패? + 에이스들의 맞대결!

안녕하세요~!! 드디어 후반기 시작일! 본격적인 순위 싸움에 불을 지피는 시간이 왔습니다. 오늘의 기사는 무엇이 있을지 한번 확인하러 가겠습니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는 꽤나 새로운 종류의 기사입니다. 바로 KBO가 NFT를 시작하면서 여러 콘텐츠들을 판매하기 시작했다는 기사입니다. 일단 NFT라는 용어를 정말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말 그대로 어떤 역사적인 순간을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 즉 디지털 콘텐츠를 미술적 가치로 계산해서 판매하는 것이라 할 수 있는데요. 오늘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이 NFT는 타임라인에 따라 KBO 로고라던가 올스타 유니폼 등등 다양한 상품들을 살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현재 네이버 메..

후반기라 슬슬 나오는 FA 이야기 + 허 총재님, 잠실 어떡해요?? + KT의 새 얼굴 등장?!

안녕하세요~!! 올스타 브레이크의 마지막 날이네요. 슬슬 후반기 시작에 시동을 걸고 있는데요. 오늘의 기사는 어떤 것이 나왔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는 슬슬 시즌이 후반기에 접어들면서 나오는 이번 해 FA 선수들의 관한 기사입니다. 현재 FA가 되는 선수들 중 빅 6이라 할 수 있는 선수들은 위 사진 속 선수들인데요. 이미 FA 대박을 터트린 양의지 선수를 포함해, 박동원, 유강남, 채은성, 박민우, 한현희까지 다들 팀의 주축 선수들이라 할 수 있는데요. 모든 선수들이 제 값 받고 FA 시장에서 해피 엔딩이 되길 바라겠지만 만약 해당 포지션이 포화상태거나 선수들의 경쟁력이 떨어졌다고 판단..

내년의 루키를 찾아라! 신입 드래프트에 속도내는 구단들. + 돌아오는 선수들, 더 치열해질 순위싸움. + SSG 사전접촉 논란, 경위서 제출.

안녕하세요~!! (선수들에겐) 꿀 같은 휴가가 주어지는 올스타 브레이크 기간에도 기사들은 어김없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오늘도 서론 없이 바로 정리해 보도록 하죠.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는 지금 개최 중인 제77회 청룡기 전국 고교야구대회 겸 주말리그 왕중왕전에서 진주들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스카우터 분들에 관한 기사입니다. 현재 목동야구장에는 해수욕장에나 있을법한 대형 파라솔을 설치하고 열심히 고교 선수들의 데이터나 영상을 확인하고 있는 프로구단 스카우터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더운 날에 휴대용 선풍기 하나로 버티면서 열심히 분석하고 계시는 스카우터 분들의 노고가 벌써부터 느껴지네요.. 하지만 이런..

올스타 끝, 후반기 (준비)시작! + 피터스 안녕 ㅠ + 한화의 새 유망주 두등등장?! + 안우진 학폭 의혹이 또??

안녕하세요~!! 저번 주말에 열린 올스타전, 다들 즐겁게 보셨나요?! 저도 3년 만의 올스타라 너무 기대했고 또 재밌었습니다 ㅋㅋㅋ 특히 제일 기억에 남은 건 태군 마마도, 마티니 마시는 마티니도 아닌 잼민이 지찬이었어요 ㅋㅋㅋㅋ (너무 귀여웠어 ㅠ) 그리고 클리닝타임때의 이대호 선수의 은퇴 투어 시작과 시구 때 레전드 40인 중 4명 (선동렬, 고 최동원, 이종범, 이승엽)이 던지는 장면은 엄청 감동이었습니다. 드론 쇼도 인상 깊었다죠! 즐거웠던 올스타전을 뒤로 하고 올스타 브레이크로 쉬고 있는 오늘! 오늘 나온 기사들은 뭐가 있을지 가봅시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는 치열한 순위싸움 기사로 시작하겠습니다. 올..

2번째 감독 경질 가나요?? + 결국 은퇴 얘기가 나오는구나.. +양 위원님의 대학야구 회장선거 출마! + 올해의 홈런레이스의 주인공은? + 드디어 올스타전!

안녕하세요~!! 드디어 펼쳐지는 올스타전! 오늘은 이브라 할 수 있는 올스타 프라이데이입니다. 잠시 후에 펼쳐질 퓨쳐스 올스타전을 즐겁게 집관하기 전에, 오늘 나온 기사들도 정리하면서 전반기 야구 분위기를 되돌아보는 시간도 가져봅시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는 어제도 포스팅 했었던 삼성 라이온즈의 감독 경질 설에 관한 기사입니다. 삼성은 이번 시즌 초반에는 부상자가 많았지만 중위권 싸움을 나름 하면서 어느 정도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했습니다만, 돌아온 선수들의 슬럼프와 버티다가 무너진 투수진들, 야수진들의 실책이 빈번해지면서 순식간에 4위에서 8위까지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특히 FA와 다년 계약으로 높은 연봉을 받은 ..

전반기 마지막 경기! 삼성의 감독 경질?? + 쓱도 바꾸고, 두산도 바꾸고.. 기아까지? + 롯데가 플렉스를 했다고??!

안녕하세요~!! 드디어 오늘이 22 시즌 전반기 마지막 경기입니다. 프로 야구 시작한 게 어제 같은데 벌써 전반기가 끝나가다니.. 게다가 내일부터 올스타전이라니!! 3년 만의 축제라 더 설레는 기분입니다. ㅎㅎ 저도 올스타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전반기 마지막 기사정리를 시작해보죠.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는 삼성 팬들에게 먹구름이 끼는 기사일 것 같습니다. 현재 삼성의 침체기에 따라 감독인 허삼영 감독님의 경질이 될 것이라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어제 수원의 우천 취소로 인해 멈춰졌지만 현재까지 삼성의 성적이 너무 안 좋아 18년 만에 10연패라는 불명예를 떠안고 있습니다. 물론 그 연패 안에서는 타격 침체나 수비 불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