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육성 응원 가능! (고척은 조금 있다가) 기아-한화의 트레이드 소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이기면 쓰는 야구 리뷰

이제 육성 응원 가능! (고척은 조금 있다가) 기아-한화의 트레이드 소식!

파랑파랑 2022. 4. 23. 14: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후유증으로 잠시 쉬는 동안 KBO에서 여러 희소식이 들려오고 있어 기분 좋게 포스팅을 시작해보려 합니다. 이런 건 빨리빨리 알려야죠! 바로 시작합니다!!



첫 번째로 어제 22일부터 고척을 제외한 모든 전 구장의 육성응원이 허용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출처: KBO 공식 인스타그램 캪쳐.

출처: KBO 공식 인스타그램 캪쳐.

대신 마스크를 쓴 상태에서의 육성 응원만 허용된다는 점, 고척 돔은 25일부터 가능하다는 점, 발열 체크는 필수적으로 하다는 점등 전제 조건이 붙어있지만 그래도 육성 응원을 한다는 게 어디예요?! 오래간만에 신나게 응원을 할 수 있다는 게 기분 좋네요.

게다가 선수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는 대면 이벤트까지 풀린다니 선수들 덕질하시는 분들에게도 희소식이네요! 이런 팬들을 위한 이벤트가 점점 더 많이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나온 따끈따끈한 소식 22시즌 첫 트레이드 소식입니다. 기아 타이거즈와 한화 이글스에서 2:1 트레이드를 진행했는데요.

출처: 네이버 스포츠 기사. 엑스포츠뉴스.

기아 타이거즈는 다음을 위한 유망주 투수인 김도현 선수를 얻고, 한화 이글스의 경우에는 마운드에서의 비상이 걸려 바로 현장에 투입이 가능한 이민우 선수와 외야수인 이진영 선수를 트레이드했다고 합니다.

어제부터인가 한화의 정민철 단장님이 이른바 '큰 거 온다.'라는 식의 소식이 있을 것이다. 라는 인터뷰를 했는데 그 큰 게 트레이드 소식이였네요. 아무래도 한화의 경우 FA도 없이 자체 육성을 하면서 시작했으니 전력에 플러스 없이 뒤처졌고, 지금 성적도 9위를 기록하고 있어서 긴급하게 트레이드를 진행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어쨌든 새로운 둥지를 틀게 되었으니 세 선수 모두 날개를 폈으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오늘의 야구 기사를 정리해봤습니다. 오늘의 선발 투수를 소개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파랑파랑이었습니다~!!

기아-이의리, 키움-최원태 (2시)

LG-임준형, 두산-미란다

롯데-스파크맨, 삼성-황동재

NC-송명기, KT-엄상백

SSG-노바, 한화-남지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