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강정호 복귀 보류. 상무 합격 발표 14명 명단 공개. 김하성 선수의 2호 홈런!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이기면 쓰는 야구 리뷰

KBO 강정호 복귀 보류. 상무 합격 발표 14명 명단 공개. 김하성 선수의 2호 홈런!

파랑파랑 2022. 4. 27. 13: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점점 여름의 날씨가 다가오고 있네요! 버스에서도 에어컨을 틀어주고 있고, 뜨아보다 아아를 더 찾게 되는 현재입니다.

어제 미처 쓰지 못했던 소식과 메이저에서 들려온 기분 좋은 소식까지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ㄱㄱㄱ!

 

 

 

저번부터 논란이 되었던 강정호 선수의 복귀 논란에 대해서 KBO가 입을 열었습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기사. 노컷 뉴스.

 

KBO에서는 강정호 선수가 그동안 저질렀던 범죄의 무게가 큰 점, 그리고 팬 퍼스트를 지향하면서 강정호 선수를 끌어안는 일은 모순이 된다는 점 등을 고려하여 4월 안에 강정호 선수의 복귀를 불허한다는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저는 KBO가 당연한 일을 했다고 생각해요. 야구도 3번 아웃되면 공수교대되는 것처럼 3번이나 음주 운전에 뺑소니 사고까지 한 사람을 무슨 명분을 이유로도 안 되는 건 안되는 겁니다. 가능하면 빠른 시간에 불허 결정을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기사는 상무에 합격한 14명의 선수들 명단에 관한 기사입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기사. 마이데일리.

 

이번에 상무에 최종 합격한 선수는 14명이고, 그중 6명이 롯데와 기아 선수들이라고 합니다. 최종 합격한 선수들은 나승엽, 송재영, 정우준(이상 롯데), 구본혁(LG), 장민기, 박민, 김현수(기아), 장규현(한화), 변상권, 김인범(키움), 김재혁, 이승민(삼성), 조병현(SSG), 천성호(KT) 선수입니다.

 

모두 무사히 군 복무를 잘 끝내고 오시길 바라봅니다!!

 

 

 

마지막 기사로 오늘 아침에 들려온 기분 좋은 기사입니다. 샌디에이고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하성 선수가 시즌 2호 홈런을 만들었다는 기사입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기사. 스포티비뉴스.

 

김하성 선수는 0-1로 지고 있던 3회 초 2사 후에 타석에 들어가서 선발인 산마틴의 초구를 공략, 왼쪽 담장을 넘기면서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이 홈런은 시즌 2호 홈런으로 팀은 최종 점수 9-6으로 승을 거뒀습니다.

 

이렇게 한국의 메이저리거가 활약하는 모습을 보면 괜히 어깨에 힘들어가고 기분 좋아지죠!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해보겠습니다.

 

 

 

여기까지 오늘의 기사를 정리해봤습니다. 오늘의 선발투수를 소개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파랑파랑이었습니다~!!

 

기아-놀린, KT-소형준

 

LG-이민호, 삼성-수아레즈

 

NC-파슨스, 두산-최원준

 

SSG-김광현, 롯데-박세웅

 

키움-요키시, 한화-윤대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