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O 소식

김광현, 다시 고향으로 돌아온다! SSG와 4년 151억 계약. SSG는 좋겠다... (큽 ㅠㅠ)

by 럽미네이비 2022. 3.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범 경기가 한창 치러지고 있는 3월입니다. 그동안의 FA 계약 소식들을 전해드리면서 통수도 많이 맞고, 희망 회로(?)도 많이 돌려서 어느 정도 구단 간의 전력을 계산하고 있었는데

 

오늘! 반가운 이름의 기분 좋은 기사가 나와서 얼른 렉카를 해왔습니다.

바로 SSG의 간판이자 에이스인 김광현 선수가 메어저리그에서 다시 돌아왔다는 소식입니다!!

 

출처: 네이버 스포츠 기사, NEWSIS.

 

김광현 선수는 지난 2019년 시즌이 끝나고 메이저리그로 진출,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에서 2시즌동안 35경기 10승 7패 평자 2.97로 준수한 성적을 내면서 성공적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시국이 되면서 메이져리그 선수 노조와 구단과의 마찰이 심해졌고, 이는 메이져리그 직장폐쇄 사태까지 번지면서 안 그래도 FA 자격이 된 김광현 선수에게 큰 고민이 되었을 텐데요.

 

결국 김광현 선수는 메이저리그의 불확실한 리그 개최를 기다리는 것보다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와서 안정적으로 야구를 하는 것을 선택했던 것 같습니다.

 

이에 SSG는 김광현 선수가 쌓아온 커리어와 이름값을 생각해서 총 4년 151억의 게약금을 제시, 김광현 선수를 품에 안았습니다.

 

이로서 SSG 랜더스는 지난 시즌 괴롭게 했던 투수 문제를 메우고, 더더욱 우승 후보에 다가가는 전력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과연 야덕인 정용진 구단주의 바람이 이번 시즌에 이루어질까요?? 김광현 선수의 복귀를 축하드리면서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파랑파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