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5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1/06/25 2

사하구 맛집 리뷰/ 아리랑 목살 리뷰/ 사하구 고기집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스팅 올리는 시간이 늦었네요. ㅎㅎ 왜냐면... 오늘 정말 맛있는 맛집에서 저녁을 먹고 왔거든요!! 서론이 길면 재미없으니 바로 시작하죠! 오늘 저는 친구들과 함께 사하구 괴정동에 위치하고 있는 '아리랑 목살'에 갔다왔습니다. 찾아오는 길도 간단하니 찾기 쉬웠습니다. 길 대목에 위치해 있어서 눈에 확 띄기도 했어요. (주소는 부산 사하구 사하로 164) 저희는 7시에 도착했는데 벌써부터 웨이팅이 3팀이나 밀려 있어서 15분 정도? 기다리다가 겨우겨우 자리를 잡았습니다. (웨이팅이 있다는 점에서부터 이미 맛집이라는 증거겠죠?!) 자리를 잡자마자 바로 기본반찬이 들어왔습니다. 기본 반찬은 다른 고깃집과 다를 건 없었지만 파무침은 별로 맵지 않고, 살짝 고소하니 괜찮았어요!! 저희는 아..

일상 2021.06.25

[이기면 쓰는 야구 리뷰] 6월 24일 롯데전 승리! 앞치락뒤치락 끝에 위닝 시리즈!!

본 포스팅은 nc다이노스의 찐 팬인 블로그 주인의 사심 가득한 리뷰로 타 팀 팬이 볼 경우 마상을 당할 수 있음을 미리 경고합니다. nc- 송명기, 롯데- 프랑코 무난히 넘어갔던 1회를 뒤로 하고 2회 초, 1사 주자 없을 때, 알테어의 솔로 홈런으로 점수 1-0. 3회까지 송명기 선수가 잘 막고 있다가 4회 말, 마차도의 안타와 이대호의 2루타로 점수는 1-1 동점. 전준우의 몸에 맞는 볼로 다시 기회를 잡은 롯데는 정훈의 2루타로 점수 1-2, 역전을 시킴. 그러나 5회 초, 노진혁의 몸 맞는 볼, 강진성 도태훈의 연속 안타로 1사 만루 상황, 정진기 선수의 적시타로 2명의 주자가 홈인, 점수 3-2로 역전. 그러나 5회말, 마차도의 볼넷, 손아섭의 안타와 수비 실책으로 1사 2,3루 상황, 이대호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