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2/04 17

요즘 대세는 야구 99즈! 강정호 KBO에 못 뛴다!! 오지환 선수의 저평가 논란.

안녕하세요~!! 4월의 끝자락을 향해가고 있는 오늘, 아직도 쌀쌀한 날씨가 여름이 오기까지는 멀었음을 알려주나 봅니다. 그래도 야구의 열기는 벌써부터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오늘도 따끈따끈한 야구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ㄱㄱㄱ!! 저번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던 논란이죠. 강정호 선수의 복귀 건에 대해 KBO에서 불허 판정을 내렸습니다. KBO 측은 강정호 선수의 임의해지 복귀는 허용하나, 키움 히어로즈와의 선수 계약은 불허한다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KBO는 강정호 선수의 죄질이 나쁘다는 점을 반영, (음주운전 3번) 이에 사회적, 윤리적으로 배반된다는 점 등을 고려해서 더 이상 KBO에 발을 들일 수 없음을 확실히 명시했다고 합니다. 전 포스팅에서도 얘기했지만 삼진도 3번 먹으면 공수교대로 바뀌는 것..

KBO 강정호 복귀 보류. 상무 합격 발표 14명 명단 공개. 김하성 선수의 2호 홈런!

안녕하세요~!! 점점 여름의 날씨가 다가오고 있네요! 버스에서도 에어컨을 틀어주고 있고, 뜨아보다 아아를 더 찾게 되는 현재입니다. 어제 미처 쓰지 못했던 소식과 메이저에서 들려온 기분 좋은 소식까지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ㄱㄱㄱ! 저번부터 논란이 되었던 강정호 선수의 복귀 논란에 대해서 KBO가 입을 열었습니다. KBO에서는 강정호 선수가 그동안 저질렀던 범죄의 무게가 큰 점, 그리고 팬 퍼스트를 지향하면서 강정호 선수를 끌어안는 일은 모순이 된다는 점 등을 고려하여 4월 안에 강정호 선수의 복귀를 불허한다는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저는 KBO가 당연한 일을 했다고 생각해요. 야구도 3번 아웃되면 공수교대되는 것처럼 3번이나 음주 운전에 뺑소니 사고까지 한 사람을 무슨 명분을 이유로도 안 되는 건 안되..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더빙판 보고 왔습니다! +굿즈까지!!

안녕하세요~!! 잡덕 인생 블로그 주인장의 덕질 인생에 갑자기 코로나가 찾아와서 시름시름 앓다가 살아왔습니다. 그런 저에게 보상 심리가 작용해서였는지 타이밍이 아주 좋게! 귀멸의 칼날 더빙판 소식이 왔더군요!! 그래서 서둘러 예매를 하고 굿즈까지 살뜰하게 챙겨 왔습니다. ㅋㅋㅋㅋ 귀멸의 칼날, 너무나도 유명한 작품이죠. 그래도 간단히 세계관에 대해서만 설명을 하자면 귀멸의 칼날 세계관에서는 사람을 잡아먹는 '오니'라는 존재가 있고, 그 '오니'들을 사냥하는 '오니 사냥꾼'들의 목숨을 걸고 싸우는 액션 소년 만화입니다. 주인공인 '카마도 탄지로'는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오니에게 가족들을 멸족 당했고, 유일하게 살아남은 여동생인 '카마도 네즈코'가 오니가 되었지만 탄지로와 가족들의 유대감으로 인해 사람을 잡..

일상 2022.04.25 (2)

주말 시리즈 요약: '기아의 트레이드' 로 끝. 예상과 전혀 달랐던 리그 초반 순위표. (feat. 롯데)

안녕하세요~!! 일주일 중 제일 힘이 안나는 월요일, 로또도 주식도 내 맘 같지 않지만 야구 소식은 풍부하게 있어서 다행이네요 ㅎㅎ 거두절미하고 바로 시작합니다. ㄱㄱ! 이번 주말 시리즈의 주요 모먼트는 뭐라 생각하시나요? 한화가 SSG 상대로 위닝 시리즈를 거뒀다는 것? 롯데가 삼성을 상대로 스윕을 했다는 거? 22 시즌 벤치 클리어링 1호가 나왔다는 거? 그것보다 더 이슈인 것은 바로 기아의 2건의 트레이드 소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아 타이거즈는 저번 주말 이틀 동안이나 한화 이글스와 키움 히어로즈에 트레이드를 진행했는데요. 한화에서는 유망주 선수를, 키움에서는 즉시 주전감인 박동원 포수를 영입함으로서 보다 더 윈 나우를 위한 전력을 구축하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기아가 이렇게까지 서두르는 이유..

이제 육성 응원 가능! (고척은 조금 있다가) 기아-한화의 트레이드 소식!

안녕하세요~!! 코로나 후유증으로 잠시 쉬는 동안 KBO에서 여러 희소식이 들려오고 있어 기분 좋게 포스팅을 시작해보려 합니다. 이런 건 빨리빨리 알려야죠! 바로 시작합니다!! 첫 번째로 어제 22일부터 고척을 제외한 모든 전 구장의 육성응원이 허용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대신 마스크를 쓴 상태에서의 육성 응원만 허용된다는 점, 고척 돔은 25일부터 가능하다는 점, 발열 체크는 필수적으로 하다는 점등 전제 조건이 붙어있지만 그래도 육성 응원을 한다는 게 어디예요?! 오래간만에 신나게 응원을 할 수 있다는 게 기분 좋네요. 게다가 선수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는 대면 이벤트까지 풀린다니 선수들 덕질하시는 분들에게도 희소식이네요! 이런 팬들을 위한 이벤트가 점점 더 많이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나온 따..

화요일 야구 리뷰: 약진의 팀들이 하극상을 펼친 경기! 그 속에서 성장하는 신인들. 아시안게임 와일드카드 이렇게까지 해야할까??

안녕하세요~!! 코로나 후유증으로 코가 빵빵해져 있는 지금, 야구는 놓치기 싫어 침대에서 뒹굴 뒹굴 거리면서 네이버로 다 봤네요 ㅋㅋㅋㅋ 화요일의 야구 리뷰를 간단히 하고, 오늘 (20일)의 선발 투수를 소개하겠습니다. ㄱㄱㄱ!! 어제 4월 19일의 전체적인 평은 상대적 약팀이었던 팀들의 반전 같은 승리들이 많았습니다. 창원에서 열렸던 삼성-NC와의 경기에서 NC가 오랜만에 득점력을 폭발하면서 8-11로 대승을 거뒀는데요. 그동안 얻어맞기만 하고 내세울 거 없었던 NC에서도 신인왕의 후보가 있다는 기사가 있어 들고 왔습니다. 바로 현재까지 미스터 0인 김시훈 선수입니다. 김시훈 선수는 2018년도에 1차 지명으로 올라온 선수로 3년 동안 2군에서 활동하다가 올해 구속이 급성장하여 처음으로 1군 무대에 밟..

노트북도 주인장도 개같이 부활! 지난 주말 리그 결과 리뷰 모음. 화요일 선발투수 소개.

안녕하세요~!! 지난 목요일에는 노트북이 말썽이더니 지난 금요일부터 블로그 주인장이 코로나에 걸려버려서 3일 내내 고생고생 개고생을 했네요. 오늘 겨우 개같이 부활해서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지난 주말 동안 야구는 꾸준히 봤으니 열심히 리뷰해보겠습니다. 바로 시작하죠. ㄱㄱㄱ! 이번 주말 시리즈에서도 가장 돋보였던 팀은 바로 SSG 랜더스였습니다. SSG 랜더스는 지난 주말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에서 스윕승을 가져가면서 총 14전 13승 1패, 라는 경이적인 성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거의 승을 독식하고 있는 모양새인데요. 애당초 결과론적인 얘기입니다만, 1패를 했던 LG전에서의 그 오심만 아니었다면 혹시 모르죠. 2주 연속 전승이라는 대기록을 쓸 뻔도 했을 겁니다. (아마) 그러고 보니 그 오심을 한 심..

새로운 역사에 도전하는 SSG랜더스! 추락하는 KBO, 해결책은 강정호 퇴출.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득이하게 폰으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노트북이 말을 듣지 않네요 ㅠㅠ) 그래서 사진 크기 조절이 되지 않는다는 점 감안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 시작하죠. 어제자 LG와의 대결에서 이긴 SSG 랜더스! KBO역사상 2번째로 개막전 10연승을 달리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는 16일, 홈구장인 SSG랜더스 파크에서 구단주인 정용진 부회장이 시구를 하게 되었습니다. 정 부회장은 SNS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10연승을 하면 홈구장에서 시구를 하겠다"라고 공약을 했고, 10연승을 하자마자 본인의 인스타에 16일에 시구를 하겠다고 공약을 이행하기로 약속을 했습니다. 근데 하필이면 왜 16일 토요일이냐 하는 질문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이에 추측 건데 15일 금요..

???: 지는게 뭐야? 먹는거야?? 파죽의 SSG, 9연승! 고척돔, 역대 최저 관중 수 기록. 기아, 이겨도 이긴것 같지 않은 찝찝했던 경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서론 없이 화요일 경기의 주요 내용만 훑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ㄱㄱㄱ! 도재체 SSG의 상승세는 어디까지 이어질까요?? 단독 1위의 SSG 랜더스가 파죽의 개막 9연승째를 달리고 있습니다. 시즌 전의 평가에서도 우승후보로 선택되었지만 KT 위즈의 대항마 정도의 평가만 받았을 뿐, 우승 팀으로 선정한 전문가들은 소수에 불과했는데요. 그 이유는 역시나 마운드에 물음표가 많았던 탓이라 생각합니다. 근데 웬걸? 타격만큼 미친 방어율을 보여주고 있는 현재의 SSG 상황에 모두가 혀를 내두르고 있습니다. 어제 잠실에서 열린 LG와의 경기에서 SSG는 선발투수인 노바 선수의 7이닝 1 실점 호투와 더불어 타석에서는 홈런이 나오면서 점수 4-1로 SSG가 승을 차지했습니다. 정말 기이한(?) 건 ..

신세계 이마트배 초대 우승 팀은 북일고!! 한화는 좋겠네~.

안녕하세요~!! 어제는 프로 야구 소식이 없었지만 아마추어 리그에서는 큰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바로 신세계 이마트배 고교 야구전의 결승전이 열렸었는데요. 치열한 토너먼트 전에서 결승까지 올라온 서울의 장충고와 천안의 북일고의 승부, 그 치열했던 경기 내용을 짧게 요약해 보겠습니다. 이날 먼저 점수를 낸 팀은 장충고 였습니다. 2회 초, 유비 선수의 2루타로 선취점, 3회에는 김동주 선수의 우전 적시타, 4회에는 엄상현 선수의 기습 번트로 3-0으로 장충고가 기선제압을 했습니다. 그러나 4회말, 가예찬 선수의 1타점 내야안타와 김지화 선수의 우익수 희플로 3-2까지 따라잡더니 김종우 선수의 2타점 적시타로 3-4 역전, 그리고 김민준 선수의 2루타로 3-5까지 점수를 벌리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5회말, 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