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2/05 23

???: 진작에 들일것이지 ㅡㅡ 24시즌부터 AI 심판 들인다! + 마차도 다시 컴백 홈?? + 청담고 에이스의 안타까운 눈물 + 오늘의 선발 투수는?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시작하는 주중 전! 내일은 선거날이 있어 더 여유롭게 야구를 볼 수 있는 한 주가 될 것 같습니다. 어제 있었던 고교야구 소식과 오늘 나온 기사들까지 빠르게 소개해드리도록 하죠.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1개만 눌러주신다면 주인장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우선 어제의 소식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어제는 76회 황금사자기 고교야구의 결승전이 있었습니다. 그 결승전에서는 오랜 명문 구단의 우승이라는 이름 밑에 창단 한지 6년 된 신흥 고교 야구부의 드라마틱하지만 아쉬운 준우승이 있었습니다. 그중, 차기 KBO를 이끌 차기 에이스의 눈물겨운 투구가 유독 눈에 들어왔는데요. 이날 청담고에서는 에이스 류현곤 선수의 11K가 나와 6회까지 경남고 선수들의..

주말 시즌 정리: 우리 창모 돌아왔어 ㅠㅠ 엔구행!! + 한화... 왜 잘해?? + 새로이 바뀌는 외국인 선수들! + 미래 에이스들의 대결!

안녕하세요~!! 늘 힘든 월요일이지만 이번 주는 중간에 쉬는 날도 있고! (선거하고 쉬세요~.) 쉬는 날에 야구장도 가면서 즐기고! 그런 행복한 계획을 생각하면서 오늘 하루를 버텨보아요! 그럼 바로 주말 시리즈 주요 기사들과 새 소식들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에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주인장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딱 1개만 부탁드려요.) 지난 토요일, 드디어 NC팬들이 기다렸던 그 선수! 구창모 선수가 무사히 돌아와 선발경기를 치렀습니다. 구창모 선수는 2020시즌 한국시리즈 5차전 이후로 재활을 위해 21 시즌을 포기, 22 시즌에서는 햄스트링 부상으로 시즌 직전에 합류하지 못했는데요. 그렇게 유리몸.. 아니 부상이 많았던 선수가 저번 토요일, 무사히 돌아와 선발 등판..

태진 선수 큰부상 아니길 ㅠㅠ + 루이즈 아직 안 보냈어?? + 창원에 있던 대포 광주로 갔네.. + 한화가 한화했던 어제의 경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KBO에서 일어난 다양한 소식,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앞서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주인장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소식은 트레이드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던 키움의 김태진 선수가 9회 말 수비 도중 발목을 접질렸다는 안타까운 소식인데요. 김태진 선수느 이날도 리드오프로 출전해서 5타수 2안타로 키움이 엘지를 상대로 12-3으로 대승을 할 수 있게 큰 공을 세웠는데요. 불행의 나비효과의 시작은 바로 오심으로 인해서 전병우 선수가 약간의 항의를 했고, 이에 퇴장 조치를 받았던 것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분명 화면에서도 네이버 투구 궤적에서도 스트라이크 존을 벗어난 공이 2개나 있었는데 어찌 된 일인지 스트라이크 선..

오늘의 야구 소식: KT, 새 외국인 타자 교체! + 한화와 키움에 복덩이가 들어왔구나 ㅠ + SSG의 111억 듀오의 부진, 남일 같지 않네.. + 루친.. 내가 미안해 ㅠㅠ

안녕하세요~!! 지난주까지만 해도 긴팔을 입고 있었는데 그 한 주 새에 벌써 반팔과 아이스크림을 찾고 있어요 ㄷㄷ. 안 그래도 전 세계가 덥고 가뭄이 든다고 난리라 기후변화가 이렇게 살벌하게 다가오는 게 피부로 느껴집니다. 이렇게 뜨거워지는 날씨만큼이나 우리를 더 뜨겁게 해줄 야구 소식들, 여기저기 모아다가 바로 풀어드리도록 하죠.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앞서 광고 1개만 눌러주신다면 주인장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기사는 전부터 얘기가 나온 '외국인 선수 교체설'의 후보 중 1호가 나왔습니다. 바로 KT 위즈의 헨리 라모스가 그 주인공인데요. 라모스 선수는 KT 위즈의 창단 첫 우승을 만든 주역이지만 이번 시즌 직전에 발가락 골절상을 당하며 현재까지 KT 타선에 돌..

이게 진짜 현실이 된다고?? MLB 한국 개막전 가시화! + 푸이그.. 이럴려고 데려온거 아닌데 ㅡㅡ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시간에 온 주인장입니다. 실시간 일어나는 경기 리뷰 쓰는 것도 좋지만 야구 외적의 소식도 많아서 요즘 많이 행복하네요 ㅋㅋㅋ 얼른 시작하겠습니다. (포스팅을 시작하기 앞서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요즘 들어 메이저리그와 KBO가 긴밀하게 대화를 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그것은 바로, '미국에서 열리는 KBO 개막전'과 '한국에서 열리는 MLB 개막전'에 대해서 인데요. 지난 18일, 허구연 KBO 총재는 MLB 사무국 짐 스몰 수석 부사장과 대면했습니다. KBO 측은 이에 대해 "KBO 리그와 MLB가 코로나 시국을 끝내고 야구의 세계화를 위한 상호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노력하기로 했다."라고 대답을 했습니다. 이는 '야구의 세계화'..

오늘자 야구 리뷰: '너가 이기면 나도 이긴다!' + 간절했던 3연패의 탈출기. + 니가 이겨라 이 승부! 끝내기 사구의 연속.

안녕하세요~!! 오늘은 낮에 일이 있어 밤늦게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아주 따끈따끈한 리뷰가 될 것 같네요. ㅎㅎㅎ 식기 전에 바로 시작하죠.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전에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주인장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딱 1개만 부탁드립니다. ㅠ) 먼저 제일 낮은 순위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공동 9위에 있는 한화와 NC가 오늘도 같이 이겨 공동 9위로 나란히 있게 되었습니다. 한화는 선발 김민우 선수의 호투와 이진영 선수의 홈런을 포함해서 두산을 1-6으로 무난히 이겼고, NC의 경우 9회 초까지 2-1로 질질 끌리다가 9회 말에 유격수 땅볼로 2-2로 연장을 가고, 무사 만루 찬스에서 끝내기 볼넷으로 2-3, 어렵게 어렵게 이겼습니다. (뭔가 데자뷔가 보이는데.. 도쿄올림픽 ..

???: ... 잠시 동안 행복했다. 에휴 ㅠ + 지난 주말 야구 소식 총정리!

안녕하세요~!! 월요일은 일주일 중 늘 힘든 날이지만 오늘은 다르네요! 그 이유는 당연 손흥민 선수의 아시아 최초 득점왕 소식!!! 진짜 대한민국 국적의 사람이 이런 위대한 업적을 세운다는 게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ㅠㅠ 주중의 시작을 국뽕으로 채우고 시작해줘서 정말 정말 고맙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오늘은 야구고 뭐고 상관없.. 흠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오늘 야구 관련 소식들을 전해 드리려 합니다. (쏘니 포스팅은 많을 테니깐!)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보도록 하죠.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앞서 광고 1개만 꾹 눌러주시면 주인장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딱 1개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저번 주말리그에서 크게 이슈된 것이라 하면 끝내기를 당한 SSG와 짜릿한 역전 홈런을 친 롯데와 삼성의 ..

MLB를 부산에서?? 메이저리거들이 부산에 오는 이유는??

포스팅을 다 올리고 나서 유튜브를 보다가 갑자기 이런 뉴스가 떠서 급히 추가 포스팅을 더 합니다. 오는 11월, 미국의 메이저리거들이 부산 사직구장에서 한국 대표팀과 친선 경기를 할 수 있다는 뉴스가 떴습니다. https://youtu.be/2f1ruopOLKs 출처: MBC 공식 유튜브.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메이저리그는 시즌이 끝나면 야구의 세계화를 위해 일본을 비롯해서 영국까지 세계각 지역을 돌아다니며 친선 경기를 펼치는데요. 올해는 코로나 펜데믹도 끝나가겠다. 아시아 지역을 순회하면서 경기를 한다고 하니 아마 올해 아니면 미국 메이저리거들의 모습을 못 볼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미국 야구장 티켓값이 어마 무시해서;; 비행기 값은 물론이고..) 근데 날짜가 11월이라 고척돔이 아닌 그나마..

이래서 대투수, 대투수 하는구나. + 무서운 기세의 삼성, 단독 3위! + 봄은 갔다. 롯데 7위로 나락..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불금!! 벌써부터 주말에 쉴 생각에 마음이 들뜨기 시작하네요 ㅎㅎ 오늘도 야구 기사들을 가득 실어다가 소개해보려 합니다. ㄱㄱㄱ!! (포스팅 보시기 앞서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주인장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딱 1개만 부탁 드립니다. ㅠ) 첫 번째 소식으로 어제는 특히 기아 팬들이 그토록 원했던 순간이 왔던 날이었습니다. 바로 대투수 양현종 선수의 최연소 통산 150승을 기록한 날이었는데요. 정말 별명 그대로 대투수의 위엄이 보이는 기록이지 않나 싶습니다. 통산 150승을 기록한 선수는 KBO 40년 역사에 단 4명만 있다고 하는데요. 그 명단에는 이름만 들어도 벌써부터 무릎을 꿇어야 할 정도로 엄청난 선수들로만 가득한 라인업에 양현종 선수가 당당히 올라와 있다는 게 기아 ..

어제자 야구 리뷰: 내가 알던 두산 맞냐?? + 피렐라의 스마트한 플레이! + 수고하셨습니다. 전민수 선수님!

안녕하세요~!! 어제.. 어마 무시한 일들이 벌어졌었죠?! 이래서 인간은 의식주, 야구는 공수주라고 하나 봅니다. ㅎㅎㅎ 초장부터 스포를 할 수밖에 없는 어이없었던 일을 긴 말 없이 바로 들어가 보도록 하죠. ㄱㄱㄱ!! (포스팅을 보시기 앞서 광고 1개만 눌러주시면 주인장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딱 1개만 부탁드려요 ㅠ) 우선 잠실의 사건을 이야기하기 전에 좋은 소식부터 알려드릴까 해요. 한화에서 삼성으로 넘어간 오선진 선수가 절도범을 잡아 경찰 표창을 받게 된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https://youtu.be/P5uRGAZ3U7c 출처: 연합뉴스 유튜브. 오선진 선수는 지인이 가방을 도둑맞았다는 소식을 듣고 나서 한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지인의 가방을 발견한 뒤 범인과 접선해서 200m 추격 끝에 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