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1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1/07/21 2

구글 애드센스 PIN주소 도착 및, 입력 방법./ 애드센스 PIN 입력.

안녕하세요~!! 제가 애드센스를 승인받고 한창 즐거워하며 블로그를 키우고 있을 때, 누적 수입 10$를 넘기자 G메일에서 한통의 메일이 왔었어요. 바로 구글 애드센스에서 지급금을 받을 주소를 인증해 달라는 메일이었죠. '이게 뭐지?'라는 의문과 함께 들어가 봤더니, 애드센스 신청할 때 썼던 집 주소로 pin 번호를 보낼 테니 받아서 pin 번호를 입력하라고 하더군요. 'pin 번호가 뭐야?'라는 의문이 있었지만 그래도 구글이 따라 하라는 대로 하면 되겠지라는 마음으로 2주의 시간이 지나서 드디어! 저에게 pin 번호가 왔습니다! 저는 '그래도 구글인데 제대로 된 우편봉투에다가 넣어서 주겠지?' 싶었는데 그냥 종이 한 장 달랑 받아서 약간 김이 센 기분이었습니다. (앞에는 저의 집 주소가 쓰여 있어서 뒷면..

일상 2021.07.21

부산 사직구장, 드디어 바뀐다!!! 부산시, 사직구장 재건축 계획.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야구 소식 중에서 좋은 소식이 하나 나왔습니다! 바로바로 부산시에서 사직구장을 재건축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는 소식입니다~. (소리 질러~!!) 사실 저희 집에서 저만 nc팬이지, 저의 가족 구성원 대부분 롯데 팬이라 사직 구장도 여러번 간 적이 있는데요. 갈 때마다 여기저기 부서진 보도블록이며, 금이 간 계단이며, 좁고 더운 화장실 내부까지 이만저만 불편한 게 한두 번이 아니었죠. 그도 그럴 것이 사직 야구장은 무려 1986년도에 지어진 국내에서 세 번째로 오래된 야구장이어서 2013년도에 외야 펜스 교체가 있었지만 너무나도 노후화된 구장인지라 야구장 내부에 사건사고도 많았습니다. 그중에 몇 개를 꼽자면, 비가 오는 날이면 사직 내부시설에 누수가 발생해 실내에서도 비가 세거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