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14 글 목록
일상, 리뷰, 야구 모두 좋아하는 파랑파랑 입니다.
반응형

2021/07/14 2

nc 박석민, 술판 의혹에 사과문 작성. "징계는 겸허히 수용, 단 '부도덕 행위는 없었다.'"

방금 전, 제가 극대노하며 썼던 nc 선수들의 술판 의혹에 대해 nc 다이노스의 박석민 선수가 해당 의혹에 대해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아래 글은 스포티비 뉴스에서 전한 박석민 선수의 사과문을 옮긴 글이다. 야구팬 여러분, 박석민 입니다. 먼저 지난 며칠간 많은 분들께 큰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를 포함해 일부 선수의 잘못으로 리그가 멈추는 상황이 벌어진 만큼 변명보다는 합당한 처분을 기다리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징계가 내려진다면 겸허히 받겠습니다. 다만 감염경로와 단시 상황에 대한 추측들만 커져가고 있어 더 늦기 전에 이 부분만이라도 분명하게 밝히는 게 적절할 것으로 생각해 말씀드립니다. 지난 5일 월요일 밤 10시를 넘어 서울 원정 숙소에 도착한 뒤 후배 3명 (권희동, 이명기, ..

nc 코로나 감염 선수들의 술판 의혹. 정의, 명예, 존중? 웃기고 있네!

해당 포스터는 박석민 선수의 사과문이 올라오기 전에 쓴 포스팅 입니다. 사과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맨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면 갈수록 점점 더 정이 떨어지는 기사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지난번 nc 선수단 쪽에서 3명의 코로나 감염자가 발생하여 KBO 사상 최초 리그 중단 결정을 내렸는데요. 코로나 감염 경로 조사를 하던 중, 감염된 선수들이 방역 수칙을 무시한 채 원정 호텔에서 외부인을 불러 술판을 벌였다는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그 외부인은 선수들의 가족이나, 구단 관계자도 아니고, 일반 야구 팬들의 모습도 아니라고 하는 것을 보아 항간에서는 '원정 유흥'을 즐긴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나오고 있습니다. 더더욱 화나는 것은 이 '원정 유흥'을 즐긴 선수들 중, ..

반응형